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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5-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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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 절반 ‘홈족’, 뷰티 케어도 집에서

 

[뷰티누리] 성인 절반 ‘홈족’, 뷰티 케어도 집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성인의 절반 가까이가 스스로를 ‘홈족’이라고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지난달 13일~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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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코로나19 대응에 디지털 서비스모델 마련해야”

 

[뷰티누리] “중소기업, 코로나19 대응에 디지털 서비스모델 마련해야”

국내 중소기업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집단적 솔루션의 개발, 디지털기술을 통한 서비스모델의 구축 등이 필요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서강대학교 김용진 교수는 지난 14일 중소기업중앙회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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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상하이 화장품·미용박람회, 7월 9~11일 개최 확정

 

[뷰티누리] 중국 상하이 화장품·미용박람회, 7월 9~11일 개최 확정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연기됐던 중국 화장품 전시회가 다시 열릴 예정이다. 인포마 마켓에 따르면 올해 ‘중국 상하이 화장품·미용박람회(CBE, China Beauty Expo 2020)’와 ‘서플라이 월드(Supply Wo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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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생활 ‘기미·보습’↓ ‘주름·피지’↑

 

[뷰티누리] 집콕생활 ‘기미·보습’↓ ‘주름·피지’↑

일본 폴라가 코로나19로 인한 외출자제에 따른 라이프스타일과 생활 컨디션 변화 등에 따른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는 4월 22일~28일까지 폴라 공식 LINE 계정을 팔로우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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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한국형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1989년부터 이어진 아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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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화장품기업 경영실적 분석⑦ 브랜드숍 10곳

 

2019년 화장품기업 경영실적 분석⑦ 브랜드숍 10곳<끝>

코스모닝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19년 사업보고서를 제출한 화장품(관련)기업 364곳(기존 283곳에서 81곳 추가 보고 확인)의 경영실적 전체 분석<코스모닝닷컴 4월 20일자 기사>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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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화장품기업 경영실적 분석⑥ 유통·미용기기·임상시험·인쇄·패키징·기타 기업 46곳

 

2019년 화장품기업 경영실적 분석⑥ 유통·미용기기·임상시험·인쇄·패키징·기타 기업 46곳

코스모닝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19년 사업보고서를 제출한 화장품(관련)기업 364곳(기존 283곳에서 81곳 추가 보고 확인)의 경영실적 전체 분석<코스모닝닷컴 4월 20일자 기사>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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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NEW 피지쏙 라인

 

에뛰드 NEW 피지쏙 라인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유분에 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NEW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 에뛰드는 8개월 전부터 실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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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닐라코, 브랜드 모델 민규와 ‘영상통화 이벤트’

 

바닐라코, 브랜드 모델 민규와 ‘영상통화 이벤트’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모델 민규와 1:1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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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파토리, 맞춤형 화장품 판매업 신고 완료

 

레파토리, 맞춤형 화장품 판매업 신고 완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개인의 피부 상태와 선호도를 반영하는 맞춤형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2월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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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다각화' 이시스코스메틱, 내년 IPO '기대감'

 

'사업 다각화' 이시스코스메틱, 내년 IPO '기대감'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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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중국 시장 어떻게 변화하나?

 

'포스트 코로나' 중국 시장 어떻게 변화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코로나19 이후 중국 시장’ 토크 세미나를 5월 18일부터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일방향 강의 형식이 아니라 토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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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다은 변호사의 화장품 법률상식 (9)

 

채다은 변호사의 화장품 법률상식 (9)

코스인은 법률사무소 월인 채다은 대표변호사와 공동으로 화장품과 관련 법률지식을 시리즈로 연재한다. 이번 시리즈는 화장품 광고 등 법률적인 사항에 대해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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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4월, 5월 두달 연속 두자리수 '급감'

 

화장품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4월, 5월 두달 연속 두자리수 '급감'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코로나19 장기화와 언택트쇼핑이 활성화되면서 오프라인 매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도 이같은 결과를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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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직격탄 화장품업계 '구조조정' 칼바람

 

'코로나19' 직격탄 화장품업계 '구조조정' 칼바람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코로나19가 강타한 화장품 업계에 구조조정 칼바람이 불고 있다. 로드샵은 물론 유통업계도 대규모 매장 정리 등구조조정 카드를 빼들었다. 토니모리는 일부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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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5월호 [특집]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에의 효과 3

