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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5-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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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뷰티시장, 선호 제품부터 소비 패턴까지 변화 'K-뷰티 새로운 기회'

 

'코로나19' 이후 뷰티시장, 선호 제품부터 소비 패턴까지 변화 'K-뷰티 새로운 기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코로나19'로 전 세계 뷰티 산업의 타격은 다른 산업군과 대비해 크지 않지만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뷰티 제품 성분이나 구매 패턴은 코로나19 이전과는 크게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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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5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고수

 

LG생활건강, 5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고수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LG생활건강이 줄곧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그 다음은아모레퍼시픽이 2위를,SK바이오랜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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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호치민, 고객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샵 6곳은?

 

[베트남 리포트] 호치민, 고객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샵 6곳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의 경제 중심 호치민은 화장품 등 소비재시장이 가장 활발한 지역이다. 호치민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화장품샵은 어디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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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공개기업 52개사, 올해 1분기 실적 '코로나19' 악영향 ‘휘청’

 

화장품 공개기업 52개사, 올해 1분기 실적 '코로나19' 악영향 ‘휘청’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화장품 공개기업들이 올해 1분기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마이너스 성장하며 고전을 면치 못했다. 코스인이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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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타필, 2020년 대한민국 바디케어 시장

 

세타필, 2020년 대한민국 바디케어 시장

세타필(대표 르네 위퍼리치)이 칸타월드패널이 조사한 ‘2020년 대한민국 바디케어 시장’에서 로션‧밀크 타입 부문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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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인도 코끼리에 올라타라!

 

K뷰티, 인도 코끼리에 올라타라!

2019년 글로벌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규모는 4천996억 달러로 조사됐다. 올해는 4천960억 달러, 2024년에는 5천601억 달러를 달성할 전망이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한국지사장 고은영)이 2019년 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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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

 

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

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앰플은 매일 다른 피부 상태에 따른 해법을 제시한다. △ 미네랄 △ 노니 △ 티트리 △ 콜라겐 △ 나이아신아마이드 △ AHA △ 세라마이드 △ 마데카소사이드 △ 비타민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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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3D 화장품 시대 연다

 

코스맥스, 3D 화장품 시대 연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기업 코스맥스(대표 최경·이병만)가 고체 파운데이션 팩트를 3D 입체 형태 개발에 성공,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이전 밤(balm) 타입 파운데이션 팩트는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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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⑭] 구딸 파리 ‘로즈 폼퐁 오드 뚜왈렛’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⑭] 구딸 파리 ‘로즈 폼퐁 오드 뚜왈렛’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계절의 여왕이 오월이라면 꽃의 여왕은 장미다. 장미를 재해석한 향수들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부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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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신제품]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빛처럼 빠르고 환하게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일명 ‘빛타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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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007 본입찰 5월 말로 연기

 

스카이007 본입찰 5월 말로 연기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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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뷰티시장, 한국에 기회될 것”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뷰티시장, 한국에 기회될 것”

코로나19 이후의 뷰티 시장은 제품부터 소비 패턴까지 크게 달라질 것이며 이러한 변화가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는 분석이 나왔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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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티몰서 수분에센스 잘 팔린다

 

[뷰티누리] 중국 티몰서 수분에센스 잘 팔린다

최근 중국에서 수분에센스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뷰티 매체 CBO에 따르면 중국 티몰(Tmall)에서 수분에센스의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한 20억 위안(약 3450억원)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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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코로나19에 국산 ‘손소독제’ 주목

 

[뷰티누리] 독일, 코로나19에 국산 ‘손소독제’ 주목

한국의 코로나19 대처가 독일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산 손소독제가 주목받고 있어 화장품 기업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KOTRA 프랑크푸르트무역관이 발표한 ‘독일, 코로나19에 따른 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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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론칭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론칭 - 장업신문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를 오는 21일(목)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조성아 스틱 파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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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썸엠앤씨, 29.85% 폭등 이유? "중국 소비경기 악화...경쟁력 없어요"

 

블러썸엠앤씨, 29.85% 폭등 이유? "중국 소비경기 악화...경쟁력 없어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블러썸엠앤씨는 화장용 스폰지 및 퍼프 등 부자재를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다. 오늘 해당사의 주가가 29.85% 폭등했다.일부에서는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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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몰서 판매량 향상시키는 노하우? ‘논쉐이킹(Non-Shaking)’

 

티몰서 판매량 향상시키는 노하우? ‘논쉐이킹(Non-Shaking)’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 티몰의 자외선차단제 카테고리에서 궁중비책의 판매량이 3월 4,000개에서 4월 2만개로 증가해 주목을 받고 있다.특히 그동안 국내 브랜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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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미국 화장품 시장도 직격탄

 

코로나19, 미국 화장품 시장도 직격탄 - 뷰티한국

Beauty Biz뉴스 코로나19, 미국 화장품 시장도 직격탄2020년 프레스티지뷰티 매출 14% 감소…셀프케어 제품 강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이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 심각한 경기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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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화장품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갖고 싶어서 그냥, 기분 전환으로 그냥. 화장품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www.allurekorea.com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2020년 트렌드 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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