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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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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소비자, 가을 맞아 ‘보습’ 제품 관심 증가

 

[뷰티누리] 화장품 소비자, 가을 맞아 ‘보습’ 제품 관심 증가

올해 가을에도 화장품 소비자들은 보습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7~20일 자사 온라인몰에서 검색량이 많았던 인기 검색어 10개를 집계한 결과 ‘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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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화장품 수출 코로나19에도 전년비 45.94% 증가

 

[뷰티누리] 2분기 화장품 수출 코로나19에도 전년비 45.94% 증가

중국 화장품 수출이 증가하는 등 국내 화장품 수출 호전이 기대되지만 코로나 19 재확산 추이와 세계 경제 위축으로 여전히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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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미부위 혈관밀도 높을수록 기미 개선 어려워

 

[뷰티누리] 기미부위 혈관밀도 높을수록 기미 개선 어려워

기미부위의 혈관밀도가 높을수록 기미의 색소침착 개선이 어려운 것으로 밝혀졌다. 일본 시세이도는 도쿄여자의과대학 강사인 네기시 케이 의사와 공동연구를 통해 피부내부의 혈관을 3차원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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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확산, UAE 스킨케어 시장 공략

 

[뷰티누리] K-뷰티 확산, UAE 스킨케어 시장 공략

스킨케어 시장이 성장 중인 UAE에 한류 확산에 따른 K-Beauty에 대한 이식이 확산됨에 따라 진출을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UAE 두바이무역관에 따르면 UAE는 피부 노화와 건조함을 개선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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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탈모·두피관리 관심 증가, 한국 기업 진출해야

 

[뷰티누리] 홍콩 탈모·두피관리 관심 증가, 한국 기업 진출해야

홍콩 소비자들이 탈모 예방 및 두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한국 기업들의 시장 진출이 필요 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홍콩무역관에 따르면 홍콩 소비자들은 오래 전부터 글로벌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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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앞두고 ‘피부 진정·수분·영양’ 관심 증가

 

[뷰티누리] 가을 앞두고 ‘피부 진정·수분·영양’ 관심 증가

화장품기업들은 가을을 앞두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년 8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커뮤니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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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부진' 전망 "면세점 회복 관건"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부진' 전망 "면세점 회복 관건"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증권가의 전망이 나왔다. 국내에서는 온라인을 제외한 전 채널에서 실적 개선이 어려우며화장품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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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쥬란코스메틱, '홈케어 앰플' 셀프뷰티 바람 타고 온라인몰 '고공행진'

 

리쥬란코스메틱, '홈케어 앰플' 셀프뷰티 바람 타고 온라인몰 '고공행진'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올해 상반기(1~8월) 온라인몰과홈쇼핑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0,88 상승하며온라인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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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 생존 화장품 상품기획 전략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생존 화장품 상품기획 전략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화장품 시장이 ‘혼돈 속의 혼돈’일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면서 상품기획자, 개발자, 마케터는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와 만날 준비를 해야 할 처지에 놓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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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럼카인드, 추석맞이 특별할인 프로모션 전품목 최대 12% 할인혜택

 

세럼카인드, 추석맞이 특별할인 프로모션 전품목 최대 12 할인혜택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추석을 맞아 9월 23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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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도 명품 화장품 쓴다!

 

반려동물도 명품 화장품 쓴다!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명 시대를 맞았다. 반려동물을 가족 같이 생각하는 펫팸족(펫+패밀리)이 늘면서 고가의 펫케어 화장품이 인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400년 전통 이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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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라블라 윰쓰 러브러븀 판매

 

랄라블라 윰쓰 러브러븀 판매

랄라블라가 24일까지 온라인몰에 뷰티 인플루언서 윰쓰의 화장품 브랜드 ‘러브러븀’을 선보인다. 러브러븀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스틱 8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인스타그램 구독자 32만 6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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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에 미국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매출은 감소세

 

코로나19에 미국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매출은 감소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미국 뷰티·퍼스널케어 시장은 2019년 약 930억 달러로 세계 최대 규모다. 미국의 경제 성장과 함께 매년 증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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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가까이!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가까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난히 어려웠던 시국에도 시간은 흘러 성큼 다가 온 추석. 코로나19 이후 맞는 첫 명절인 올 해 추석은 이전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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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립밤’, ‘화장솜’ 많이 찾는다

 

‘마스크팩, ‘립밤’, ‘화장솜’ 많이 찾는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 가을도 ‘보습’ 제품이 뷰티 시장을 견인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이 대규모 가을 정기 ‘올영세일’을 진행 중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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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럼카인드, 추석맞이 전품목 최대 12% 할인

 

세럼카인드, 추석맞이 전품목 최대 12% 할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세럼카인드에서 런칭 이후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30일까지 세럼카인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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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테마, 화장품 자회사 '개점휴업' 끝낼까

 

[코스메슈티컬 점검]제테마, 화장품 자회사 '개점휴업' 끝낼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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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제약, 오너의 외도…화장품·스포츠서 고전

 

[제약사 이종사업 점검]경동제약, 오너의 외도…화장품·스포츠서 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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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젤, 성장통 시작된 화장품 신사업

 

[코스메슈티컬 점검]휴젤, 성장통 시작된 화장품 신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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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국내 에센스&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

 

미샤, 국내 에센스&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 - 장업신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국내 에센스와 비비크림 시장의 최강자임이 입증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소비자패널 전문 기업 칸타월드패널의 시장 조사 결과 미샤가 일반 에센스, 워터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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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펫 뷰티 시장...'신세계인터내셔날, 완판•긴급수입은 숫자 마케팅?

 

국내 펫 뷰티 시장...'신세계인터내셔날, 완판•긴급수입은 숫자 마케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반려동물 샴푸, 로션 등 펫 뷰티 시장이 아직은 미약하다.그동안 일부 국내 화장품들은 인체에 안전한 화장품을 개발하면서 이를 반려동물에게 적용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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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이면 고민 해결!? #천재세럼 인증하기

 

10일이면 고민 해결!? #천재세럼 인증하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고민은 한 가지만 나타나는 게 아니죠. 피부톤, 탄력, 윤기 등 복합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파워풀 지니어스 세럼을 만나보세요. 바이옴지니어스5™의 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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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 영조 딸 화협옹주 화장품, 현대식으로 탄생

 

조선 영조 딸 화협옹주 화장품, 현대식으로 탄생

조선시대 영조의 셋째 딸 화협옹주의 부장품이던 화장품을 기반으로 제작한 현대식 화장품이 22일 공개됐다. 이날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관장 김동영)은 한국전통문화대학교(총장 김영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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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재포장 확대 적용대상·예외기준 2021년 1월부터 적용 [뷰티누리] 재포장 확대 적용대상·예외기준 2021년 1월부터 적용 합성수지 재질의 재포장을 줄이기 위한 확대 적용대상과 예외기준이 내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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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산업 이끄는 트렌드 ‘C.O.S.M.E.T.I.C.S’ 주목 [뷰티누리] 화장품 산업 이끄는 트렌드 ‘C.O.S.M.E.T.I.C.S’ 주목 최근 화장품 트렌드로‘코스메틱’이부상하면서 기업들은 이에 맞는 전략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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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뷰티누리] 여성 소비자, 효능·성분보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선호 코로나19 이후 여성 스킨케어 트렌드는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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