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 제니파크

[ 주간코스메틱 창간 24주년 특별기획 화장품 CEO 설문조사 ① ] 화장품 기업 CEO 대부분이 코로나19 여파로 기업경영에 직접적인 영향을 ...

www.geniepark.co.kr

 

신제품]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신제품]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탄력을 잃은 피부에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

www.geniepark.co.kr

 

언택트 시대에는 뷰티 선물도 온라인으로

 

언택트 시대에는 뷰티 선물도 온라인으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언택트 시대, 대면 만남이 줄어들면서 만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방법으로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주고 ...

www.geniepark.co.kr

 

k-beauty 아이 케어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37

 

www.geniepark.co.kr

 

찬바람에 피부 ‘건조주의보’ 해결템

 

찬바람에 피부 ‘건조주의보’ 해결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갑자기 차가워진 공기와 함께 기온이 뚝 떨어졌다. 쌀쌀한 이맘때가 되면 피부엔 어김없이 건조주의보가 내린다. 전과 ...

www.geniepark.co.kr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고보습·고탄력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은 피부 건조함·탄력 저하·깊은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www.cosmorning.com

 

립스틱의 진화, 코스맥스가 이끌다!

 

립스틱의 진화, 코스맥스가 이끌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코스맥스(대표 최경·이병만)가 일명 ‘마스크 뷰티 트렌드’에 맞춰 부러짐 현상을 개선하고 밀착력을 높인 새로운 매트 립스틱을 선보인다. 코스맥��

www.cosmorning.com

 

세포라 1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세포라 1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세포라코리아(대표 김동주)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아 한정 발매품을 내놨다. 설화수 헤라 선티크 활명 어뮤즈 등 주요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세포라 단독판을 출시했다. 세포라를 상징하는 ��

www.cosmorning.com

 

토니모리, 흑자전환 ‘건기식’ 에 거는 기대

 

토니모리, 흑자전환 ‘건기식’ 에 거는 기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중국 화장품시장 '브랜드 인지도' 바탕 온라인채널 '티몰(天猫)' 공략해야

 

중국 화장품시장 '브랜드 인지도' 바탕 온라인채널 '티몰(天猫)' 공략해야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중국 소비자들은 한국 제품을 구매할 때 품질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주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 청두지부가지난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이후 보습 관심 확대, ‘립케어’ 인기 여전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보습 관심 확대, ‘립케어’ 인기 여전

코로나19가 대표적인 겨울철 편의점 인기 보습제품의 판도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GS25가 올해 2월부터 10월 4일까지 약 8개월 동안 립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67.3% 신장한 것으로 ��

www.beautynury.com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굳건’

 

[뷰티누리]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굳건’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올리브영이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

www.beautynury.com

 

‘설화수, 엄마와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 VS 후, 케이스가 고급스러워‘

 

[2]‘설화수, 엄마와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 VS 후, 케이스가 고급스러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대한민국 대표 간판 스킨케어는 ‘설화수’와 ‘후’다. 중국 매출 비중도 높다. 중국 티몰에서는 유니레버의 AHC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 ...

www.thebk.co.kr

 

설화수•후•랑콤•에스티•SK-II•디올•시세이도, 광군절마케팅 대전 돌입

 

설화수•후•랑콤•에스티•SK-II•디올•시세이도, 광군절마케팅 대전 돌입 - 뷰티경제 - No.1 뷰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중국의 광군절이 다가오고 있다. 각종 판매 신기록이 발표된다.지난 2019년 광군절을 앞둔 10월 21일 장범 티몰 및 타...

www.thebk.co.kr

 

[화장품신상] 자부심 가득 14개 제품 선정

 

[화장품신상] 자부심 가득 14개 제품 선정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가을을 맞아 화장품 신상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자부심 가득한 14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

www.bkn24.com

 

K-BEAUTY_ 설화수의 자음생에센스 [한방 성분 스킨케어 제품] 부문 위너

 

K-BEAUTY_ 설화수의 '자음생에센스' [한방 성분 스킨케어 제품] 부문 위너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

진귀한 인삼의 생명력을 담았다, 설화수의 '자음생에센스'

www.allurekorea.com

 

K-BEAUTY_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병풀 성분 스킨케어 제품] 부문 위너

 

K-BEAUTY_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병풀 성분 스킨케어 제품] 부문 위너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

앰플 한 병에 고농축 병풀 추출물을 84.28%나 담았다. 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www.allurekorea.com

 

까다로운 中 화장품 법규, NMPA 심사는?

 

까다로운 中 화장품 법규, NMPA 심사는?

2021년 1월 1일 시행을 앞둔 중국의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따라 NMPA(국가약품감독관리국)의 최근 심사 동향에서 변화가 엿보인다. 즉 시행규칙 등이 잇달아 발표되며 지방마다 상이한 심사기

www.cncnews.co.kr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코로나19 이후 여성 클렌저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기대 수준도 높아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사용기한 표기 '추가' 제조업체 표기 '삭제' 실현되나? 화장품 사용기한 표기 '추가' 제조업체 표기 '삭제' 실현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제21대 국회에서 화장품법 개정안에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