 

FJK 2020년 5월호 [특집]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에의 효과 3

#웃는 얼굴 만들 때 피부의 동적 해석과 인상과의 관련 - 스킨케어와 운동에 의한 개선 효과 웃는 얼굴은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내는 긍정적인 표정이며 ‘입꼬리가 올라간다’, ‘눈꼬리가 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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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 코스메틱, 딩고X그레이 이색 콜라보 음원 공개

 

브이티 코스메틱, 딩고X그레이 이색 콜라보 음원 공개 - 장업신문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딩고 프리스타일과 함께 14일 컬래버레이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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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체앤가바나 뷰티,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돌체앤가바나 뷰티, ‘DG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 장업신문

매년 특별한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올 봄, 한국여성들을 위한 2020 러브 컬렉터 ‘DG 러브 코리아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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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에스티로더, P&G ‘빠른 회복’ VS 국내화장품 ‘적자 축소 급급

 

로레알, 에스티로더, P&G ‘빠른 회복’ VS 국내화장품 ‘적자 축소 급급‘ - 뷰티경제 - No.1 뷰티��

로레알, 에스티로더, P&G 등 글로벌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3월부터 빠르게 회복하고 있는 반면 국내 화장품은 적극적인 대응 보다는 적자 축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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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중견사, 우려가 현실이 됐다! 1분기 매출 8%-47%까지 하락

 

화장품 중견사, 우려가 현실이 됐다! 1분기 매출 8%-47%까지 하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코로나바이러스로 국내 화장품사의 매출 하락이 예상됐다. 특히 그동안 대부분의 화장품사들은 적자경영을 모면하기 위해 사업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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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엠솔루션, 중국 전략 변화...'품목 다양화와 왕홍마케팅'

 

제이엠솔루션, 중국 전략 변화...'품목 다양화와 왕홍마케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제이엠솔루션이 중국 자외선차단제 시장에서 품목 다양화와 왕홍 마케팅으로 새로운 전환점을 만들고 있어 향후 결과가 주목받고 있다.제이엠솔루션은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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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테이프처럼 빈틈없이 밀착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광채 커버 쿠션 [CMN]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극강의 커버력을 구현하면서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광채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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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위한 로레알' 1억 5천만 유로 투자 발표

 

CMN(Cosmetic Mania News)

[CMN] 로레알(회장 겸 최고경영자 장폴 아공)은 코로나19 확산과 그에 따른 영향에 대처하고자 사회 환경 연대 프로그램인 ‘미래를 위한 로레알’을 발표했다. 우선 추진 과제로 5천만 유로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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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국내 최초의 브랜드숍 반전도 막았다

 

코로나19, 국내 최초의 브랜드숍 반전도 막았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공격적인 행보로 올해 상반기 매출 반전을 예고했던 국내 최초의 브랜드숍 미샤도 코로나19 여파를 이겨내지 못했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발표한 올�

www.beautyhankook.com

 

“뷰티업계, 총수를 보면 기업이 보인다”

 

“뷰티업계, 총수를 보면 기업이 보인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뷰티업계 빅2 업체인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과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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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17 화장품신상] “딱 5개 제품 엄선했습니다”

 

[2020-05-17 화장품신상] “딱 5개 제품 엄선했습니다”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탓에 미용은커녕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로 내몰린 지 한참이 되었습니다. 이태원을 발원지로 해서 또다시 집단감염으로 번지고 있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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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판 중인 9개의 유기농 생리대 리뷰

 

시판 중인 9개의 유기농 생리대 리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평균적으로 여성은 일생 동안 500번의 생리를 하고 약 1만1000개의 생리 용품을 쓴다. 시판 중인 9개의 유기농 생리대를 써보았다.

www.allurekorea.com

 

아직도 안써 봤니? 에센스계의 원조

 

아직도 안써 봤니? 에센스계의 원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명불허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 아직 한 번도 안 써봤다면 주목! 「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계의 원조! 」 1997년 첫 출시 이후로 지금까지 왕좌를 놓친 적 없던 바로 그 레전드템, �

www.cosmopolitan.co.kr

 

브라이트닝이 필요할 때!

 

브라이트닝이 필요할 때!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흙빛 칙칙 피부와 멀어지게 만들어줄 광채 메이커. ▲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래피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16만5천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다크 스폿, 기미 등의 색소침착을 완화��

www.cosmopolit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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