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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5-1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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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소독제, 미국 ‘필수제품’ 된다

 

[뷰티누리] 손 소독제, 미국 ‘필수제품’ 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개인위생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미국의 손 소독제 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 뉴욕지부의 ‘美, 최근 급증하는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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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판매업 가이드라인 배포

 

[뷰티누리] 맞춤형화장품판매업 가이드라인 배포

맞춤형화장품판매업 제도가 도입됨에 따라 관련 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화장품판매 신고절차 및 준수사항 등 안내 가이드라인이 마련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4일 '맞춤형화장품판매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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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원료 사용 기준 등 심사 규정 변경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원료 사용 기준 등 심사 규정 변경된다

화장품 원료 사용기준 지정 및 변경 심사에 관한 규정이 제정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1일 ‘화장품 원료 사용기준 지정 및 변경 심사에 관한 규정’을 행정예고 한다고 밝혔다. 이번 규정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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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급성장, K뷰티 등 한국 셀러 ‘인기’

 

[뷰티누리]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급성장, K뷰티 등 한국 셀러 ‘인기’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며 크로스보더, 즉 국경 간 전자상거래가 크게 늘고 향후 전망도 밝은 것으로 나타났다. 페이오니아 코리아가 최근 발표한 ‘2020년 1분기 글로벌 셀러 인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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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더마, 입술용 히알루론산 필러 신제품 장착

 

[뷰티누리] 갈더마, 입술용 히알루론산 필러 신제품 장착

스위스 네슬레 그룹의 피부건강 부문 전문 제약기업 갈더마 래보라토리스(Galderma Laboratories)가 자사의 신제품 필러 ‘레스틸렌 키스’(Restylane Kysse)가 FDA로부터 발매를 승인받았다고 지난 5일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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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온라인몰 화장품, 특허 허위표시 주의해야

 

[뷰티누리] 홈쇼핑 온라인몰 화장품, 특허 허위표시 주의해야

최근 홈쇼핑 온라인 몰에 등록된 상품들이 지재권 허위 표시로 적발돼 화장품 기업들의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특허청은 홈쇼핑 온라인 몰을 대상으로 특허 등 지식재산권 허위표시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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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부, 화장품 스타트업 육성한다

 

[뷰티누리] 중기부, 화장품 스타트업 육성한다

중소벤처기업부가 바이오 등 화장품 분야 스타트업 육성에 나선다. 중기부는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 육성 계획’을 지난 13일 개최된 제4차 소부장경쟁력강화위원회에서 심의 의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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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독주, H&B스토어 중 관심·호감도 1위

 

[뷰티누리] CJ올리브영 독주, H&B스토어 중 관심·호감도 1위

국내 H&B스토어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CJ올리브영이 관심도와 호감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는 2019년 1~4월과 2020년 1~4월 기간 동안 CJ올리브영·롭스·랄라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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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화장품업계 중국 매출 회복세

 

[뷰티누리] 일본 화장품업계 중국 매출 회복세

‘코로나19’로 타격을 받았던 중국의 화장품시장이 3월부터 회복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13일 WWD 재팬이 온라인판에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 화장품기업들은 중국에서 온라인·오프라인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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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푸드 마스크

 

스킨푸드 푸드 마스크

스킨푸드 푸드 마스크는 △ 라벤더 △ 살구 △ 페어민트 △ 딸기슈가 △ 허니슈가 등 5종으로 나왔다.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하거나 제품 여러 개를 동시에 사용해도 된다. 라벤더 푸드 마스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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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파토리, 맞춤형화장품 판매업 신고

 

레파토리, 맞춤형화장품 판매업 신고

레파토리(대표 유서연)가 맞춤형화장품 판매업 신고를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월 22일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1회 자격시험을 실시했다. 3월 14일부터 맞춤형화장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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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유튜버 “피부 토닥토닥, 화장 철벽사수”

 

뷰티 유튜버 “피부 토닥토닥, 화장 철벽사수”

4월, 뷰티 유튜버들은 피부 진정용 스킨케어와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호했다. 스킨케어 브랜드는 코스알엑스‧달바‧웰라쥬가 1~3위를 차지했다. 스킨케어 제품 1위는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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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 맞춤형화장품 시장 선도

 

아이오페, 맞춤형화장품 시장 선도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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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온, 바이오벤처 손잡고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출시

 

코스온, 바이오벤처 손잡고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출시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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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5월호 [특집]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에의 효과 2

 

FJK 2020년 5월호 [특집]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에의 효과 2

#고령자에 대한 화장요법이 구강기능과 식사동작에 미치는 영향 2019년 총무성(総務省)의 인구추계에서는 일본 국내 65세 이상 고령자 인구가 3,588만 명에 이르며 고령화율은 28.4로 세계에서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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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스텔러,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허스텔러,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 장업신문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서 황승언은 티없이 맑은 무결점 피부와 섬세한 눈빛, 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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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 장업신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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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팩, 중국 시장서 성공확률 높이려면 이렇게 하라!

