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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11-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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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기업, 해외 수출시 ‘무역사기’ 주의해야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기업, 해외 수출시 ‘무역사기’ 주의해야

#국내 화장품기업 A사와 계약을 체결한 카자흐스탄 바이어 B사는 2차례에 걸쳐 S사로부터 이메일로 인보이스를 받았다. 인보이스에 적힌 대금 수령자는 개인이며 은행은 말레이시아와 스웨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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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영양만점, 식품이자 약인 ‘호박’

 

[뷰티누리] [푸드메틱] 영양만점, 식품이자 약인 ‘호박’

우리나라에서 호박은 음식이자 약으로 인식돼 왔다. 큰 병을 앓고 난 후 회복기에 있는 환자나 아이를 출산하고 몸이 부은 산모에게 호박을 먹이는 것이 일상적이었다. 그만큼 호박의 효과가 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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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맛과 건강효능 모두 만점 ‘콜리플라워’

 

[뷰티누리] [푸드메틱] 맛과 건강효능 모두 만점 ‘콜리플라워’

콜리플라워는 브로콜리와 매우 유사한 외형을 가지고 있다. 단지 색깔이 흰색일 뿐이다. 브로콜리와 같은 십자화과 채소로 우리말로는 꽃양배추라고 불린다. 브로콜리는 머리에 꽃망울을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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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호흡기 질환에 좋은 전통 식재료 ‘도라지’

 

[뷰티누리] [푸드메틱] 호흡기 질환에 좋은 전통 식재료 ‘도라지’

도라지는 민요에도 등장할 만큼 우리에게는 친숙한 식물이다. 여름철에 피는 도라지의 꽃은 그 자체로도 볼거리다. 자주색의 꽃이 피는 품종과 흰 꽃이 피는 품종이 있는데, 흰 꽃이 피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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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10가지 효능을 가진 약초 ‘어성초’

 

[뷰티누리] [푸드메틱] 10가지 효능을 가진 약초 ‘어성초’

농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로 어성초가 있다. 번식력이 워낙 왕성해서 가끔은 농부들의 골칫거리가 되기도 한다. 그러나 최근 들어 어성초의 건강효능이 많이 알려지며 이제 위치가 완전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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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별한 유튜브 애정...전년비 이용량 20% 증가

 

[뷰티누리] 각별한 유튜브 애정...전년비 이용량 20% 증가

코로나19 영향으로 주요 앱 서비스의 사용 시간이 증가한 가운데 9월 한국인 3377만 명이 513억 분 사용한 유투브(YouTube)가 가장오해 사용하는 스마트폰 앱으로 조사됐다. 와이즈앱이 만 10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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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시장 경쟁 속 로컬 브랜드 약진 ‘주목’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경쟁 속 로컬 브랜드 약진 ‘주목’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SNS 마케팅을 활용한 로컬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국내 기업들의 관심을 모은다. KOTRA 항저우무역관에 따르면 중국 로컬 뷰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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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식빵언니

 

달바×식빵언니

달바가 배구선수 김연경과 손잡고 ‘달바×식빵언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김연경 선수가 유튜브 채널 식빵 언니에서 달바 미스트 세럼을 추천하며 시작됐다. 김연경 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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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는 손을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한다. 유기농 사탕수수를 발효한 식물성 알코올 62%을 함유해 유해 세균을 30초 이내 99.9% 제거한다. 인도 북부 바레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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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소비자 81% “광군제 쇼핑 라이브 커머스로”

 

中 소비자 81% “광군제 쇼핑 라이브 커머스로”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소비자의 66%가 자국 브랜드를 구매하겠다고 밝혔다. 이유는 애국심 때문이라는 답이 62%로 나타났다. 지난 해 51%와 비교해 애국주의 소비 현상이 심화된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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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의 시간, 피부의 시간

 

차의 시간, 피부의 시간

티엘스가 비건 브랜드로 거듭난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크림‧앰플 등이 이탈리아 비건 인증마크인 브이라벨을 획득했다. 네오팜의 화장품 브랜드 티엘스는 차(Tea) 원료와 식물 성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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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더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더샘이 어반에코 하라케케의 성분을 보강해 새롭게 선보였다. 추가한 블랙 커런트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8종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청정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이 피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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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신제품]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올 한 해 일상의 많은 변화를 겪으며 몸과 마음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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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9 k-beauty 약산성 화장품

