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화장품 사용기한 표기 '추가' 제조업체 표기 '삭제' 실현되나?

 

화장품 사용기한 표기 '추가' 제조업체 표기 '삭제' 실현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제21대 국회에서 화장품법 개정안에 잇따라 발의되고 있다. 화장품 겉포장에 사용기한 표기를 의무화하는 내용의 첫 번째 개정안이 8월 발의된 데 이어 화장품 �

www.cosinkorea.com

 

CJ올리브영, 올가을 '더마(Derma) 바디' 시장 커진다

 

CJ올리브영, 올가을 '더마(Derma) 바디' 시장 커진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건강한 피부 관리 열풍을 주도한 ‘더마(Derma) 케어’ 트렌드가 기초화장품에서 바디용품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 CJ올리브영이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www.cosinkorea.com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액 3조 달성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액 3조 달성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

www.cosinkorea.com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6)] 네일&풋케어 화장품 트렌드 분석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6)] 네일&풋케어 화장품 트렌드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긴 하루를 보내고 지친 몸을 힐링하기 위해 전문 케어샵이나 셀프케어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네일 케어는 네일아트 등 외관상 미적인 요소를 높여주는 부분

www.cosinkorea.com

 

8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1조 1006억원 기록

 

[뷰티누리] 8월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 1조 1006억원 기록

화장품 온라인 거래액이 4개월 연속 증가했으나 모바일의 약세는 더욱 뚜렷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8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8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4

www.beautynury.com

 

美, 바이든 후보 지원用 메이크업 스펀지 화제

 

[뷰티누리] 美, 바이든 후보 지원用 메이크업 스펀지 화제

‘바이든 비트’(BIDEN Beat)가 뭐예요? 오는 12월 3일로 임박한 미국 대통령 선거일을 앞두고 두 후보자들의 TV 토론을 필두로 선거 캠페인이 후끈 달아오르기 시작한 가운데 익명의 뷰티업계 내부

www.beautynury.com

 

기초화장품 넘어 바디용품 시장까지 ‘더마’ 트렌드 뜬다

 

[뷰티누리] 기초화장품 넘어 바디용품 시장까지 ‘더마’ 트렌드 뜬다

건강한 피부 관리 열풍을 주도한 ‘더마(Derma) 케어’ 트렌드가 기초화장품에서 바디용품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성분 안전��

www.beautynury.com

 

러시아 홈케어 수요 증가, 뷰티 디바이스 성장 가속도

 

[뷰티누리] 러시아 홈케어 수요 증가, 뷰티 디바이스 성장 가속도

러시아에서 코로나19 이후 홈케어 수요가 증가하면서 향후 뷰티 디바이스 시장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 기업들의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모스크바무역관에 따르면 러

www.beautynury.com

 

폴란드서 K뷰티 인지도 상승, ‘마스크팩’ 인기 증가

 

[뷰티누리] 폴란드서 K뷰티 인지도 상승, ‘마스크팩’ 인기 증가

최근 폴란드에서 K뷰티의 인지도가 상승하고 한국산 마스크팩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공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바르샤바무역관에 따르면 폴란드 화장품 시��

www.beautynury.com

 

중동 화장품 시장도 ‘피할 수 없는 코로나19’

 

중동 화장품 시장도 ‘피할 수 없는 코로나19’

화장품산업연구원 글로벌 코스메틱 리포트 분석 UAE를 비롯, 사우디아라비아와 터키 등 중동 화장품 시장의 최근 키워드는 ‘뷰티박스 구독·지성피부 트러블 관리·내추럴&제로 메이크업’ 등��

www.cosmorning.com

 

[신제품]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신제품]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고...

www.geniepark.co.kr

 

뉴트로지나, 새로운 브랜드 모델에 배우 신현빈 발탁

 

뉴트로지나, 새로운 브랜드 모델에 배우 신현빈 발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신제품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시카 에멀젼’ 출시를 기...

www.geniepark.co.kr

 

[신제품] 헉슬리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

 

[신제품] 헉슬리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스킨케어 베이스로 더할수록 촉촉하게, 투명하고 완벽한 세미-글로...

www.geniepark.co.kr

 

PUPA, ‘다람쥐 키트’ 출시

 

PUPA, ‘다람쥐 키트’ 출시 - 장업신문

이탈리안 쿨 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가 ‘다람쥐 키트’를 출시했다. ‘다람쥐 키트’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패키지 안에 뿌빠만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

www.jangup.com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설화수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

www.thebk.co.kr

 

화장품, 코로나 핑계로 엄살 부리지 마라! '사상 첫 8억 달러 수출 달성'

 

화장품, 코로나 핑계로 엄살 부리지 마라! '사상 첫 8억 달러 수출 달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도대체 뭐가 ‘진실’이고 ‘가짜’인지 모르겠다. 사드 이후 중국의 단체괌광객 감소, 경기불황, 정국불안, 코로나 전염병 발생 및 확산으로 화장품...

www.thebk.co.kr

 

코로나 재 확산, 크게 신경 안 쓴다...강한 통제에도 ‘온라인 매출 답보’

 

코로나 재 확산, 크게 신경 안 쓴다...강한 통제에도 ‘온라인 매출 답보’ - 뷰티경제 - No.1 뷰티�

코로나 재 확산으로 인한 외출 자제 및 여행 감소, 늦은 추석, 긴 장마 등으로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매출은 2.4% 감소한 반면 비대면 소비의 ...

www.thebk.co.kr

 

[화장품신상] 추석 명절에 맛보는 명품 컬렉션

 

[화장품신상] 추석 명절에 맛보는 명품 컬렉션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삶의 모든 것은 자연을 거스를 수 없듯이 화장품도 계절을 닮아 갑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이 가을과 어울리는 3개 제품을 추석절 명품으로 선정, 소개

www.bkn24.com

 

고농축 비건 밀크 한 방울!

 

고농축 비건 밀크 한 방울!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환절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극한 사막에서 생존한 식물 '데저드 밀크'를 98.7% 함유한 보습 장벽 크림,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를 추천해요. 얼루어 품평단 200명 중 99.5%가

www.allurekorea.com

 

건조함과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파데

 

건조함과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파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스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요즘. 아침 저녁으로 심한 일교차까지 정말 여러모로 피부가 괴로워지는 시기인데요. 건조함과 들뜸 없는 피부 표현을 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한 헉슬리의 신제품 '��

www.allurekorea.com

 

화장품 모바일쇼핑 –21% 급감...왜?

 

화장품 모바일쇼핑 –21% 급감...왜?

5일 통계청이 1100개 온라인 쇼핑 운영업체의 주문 거래를 집계한 ‘8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은 1조1006억원으로 6.1% 증가, 한 자릿수 상승에 그쳤다. 다만 월간 1조원대 매출을 회복

www.cncnews.co.kr

 

9월 화장품수출 월간 신기록 8.4억달러 ‘어닝 서프라이즈’

 

9월 화장품수출 월간 신기록 8.4억달러 ‘어닝 서프라이즈’

화장품 수출액이 역대 월간 최고액을 기록하며 순항을 이어갔다. 10월 1일 발표된 9월 화장품 수출액은 8.4억달러로 48.8% 증가한 어닝 서프라이즈였다. 화장품 월간 수출액이 8억달러를 넘은 것은

www.cncnews.co.kr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상뷰티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상뷰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 정취를 품은 이달의 뷰티 신상. 1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영양 한 방울. 돌콩 추출물인 피토알렉신과 카밍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 기를 ��

www.el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