 

마스크 팩, 중국 시장서 성공확률 높이려면 이렇게 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제이준코스메틱의 핵심 마스크 팩은 ‘제이준 물광 마스크 팩’이다. 지난 4월 티몰에서 제이준은 두 개의 새로운 마스크 팩을 선보였다.특히 이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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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매출 0.2%, 영업 18.4% VS 한국콜마, 매출 –1.4%, 영업 -5.7%’

 

‘코스맥스, 매출 0.2%, 영업 18.4% VS 한국콜마, 매출 –1.4%, 영업 -5.7%’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스맥스, 한국콜마, 코스메카코리아 등 국내 3대 OEM 기업들이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OEM사 매출 가운데 상당부분을 로드샵이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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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한섬,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 진출

 

현대백화점 한섬,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 진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던짐에 따라 뷰티업계에 어떤 지각변동이 일어날지 관심이 모아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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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스(hince), 시코르 홍대 팝업 스토어 오픈

 

http://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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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CMN]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헤라 섀도 듀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2020 헤라 섀도 듀오는 브랜드 정체성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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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관심도 호감도 가장 높은 드럭스토어는?

 

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빅데이터 분석 결과 CJ올리브영이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드럭스토어임이 확인됐다. 올 4개월간 소비자 관심도 점유율은 올리브영이 69.33%, 롭스 22.14%, 랄라블라 8.52%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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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명품이라고 불리는 기업의 가치는..

 

코로나19, 명품이라고 불리는 기업의 가치는...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오늘이다. 이에 따라 소위 명품이라고 불리는 브랜드들의 행보에 소비자들의 많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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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오세아니아 시장 공략 박차

 

아모레퍼시픽, 오세아니아 시장 공략 박차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아모레퍼시픽이 호주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기업 ‘래셔널 그룹(Rationale Group)’과 지분 투자를 동반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Business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했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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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14 화장품신상] “국내 1·2위 브랜드 아모레와 LG가 꽉 채웠어요”

 

[2020-05-14 화장품신상] “국내 1·2위 브랜드 아모레와 LG가 꽉 채웠어요”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오랫동안 뷰티 관련 기사를 작성해 오면서 가장 신이 날때는 역시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 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신제품이 나왔을까? 하고 기대를 하게 되는 것지이�

www.bkn24.com

 

Y-TOPIA

 

Y-TOPIA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부드럽고 섬세하게, 나를 위한 'Y' 테라피 10가지. MOONHALO 'WHITENING GEL' 잦은 제모, 꽉 끼는 바지와 속옷에 쓸려 어둡게 착색된 서혜부를 밝게 되돌리는 문헤일로 '화이트닝 젤'. 가볍고 산뜻한 텍스�

www.vogue.co.kr

 

보색 샴푸, 그게 뭔데?

 

보색 샴푸, 그게 뭔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탈색 후 어렵게 얻은 신비로운 헤어 컬러는 방심하는 순간 촌스러운 노란빛으로 변한다. 에디터의 헤어 컬러링 고군분투기, 비법은 '보색 샴푸'에 있었다.

www.allurekorea.com

 

동성제약, 온라인 해외시장 진출 박차

 

동성제약, 온라인 해외시장 진출 박차

동성제약, 온라인 해외시장 진출 박차 미국 ‘월마트닷컴’ 입점 비롯해 중국, 베트남에 진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시장에서 온라인 유통 진출에 박차를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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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이트닝이 필요할 때!

 

브라이트닝이 필요할 때!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흙빛 칙칙 피부와 멀어지게 만들어줄 광채 메이커. ▲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래피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16만5천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다크 스폿, 기미 등의 색소침착을 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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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 충전 가이드

 

목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 충전 가이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오늘도 보습을 찾아 헤매는 당신은 프로 갈증러~? 건조한 피부를 향해 쏴라! 폭발적인 수분감으로 무장한 보습 매뉴얼! 칙칙한 잿빛 피부도 ‘수분’만으로 밝힐 수 있을까? 물론! 보습과 미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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