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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5-1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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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제, 자외선차단, 염모제, 색소 신규 지정, 변경시 자료제출 심사받아야

 

보존제, 자외선차단, 염모제, 색소 신규 지정, 변경시 자료제출 심사받아야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앞으로 화장품법률상 지정, 고시되지 않은 원료의 지정 또는 지정, 고시된 원료의 사용기준에 대한 변경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식약처가 정한관련 자료를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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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5월초 여름용 마스크 매출 3.8배 급증

 

티몬, 5월초 여름용 마스크 매출 3.8배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최근 여름용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몬은 여름용 마스크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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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페리, 글로벌 K-뷰티 선점 글로벌 사이트 리뉴얼 오픈

 

레페리, 글로벌 K-뷰티 선점 글로벌 사이트 리뉴얼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레페리가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 계획을 더욱 가속화한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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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따움, 강력한 커버 베이스 라인 ‘슬림커버 라인’ 출시

 

아리따움, 강력한 커버 베이스 라인 ‘슬림커버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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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컬럼] 화장품 효능 연구자가 갖추어야 할 실증 데이터 마케팅 전략

 

[화장품 컬럼] 화장품 효능 연구자가 갖추어야 할 실증 데이터 마케팅 전략

우리나라의 화장품 산업 위상이 국내외 할 것 없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는 것은 화장품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체감할 수 있는 현실이다. 화장품 온라인쇼핑몰을 포함한 크고 작은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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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화장품 법규 이해, 기능성 소재 활용한 기획개발 전문교육 열린다

 

기능성화장품 법규 이해, 기능성 소재 활용한 기획개발 전문교육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등 특정 기능이 강화된 기능성화장품은 매년 국내 화장품 생산실적의 3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종류도 확대됐다. 현재 화장품법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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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셀리뷰티, '코로나19' 불구 2분기 매출액 7.1% 감소 '선방'

 

[미국 리포트] 셀리뷰티, '코로나19' 불구 2분기 매출액 7.1 감소 '선방'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미국의 뷰티 소매점 셀리뷰티(Sally Beauty)가 지난 3월 31일 마감된 2분기 매출이 7.1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셀리뷰티 크리스 브릭 맨(Chris Brickman)사장 겸 CEO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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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우더룸, 커머스 사업 뛰어든다

 

파우더룸, 커머스 사업 뛰어든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대표 김수경)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개편했다. 파우더룸 앱은 콘텐츠와 커머스를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앱 사용자는 콘텐츠를 본 뒤 제품을 바로 살 수 있다. 콘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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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계약

 

로레알파리, ‘부부의 세계’ 한소희 공식 모델 계약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배우 한소희를 헤어 제품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배우 한소희는 지난 16일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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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대비할 땀과 체취 전용 뷰티템은?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대비할 땀과 체취 전용 뷰티템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최근 낮 최고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등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올 여름 더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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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독주

 

[뷰티누리]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독주

빅데이터를 통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LG생활건강이 1위를 독주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17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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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건강기능식품 시장 커진다

 

[뷰티누리] 홍콩 건강기능식품 시장 커진다

홍콩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국내 업체의 관심이 요구된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올해 홍콩의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110억 6500만 홍콩 달러(1조 7500억원)로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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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감성 스킨케어 화장품, 코로나19 이후 중국 수출 유망

 

[뷰티누리] 민감성 스킨케어 화장품, 코로나19 이후 중국 수출 유망

코로나19 이후 중국 수출이 유망한 품목도 변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가 최근 발간한 ‘포스트 코로나19 중국 유망 상품, 유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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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생명, 악재 뚫고 흑자전환…수익성 청신호

 

[코로나19 파장]에스디생명, 악재 뚫고 흑자전환…수익성 청신호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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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상생 가능? '중국 상해 55쇼핑 페스티벌도 있다'

 

온•오프라인 상생 가능? '중국 상해 55쇼핑 페스티벌도 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 화장품 시장이 지난 3월 ‘38부녀절’ 이후 6월의 ‘618‘까지 특별한 이벤트가 없는 것으로 알았다. 하지만 5월에 1회 상하이 ‘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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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 코로나바이러스로 1분기 실적 악화

 

시세이도, 코로나바이러스로 1분기 실적 악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사드 이후 시세이도 등 일본 화장품이 중국에서 반사이익을 누려왔다.중국 단체관광객이 우리나라 보다는 일본을 방문해 여행업계 등 다양한 분야가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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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노멀' 트렌드 반영 FW 신제품 '주목

 

CMN(Cosmetic Mania News)

아이썸, 뷰티 인사이트 2020 세미나 개최...새로운 화장품 제안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뉴노멀(New Normal)’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이를 반영한 화장품 신제품들이 소개돼 업계의 주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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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 충전 가이드

 

목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 충전 가이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오늘도 보습을 찾아 헤매는 당신은 프로 갈증러~? 건조한 피부를 향해 쏴라! 폭발적인 수분감으로 무장한 보습 매뉴얼! 칙칙한 잿빛 피부도 ‘수분’만으로 밝힐 수 있을까? 물론! 보습과 미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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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앱 하나로 '예뻐지기' 미션 클리어

 

CMN(Cosmetic Mania News)

리뷰 탐색·화장품 추천·쇼핑 도우미 역할까지··· 갈수록 '똑똑'

www.cm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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