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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0-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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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어지는 탈모 케어 시장, 20대 여성 ‘큰 손’ 부상

 

[뷰티누리] 젊어지는 탈모 케어 시장, 20대 여성 ‘큰 손’ 부상

그동안 중장년층 남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던 탈모 시장에서 20대 여성이 주요 고객으로 올라섰다.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탈모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났고 두피도 얼굴 피부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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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절기 스킨케어 관심 증가, 9월 최강자 AGE20’s 탈환

 

[뷰티누리] 환절기 스킨케어 관심 증가, 9월 최강자 AGE20’s 탈환

최근 화장품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유통채널에 진출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동안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느껴졌던 홈쇼핑 시장도 마찬가지다. TV홈쇼핑은 물론 T커머스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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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소비자, ‘한국에서 잘 팔리는’ 화장품 관심 높아

 

[뷰티누리] 일본 소비자, ‘한국에서 잘 팔리는’ 화장품 관심 높아

일본에서 코로나19 이후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으며 ‘한국에서 잘 팔리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KOTRA 도쿄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일본의 젊은층 사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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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비누·세정제 시장, 코로나19로 가파른 성장세 지속

 

[뷰티누리] 미국 비누·세정제 시장, 코로나19로 가파른 성장세 지속

코로나19로 인해 미국 비누 및 세정제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수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뉴욕무역관에 따르면 미국 비누 및 세정제 시장은 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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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케이헬스케어, 개인 맞춤형 화장품 키트 '스킨핏 프로그램' 출시

 

닥터케이헬스케어, 개인 맞춤형 화장품 키트 '스킨핏 프로그램'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닥터케이헬스케어(대표 강형진, 이하 DKHC)가 맞춤형 화장품 키트 ‘스킨핏 프로그램(Skinfit Program)’을 론칭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스킨핏 프로그램은 원격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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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분기 수출, '아세안·중국' 회복 주도, '2021년 하반기' 수출회복 전망

 

4분기 수출, '아세안·중국' 회복 주도, '2021년 하반기' 수출회복 전망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국내 수출 기업들이 코로나19 이후 수출경기 회복을 이끌 시장으로 아세안, 중국 등 아시아 주력시장을 꼽은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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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대 첫 국감 화장품 이슈, ‘가맹사업 불공정행위’가 휩쓸었다

 

제21대 첫 국감 화장품 이슈, ‘가맹사업 불공정행위’가 휩쓸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제21대 국회 첫 국정감사가 본격화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시선도 국감장으로 향하고 있다. 그러나 화장품 산업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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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츠카제약 화장품 브랜드 ‘이너시그널’ 론칭

 

오츠카제약 화장품 브랜드 ‘이너시그널’ 론칭

한국오츠카제약(대표 문성호)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이너시그널을 선보였다. 이너시그널은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브랜드 철학에서 탄생했다. 미백‧주름 개선 스킨케어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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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㉘] 파티온 ‘더블 이펙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㉘] 파티온 ‘더블 이펙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하루 스물 네 시간, 그리고 그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온전히 자신의 몫이다. 철저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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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드럭스토어 중 소비자 관심도 가장 높아 … ‘랄라블라’는 호감도 1위

 

‘CJ올리브영’ 드럭스토어 중 소비자 관심도 가장 높아 … ‘랄라블라’는 호감도 1위 - 제니파�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국내 3대 드럭스토어 중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업체는 'CJ올리브영' 인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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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이행' 에이씨티, 네이처액트 합병 노림수는

 

'개선 이행' 에이씨티, 네이처액트 합병 노림수는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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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콜로지 5 히알루로닉 세럼 출시

 

파이콜로지 5 히알루로닉 세럼 출시 - 장업신문

대한민국 대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콜로지가 신제품 ‘5 히알루로닉 세럼’을 출시했다.‘5 히알루로닉 세럼’은 피부에 강력한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히알루론산이 저,중, 고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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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리막길' 국내증시… 화장품 업종도 약세

 

'내리막길' 국내증시… 화장품 업종도 약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증시는 미국의 대선 전 부양책 합의가 불발되며 이에 영향을 받아 오늘 1% 내외 주가가 하락했다. 코스피가 2360선까지 내려왔고 코스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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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입국자 증가에도 화장품 주가 하락...‘아이큐어•잇츠한불•클리오’

 

중국 입국자 증가에도 화장품 주가 하락...‘아이큐어•잇츠한불•클리오’ - 뷰티경제 - No.1 뷰�

장제원 국민의 힘 의원은 법무부에 제출받은 중국인 입국자 현황 자료를 밝혔다. 지난 4월 4,685명이었지만 8월에는 1만 7,638명으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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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엘지생활건강, 보이지 않는 힘으로 화장품 트랜드 주도?

 

아모레퍼시픽•엘지생활건강, 보이지 않는 힘으로 화장품 트랜드 주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중국의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타오바오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남성 메이크업 매출이 전년 대비 279% 증가했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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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라이트 화장품 품목 다양화 필요...‘자외선•크림•에센스•메이크업’

 

블루라이트 화장품 품목 다양화 필요...‘자외선•크림•에센스•메이크업’ - 뷰티경제 - No.1 ��

우리는 블루라이트 차단 화장품에 대한 연구를 적극적으로 진행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현재 우리는 자외선차단제 품목을 중심으로 개발이 진행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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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중견기업, 중국 크림시장 ‘매우 부진‘...레시피 진입

 

[6]대기업•중견기업, 중국 크림시장 ‘매우 부진‘...레시피 진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티몰의 크림부문은 국내 중소브랜드가 주도하고 있다.중견 및 대기업들의 제품은 10위권에서 찾아보기 힘들다. 지난 몇 년간 매출 하락으로 극심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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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피부를 위한 착한 에센스

 

내 피부를 위한 착한 에센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건조하고 예민한 가을 피부를 구원해 줄 체이싱래빗의 매직 뷰티 슈룸 에센스는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줘요. 게다가 동물성 원료와 화학적 유해 성��

www.allurekorea.com

 

매니큐어 말고 '맨'이큐어? 남자들도 네일 아트

 

매니큐어 말고 '맨'이큐어? 남자들도 네일 아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더 이상 여자만의 전유물이 아닌 매니큐어. 여자보다 훨씬 더 ‘쿨’하고 더 ‘기깔나게’ 네일 아트를 할 수 있음을 직접 보여준 에이셉 라키(ASAP Rocky)와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이보다 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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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동영상’ 정보 선호 [뷰티누리]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 ‘동영상’ 정보 선호 모바일 쇼핑 이용자 2명 중 1명은 동영상 콘텐츠의 정보를 선호하는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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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뷰티누리] 화장품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 ‘여드름·트러블’ 고민 많아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피부 고민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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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0-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CEO 53.8% 언택트 마케팅으로 코로나 19 대응 - 제니파크 [ 주간코스메틱 창간 24주년 특별기획 화장품 CEO 설문조사 ① ] 화장품 기업 CEO 대부분이 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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