 

1189 k-beauty 약산성 화장품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위에 한 겹을 더 쓴듯 마스크에 덮여 숨 쉴 틈 없는 당신의 피부를 위해 '순하게 더 순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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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주혁,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남주혁,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는 브랜드의 새로운 한국 앰버서더로 배우 남주혁을 선정하고, 브랜드 공식 활동을 본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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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코스메틱, '큐텐재팬' 판매 1위 등극

 

브이티코스메틱, '큐텐재팬' 판매 1위 등극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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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화장품 홈쇼핑 특수 ‘옛말’

 

애경산업, 화장품 홈쇼핑 특수 ‘옛말’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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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소비자연대, “화장품 제조원 표기 삭제 재검토” 촉구

 

녹색소비자연대, “화장품 제조원 표기 삭제 재검토” 촉구

[코스인코리아닷컴 정혜영 기자]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가 화장품 제조원 표기 삭제의 전면적 검토를 통해 소비자 알권리와 선택권 등 소비자의 입장을 반영하라는 의견을 촉구해 귀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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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올 한 해 일상의 많은 변화를 겪으며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선물하는 ‘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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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탄소로 만든 플라스틱 화장품 패키징 첫 선

 

로레알, 탄소로 만든 플라스틱 화장품 패키징 첫 선 - 장업신문

로레알이 탄소재활용기업 란자테크(LanzaTech) 및 에너지 기업 토탈(Total)과 협업을 통해 탄소를 포집 및 재활용해 만든 최초의 지속가능한 패키징을 선보였다.패키징 제작 과정은 총 세 단계로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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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lean Beauty 시장 이끌어 갈 것”

 

“K-clean Beauty 시장 이끌어 갈 것” - 장업신문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가 프랑스의 비건 인증 전문기관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공장 및 제품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했다.EVE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랑스 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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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중국 회원 1,300만명...광군절서 노세범 파우더 30만개 판매

 

이니스프리, 중국 회원 1,300만명...광군절서 노세범 파우더 30만개 판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광군절을 맞아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지난 10월 한 달 간 티몰에서 30만개 가까운 놀라운 판매량을 달성했다. 국내서 이름이 알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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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팩 중국서 이상기류? ‘광군절 핫딜에도 판매량 감소’

 

[1]마스크 팩 중국서 이상기류? ‘광군절 핫딜에도 판매량 감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마스크 팩이 중국 시장에서 활기를 찾지 못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를 비롯한 국내 마스크 팩 상장 기업들의 주가도 상승하지 못하고 더 이상...

www.thebk.co.kr

 

마이크로바이옴을 찾으면 피부가 살아난다?

 

마이크로바이옴을 찾으면 피부가 살아난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이크로바이옴의 열풍이 불고 있죠. 이름도 생소한 이게 뭘까요? 마이크로바이옴, 마이크로바이옴! 올해 쏟아져 나온 화장품들 중에서 이 키워드를 달고 있는 제품이 정말 많았는데요, 우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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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를 건강하게! 콜라겐 뿜뿜 앰플

 

피부를 건강하게! 콜라겐 뿜뿜 앰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 자생력 향상과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 있습니다. 바로 매스티나의 '매스틱 덴시티 케어 앰플'인데요. 피부에 힘을 부여하고 강화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성분과 건조함 해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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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마스크 뷰티 겨냥 '에어리, 캐시미어 매트 립스틱' 2종 개발

 

코스맥스, 마스크 뷰티 겨냥 '에어리, 캐시미어 매트 립스틱' 2종 개발 - 데일리팝

코스맥스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Airy Matte Lipstick)’과 ‘캐시미어 매트 립스틱(Cashmere Matte Lipstick)’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이는 최근 마스크 뷰티 트렌드에 맞춰 강도와 밀착력을 높인 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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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수출 시 플랫폼 선택 4가지 조건

 

온라인 수출 시 플랫폼 선택 4가지 조건

코로나19 영향에도 화장품의 온라인 수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소벤처기업부의 ‘3분기 중소기업 수출동향’에 따르면 ’20년 1~9월 화장품의 온라인 수출은 220.6% 증가했다. 지역별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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