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0-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동영상’ 정보 선호

 

[뷰티누리]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동영상’ 정보 선호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은 동영상 콘텐츠의 정보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나 화장품기업들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버즈니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5657명을 대상으로 ‘동

www.beautynury.com

 

피부에 붙이는 반점‧잡티 제거 패치제 ‘팬옥실’

 

[뷰티누리] 피부에 붙이는 반점‧잡티 제거 패치제 ‘팬옥실’

착착~ 미국 테네시주 동북부 도시 존슨시티에 본사를 둔 스킨케어 기업 크라운 래보라토리스(Crown Laboratories)가 피부 반점과 잡티를 제거하는 고급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팬옥실 PM 오버나이트 �

www.beautynury.com

 

유통업계, 코로나19로 소비심리 얼어붙었다

 

[뷰티누리] 유통업계, 코로나19로 소비심리 얼어붙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4분기 경기도 쉽지 않을 전망이다.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중국·일본 입국제한 해지 등으로 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나 소매유통업전망지수는 85로 여전히 경기 악화될 것으로 �

www.beautynury.com

 

CJ올리브영, 국내 H&B스토어 소비자 관심도 1위 ‘굳건’

 

[뷰티누리] CJ올리브영, 국내 H&B스토어 소비자 관심도 1위 ‘굳건’

국내 H&B스토어 중 CJ올리브영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는 지난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국내 3대 드럭스토어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

www.beautynury.com

 

국내 화장품업계, 신규 브랜드 통해 ‘차별화’ 힘쓴다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업계, 신규 브랜드 통해 ‘차별화’ 힘쓴다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잇따라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틈새시장 공략 및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신세계인터내셔날·아우딘퓨쳐스·MP한강·엘앤피코스메틱·질�

www.beautynury.com

 

[단독]캘리포니아 태생 색조브랜드 3개, 미영프 3개국 '싹스리'

 

[뷰티누리] [단독]캘리포니아 태생 색조브랜드 3개, 미영프 3개국 '싹스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 메이크업이 뉴노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미국 캘리포니아 주를 기반으로 탄생한 메이크업 브랜드가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

www.beautynury.com

 

컨실러 명가 더샘, 철벽 컨실러 '커버 퍼펙션 픽실러' 출시

 

컨실러 명가 더샘, 철벽 컨실러 '커버 퍼펙션 픽실러'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우수한 커버력과 픽서를 뿌린 듯 깔끔한 커버 고정 효과로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출시한다. ��

www.cosinkorea.com

 

지방시 뷰티, 가을 무드 담은 '르 루즈 딥 벨벳' 립 메이크업 팁 공개

 

지방시 뷰티, 가을 무드 담은 '르 루즈 딥 벨벳' 립 메이크업 팁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우더리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www.cosinkorea.com

 

[동남아시아 리포트]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 개척 5가지 요소는?

 

[동남아시아 리포트]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 개척 5가지 요소는?

[코스인코리아닷컴 앤드루 정 동남아시아 통신원] 태국의 ‘더 방콕 인사이트’는 태국 화장품의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5가지 요소를소개했다. 말레이시아 화장품 시장은 아세안

www.cosinkorea.com

 

단위제품 포장·선물포장 등은 “재포장 아니다”

 

단위제품 포장·선물포장 등은 “재포장 아니다”

포장제품의 재포장에 대한 예외 기준이 명확히 정해질 전망이다. 또 재포장 해당여부를 명확히 판정하기 위해 재포장판정위원회가 구성, 운용될 것으로 보인다. 환경부(장관 조명래· www.me.go.kr

www.cosmorning.com

 

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클리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눈을 또렷하고 입체적으로 나타낸다. 팔레트에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4가지 색상을 담았다. 눈 화장을 쉽고 빠르게 완성한다. 4가지 모두

www.cosmorning.com

 

비디비치×스타벅스 할로윈 행사

 

비디비치×스타벅스 할로윈 행사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마시면 메이크업 키트 드려요~”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가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할로윈 행사를 연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할로윈 음료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

www.cosmorning.com

 

국내 최초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론칭

 

국내 최초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론칭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0년 10월 10일, PURE, BARE, SURE 3가지 원칙을 약속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

www.geniepark.co.kr

 

코로나 신규 확진자 급증에 국내 화장품 증시도 '주춤'

 

코로나 신규 확진자 급증에 국내 화장품 증시도 '주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전일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던 국내 화장품 종목이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다시 100명을 넘어서는 등 대내외적인 악재로 약세로 전환했다. 국내...

www.thebk.co.kr

 

핀둬둬, 가짜화장품 오명 ‘한국화장품’으로 돌파...'미쟝센염모제 10만개'

 

[상]핀둬둬, 가짜화장품 오명 ‘한국화장품’으로 돌파...'미쟝센염모제 10만개' - 뷰티경제 - No.1

중국의 공동구매사이트는 ‘핀둬둬’다.핀둬둬는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게 핵심이다. 때문에 ‘가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냐는 부작용도 있다. 중...

www.thebk.co.kr

 

가을되면서 자외선차단제 시장 '흠칫'...티몰, 9월 판매량 부진

 

[4] 가을되면서 자외선차단제 시장 '흠칫'...티몰, 9월 판매량 부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티몰의 자외선차단제 부문에서 뿌리는 타입의 레시피 크리스탈 선스프레이의 독주가 7개월 동안 계속되고 있다. 지난 2019년 레시피와 호각지세를 ...

www.thebk.co.kr

 

4분기 유통업 경기전망 '85' 소폭 올랐지만 여전히 '우울'

 

CMN(Cosmetic Mania News)

RBSI 전분기 대비 3p 상승한 '85' 기록... 온라인․홈쇼핑 반등 슈퍼마켓 최악 전망 [CMN] 제조업과 유통업의 4분기 경기회복 기대감이 더욱 명확히 갈렸다. 제조업은 3분기보다 더 나빠진 반면, 유통�

www.cmn.co.kr

 

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뷰티누리]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피부 고민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 제니파크 [ 주간코스메틱 창간 24주년 특별기획 화장품 CEO 설문조사 ① ] 화장품 기업 CEO 대부분이 코로나19

cosmarketing.tistory.com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클렌저 사용 증가, 이니스프리 구매율 높아 코로나19 이후 여성 클렌저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기대 수준도 높아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