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11-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우르오스, MZ세대가 사랑하는 남성화장품 1위 선정

 

[뷰티누리] 우르오스, MZ세대가 사랑하는 남성화장품 1위 선정

코로나19 이후에도 밀레니얼-Z세대(MZ세대)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 소비 시장을 이끌고 있어 화장품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최근 발간한 ‘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www.beautynury.com

 

애경산업, 디지털 채널 강화로 3분기 매출 흑자전환

 

[뷰티누리] 애경산업, 디지털 채널 강화로 3분기 매출 흑자전환

애경산업이 코로나19로 화장품산업이 매출이 부진했으나 생활용품사업 수요지속과 디지털 채널 강화를 통해 적자 전환했던 2분기 대비 매출액 24.9% 증가하며 흑자 전환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

www.beautynury.com

 

9월 온라인 쇼핑 화장품 등 상위 6개 상품군이 전체 61.2% 차지

 

[뷰티누리] 9월 온라인 쇼핑 화장품 등 상위 6개 상품군이 전체 61.2% 차지

9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4조 7208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30.7% 증가하고 모바일 쇼핑은 9조 5332억원으로 전체 온라인 쇼핑에서 64.8%를 차지했다. 통계청이 발표한 9월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

www.beautynury.com

 

연말 쇼핑시즌에 소비 패턴 바뀐다, 중국 ‘애국주의’ 심화

 

[뷰티누리] 연말 쇼핑시즌에 소비 패턴 바뀐다, 중국 ‘애국주의’ 심화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등 다가오는 연말 쇼핑 시즌에 새로운 소비 패턴이 목격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알릭스파트너스(AlixPartners)는 최근 발표한 ‘광군제 보

www.beautynury.com

 

설화수, 판타지 테마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설화수, 판타지 테마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동서양 상상의 동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함을 선사하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

www.cosinkorea.com

 

쏘내추럴 밀크티 크림폼

 

쏘내추럴 밀크티 크림폼

쏘내추럴 밀크티 크림폼은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한다. 크림처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에 보습감을 더해 촉촉한 클렌징 효과를 준다. 문지를수록 우유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오며 메이

www.cosmorning.com

 

러쉬 뷰티 슬립

 

러쉬 뷰티 슬립

러쉬 뷰티 슬립은 얼굴과 몸에 사용하는 워시오프 마스크팩이다. 러쉬 공동 창립자 마크 콘스탄틴(Mark Constantine)과 헬렌 암브로센(Helen Ambrosen)이 약 1년 동안 연구 개발 끝에 출시했다. 마크는 오

www.cosmorning.com

 

맥스클리닉 퍼퓸 세럼 핸드크림

 

맥스클리닉 퍼퓸 세럼 핸드크림

맥스클리닉 퍼퓸 세럼 핸드크림은 보습·소취‧향기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한다. 로즈와 그레이프프루트 2가지 향으로 나왔으며, 향수 대용으로 쓸 만큼 향기를 오래 유지한다. 피톤치드가 풍부한

www.cosmorning.com

 

[신제품] 센텔리안24 ‘링클셀 라인’ 3종

 

[신제품] 센텔리안24 ‘링클셀 라인’ 3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030세대의 피부 탄력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신제품 ‘링...

www.geniepark.co.kr

 

9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9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인 가을의 길목에 접어드는 9월, 뷰티 베스트 상품을 공개한다. 국내의 주요 뷰티샵인 아리따움, 네이처컬렉션,...

www.geniepark.co.kr

 

'스팩합병' 추진 TS트릴리온, 건강생활 브랜드 도약

 

'스팩합병' 추진 TS트릴리온, 건강생활 브랜드 도약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한상호 글로본 회장, CB 활용 자본확충 나설까

 

[코스닥 CB 프리즘]한상호 글로본 회장, CB 활용 자본확충 나설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 - 장업신문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특별한 패키지에 담긴 클렌징 밤 한정판을 선보인다.바닐라코는 유럽 전

www.jangup.com

 

"화해 EWG 등급 과학적 근거 부족하고 오류 있다. 미국서도 공인 안해"

 

"화해 EWG 등급 과학적 근거 부족하고 오류 있다. 미국서도 공인 안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국내 화장품은 한때 성분 차별화를 추구하면서 성분의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뒤이어 EWG마케팅이 활발했다. 웬만한 브랜드들이 EWG등급을...

www.thebk.co.kr

 

2020 광군절? '후 천기단 45만개, 이니스프리 파우더 30만개, 라네즈 베이스 22만개'

 

2020 광군절? '후 천기단 45만개, 이니스프리 파우더 30만개, 라네즈 베이스 22만개' - 뷰티경제 - No.1

세계가 주목하는 중국의 광군절 핫딜이 종착지를 향해 가고 있다. 지난 10월 21일 0시부터 10월 31일...

www.thebk.co.kr

 

“시카의 수준이 피부의 수준”

 

“시카의 수준이 피부의 수준”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시카플라스트 밤 B5 국내 누적 판매 100만개를 달성했다. 라로슈포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가 브랜드 5년 연속 1위, 공식 온라인몰 2

www.bkn24.com

 

11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아이

 

11월의 뷰티 신상 파헤치기 #잇츠온세일 #아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뷰티 업계는 이제 겨울 준비를 시작했다.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넣어줄 앰플과 정전기를 막아줄 보디 보습 로션 그리고 입술 각질을 잠재워줄 립밤이 새롭게 출시된 것. 팬데믹 장기화로 여전히

www.allurekorea.com

 

화장품 온라인쇼핑+해외역직구 부진...불황 깊어지나

 

화장품 온라인쇼핑+해외역직구 부진...불황 깊어지나

3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역대 최고액을 기록했지만 화장품은 미미한 증가에 그쳐 내수 부진이 심각함을 알렸다. 4일 통계청의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42조 411억

www.cncnews.co.kr

 

2020-11-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11-0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국내 화장품기업, 해외 수출시 ‘무역사기’ 주의해야 [뷰티누리] 국내 화장품기업, 해외 수출시 ‘무역사기’ 주의해야 #국내 화장품기업 A사와 계약을 체결한 카자흐스탄 바이어 B사는 2차례

cosmarket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