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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0-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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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소비 빠른 반등, K뷰티 회복 가능성 ‘관심’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소비 빠른 반등, K뷰티 회복 가능성 ‘관심’

중국 화장품 소비가 빠르게 반등하고 있는 만큼 향후 K뷰티 기업들의 실적 회복 가능성도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대신증권 유정현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소매 판매는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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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등 온라인 올바른 구매법 UCC·웹툰으로 알린다

 

[뷰티누리] 화장품 등 온라인 올바른 구매법 UCC·웹툰으로 알린다

화장품·식품 등 온라인 허위‧과대광고에 대한 올바른 온라인 구매방법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리기 위한 UCC·웹툰 공모전이 개최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온라인 허위‧과대광고에 현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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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네일케어 제품 마켓..내일을 향해 쏴라!

 

[뷰티누리] 글로벌 네일케어 제품 마켓..내일을 향해 쏴라!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이 다양한 산업의 업황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가운데 그 영향은 업종에 따라 천차만별로 나타나고 있다는 지적이다. 즉각적인 여파가 미쳐 수요가 크게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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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마스크에도 끄떡없는 파운데이션 기술 개발

 

[뷰티누리] 고세, 마스크에도 끄떡없는 파운데이션 기술 개발

일본 고세가 마스크 착용에도 장시간 화장이 지워지지 않고 마스크를 벗은 후에도 메이크업 직후의 완성된 모습이 지속되는 파운데이션 기술을 개발했다. ‘With 코로나 시대’ 마스크가 생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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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라이브 커머스 급성장, 2020년 165조원 규모 예상

 

[뷰티누리] 중국 라이브 커머스 급성장, 2020년 165조원 규모 예상

중국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적극적인 시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중국 생방송 전자상거래(直播电商, 라이브 커머스)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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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 최대 화장품 수입국은 ‘한국’ 프랑스도 제쳤다

 

[뷰티누리] 몽골 최대 화장품 수입국은 ‘한국’ 프랑스도 제쳤다

코로나19 이후 몽골 화장품 시장이 변화하면서 한국이 최대 화장품 수입국으로 떠올라 K뷰티 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울란바토르무역관에 따르면 몽골 화장품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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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쿨포스쿨 레이지 레드 에디션

 

투쿨포스쿨 레이지 레드 에디션

투쿨포스쿨 레이지 레드 에디션은 새벽 5시의 차갑고 나른한 감성을 담았다. 레드와 핑크 사이의 붉은 색감으로 하루의 시작과 끝이 교차되는 새벽 감성을 표현했다. 아이 팔레트부터 매트 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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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이트리 “환경까지 생각해요”

 

듀이트리 “환경까지 생각해요”

듀이트리 튜브형 제품과 마스크팩이 한국환경공단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에서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다.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는 생산자가 포장재를 환경 친화적 소재로 바꾸도록 유도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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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달리아 홀리데이 립스틱 세트

 

디어달리아 홀리데이 립스틱 세트

디어달리아가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를 한정 발매한다. 반짝이는 크리스탈 케이스에 보석 장식을 더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자아낸다. 디어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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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시험은 돈벌이 수단?

 

맞춤형화장품 시험은 돈벌이 수단?

17일 치러진 2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에서도 불만이 쏟아졌다. 난이도가 높고 시간이 부족했다는 수험생 의견이 속출했다.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업무와 관련성이 낮은 지엽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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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매출 59분기 증가세, 영업이익 62분기 증가세 '대기록'

 

LG생활건강, 매출 59분기 증가세, 영업이익 62분기 증가세 '대기록'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20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4 성장한 2조 706억 원, 영업이익이 5.1 증가한 3,276억 원, 당기순이익이 6.7 증가한 2,317억 원을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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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메이커스, 온디맨드 전략 통했다

 

뷰티메이커스, 온디맨드 전략 통했다 - 장업신문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화장품 제조 플랫폼 뷰티메이커스(대표 유승혁, 최장혁)가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뷰티메이커스는 최근 러시아 쥬얼리 판매 업체 EPL Bio와 21만불 수출 계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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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창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시스템 연동

 

마이창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시스템 연동 - 장업신문

국내 대표 풀필먼트 서비스 스타트업 마이창고(대표 손민재)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시스템(API)을 연동하고 스마트 스토어 셀러들에게 더욱 편리한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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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쇼킹카라 모델 제시 화보 공개

 

토니모리, 쇼킹카라 모델 제시 화보 공개 - 장업신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 제시를 ‘쇼킹카라’ 모델로 발탁하고 1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속눈썹 부캐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아이메이크업의 가장 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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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코로나로 인해 변화한 ‘마스크팩 트렌드’ 발표

 

AHC, 코로나로 인해 변화한 ‘마스크팩 트렌드’ 발표 - 장업신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뷰티 케어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외출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스스로 피부 관리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이른바 ‘홈케어’라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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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 론칭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 론칭 - 장업신문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CELLETOI)’를 20일 론칭했다.셀레뚜아(CELLETOI)는 세포(CELL)와 프랑스어 ‘당신(TOI)’의 합성어로, 셀레뚜아를 선택한 모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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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의 괄목할만한 성장...티몰, 추석연휴 판매 데이터 분석

 

네이버의 괄목할만한 성장...티몰, 추석연휴 판매 데이터 분석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는 아직도 코로나를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 사람들이 모였다하면 코로나가 확산된다는 게 정부의 공식적인 통계다. 때문에 지난 추석에 온 집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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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화현•설화수 윤조•SK ll•랑콤 등 광군절 판매 전략 비교

 

후 화현•설화수 윤조•SK ll•랑콤 등 광군절 판매 전략 비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 최대 쇼핑이벤트인 광군절이 어제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면서 시작됐다. 하루가 지난 오늘(22일) LG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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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스투클렌즈, 코로나 여파에도 해외 시장 러브콜 쇄도

 

쥬스투클렌즈, 코로나 여파에도 해외 시장 러브콜 쇄도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카타르 정부에서 인증한 뷰티 전문 온라인 유통 채널인 ‘미리어드 뷰티(Myriadbeauty)’에 입점하는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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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신상] 8종 소개 ... “신제품은 골라 쓰는 재미가 딱이야”

 

[화장품신상] 8종 소개 ... “신제품은 골라 쓰는 재미가 딱이야”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뭐든지 적당한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화장품은 고가 유명 브랜드라고 해서 특별히 효능이 좋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괜히 돈만 낭비할 수 있다는 사실. 요즘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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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송하거나 혹은 촉촉하거나!

 

보송하거나 혹은 촉촉하거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쿠션을 선택할 때, 내 피부 타입에 맞는 마무리감이 아니라 포기했던 적 있지 않나요? 3CE는 자신의 피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사용감의 쿠션을 선보였어요. 수분 가득 촉촉하고 산뜻

www.allurekorea.com

 

이런 아크네 패치 봤어?

 

이런 아크네 패치 봤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피부 결점을 마주하는 새로운 자세. 지금껏 뾰루지 패치라 함은 피부 톤과 가장 비슷한 컬러로 여드름을 감추는 데 급급했었다. 여기 영국 태생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스퀴시 뷰티(Squish Beauty)

www.el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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