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5-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통해 화장품 시장 진출

 

[뷰티누리] 신세계백화점, ‘오노마’ 통해 화장품 시장 진출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2일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를 출시하며 화장품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브랜드 기획부터 제조까지 신세계가 직접 준비한 첫 K뷰티 브랜드로 시코르와 SSG닷�

www.beautynury.com

 

‘경영평가 우수’ 선정된 화장품기업은?

 

[뷰티누리] ‘경영평가 우수’ 선정된 화장품기업은?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국콜마 등 다수의 화장품기업들이 경영평가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CEO스코어는 지난해 매출액 상위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고속성장 △투자 △일자리창출 △글

www.beautynury.com

 

세포라, 美서 22일부터 일부 매장 “문을 열어”

 

[뷰티누리] 세포라, 美서 22일부터 일부 매장 “문을 열어”

문을 열어~ ‘코로나19’로 인해 미국 내 매장 전체를 폐쇄했던 ‘세포라’가 22일부터 안전이 확보된 지역에 산재한 일부 매장들을 재개장할 것이라고 19일 공표했다. ‘세포라’는 지난 9주 동�

www.beautynury.com

 

통신판매업 신고 면제기준 완화, 온라인 진입 용이 기대

 

[뷰티누리] 통신판매업 신고 면제기준 완화, 온라인 진입 용이 기대

통신판매업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에 대한 기준이 개정돼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유통하고자 하는 스타트업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www.beautynury.com

 

‘소통하며 쇼핑하는’ 중국 라이브커머스 커진다

 

[뷰티누리] ‘소통하며 쇼핑하는’ 중국 라이브커머스 커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커머스는 라이브스트리밍(live streaming)과 전자상거래(e-comme

www.beautynury.com

 

중국 화장품 시장 키워드 ‘양분화’·‘온라인’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키워드 ‘양분화’·‘온라인’

중국 화장품 시장이 명품과 가성비로 양분되는 한편 마케팅 분야에서는 온라인이 강화될 것으로 예측됐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난징무역관은 최근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 유통기업을 운

www.beautynury.com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5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5

1. K-ODM 반사이익 2020년 3월 팬데믹으로 지정된 코로나19 여파로 글로벌 OEM·ODM 제조사가 영향을 받으면서 한국 기업들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으로 전망됐다.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

www.beautynury.com

 

불변의 트렌드 ‘클린뷰티’, 강자가 되기 위해서는

 

[뷰티누리] 불변의 트렌드 ‘클린뷰티’, 강자가 되기 위해서는

화장품업계의 트렌드는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한다. 어떤 트렌드는 잠시 떠올랐다 사라지고, 어떤 트렌드는 꾸준히 같은 자리를 유지하기도 한다. 이런 불변의 트렌드 중 하나가 클린뷰티(Clean Beau

www.beautynury.com

 

환경부, 불법 살균·소독제 적발

 

환경부, 불법 살균·소독제 적발

△ 세모 은하수 살균제(스프레이형) △ 러스케어 △ 신바람홈케어+플러스천연용액 △ 에이지 플러스 프리미엄 천연항균소독제 △ 위디드 순할수 △ 클링 등이 환경부의 철퇴를 맞았다. 환경부(�

www.cosmorning.com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모델 재계약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모델 재계약

동국제약 더마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배우 김하늘과 전속 모델 재계약을 맺었다. 김하늘은 2019년 센텔리안24 모델로 발탁됐다. 앞으로 1년 동안 브랜드 얼굴로 활동한다. 김하늘은 센텔리��

www.cosmorning.com

 

2020년 1분기 화장품기업 80곳 경영실적 분석

 

2020년 1분기 화장품기업 80곳 경영실적 분석

코로나19 사태에 1분기 화장품기업의 경영실적이 곤두박질치고 말았다. 코스모닝이 지난 20일까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1분기 경영실적을 보고한 80곳의 화장품 (관련)기업의 성적�

www.cosmorning.com

 

마녀공장, 모델 김세정과 ‘2020 세정은 마녀공장’ 캠페인 실시

 

마녀공장, 모델 김세정과 ‘2020 세정은 마녀공장’ 캠페인 실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20일부터 ‘2020 세정은 마녀공장’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자...

www.geniepark.co.kr

 

4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4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4월의 뷰티 베스트 상품은 신제품 VS 기초 관련 카테고리의 인기로 나뉘었다. 뷰티 편집샵인 아리따움과 네이처컬렉션...

www.geniepark.co.kr

 

네이버 계열 어뮤즈, '세포라 효과' 언제쯤 빛 볼까

 

네이버 계열 어뮤즈, '세포라 효과' 언제쯤 빛 볼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토니모리, '메가코스' 덕 봤다

 

토니모리, '메가코스' 덕 봤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멀티 제품 활용한 스킵케어 메이크업 방법은?

 

멀티 제품 활용한 스킵케어 메이크업 방법은?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최근 낮 기온이 상승하면서 큰 일교차로 피부 변화를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봄철에는 민감해진 피부가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www.cosinkorea.com

 

프리메라, 지구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출시

 

프리메라, 지구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 세트�

www.cosinkorea.com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소비자가 찾는 로컬 인기 화장품은?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소비자가 찾는 로컬 인기 화장품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베트남 로컬 인기 화장품은 어떤 제품일까? 이들 제품들은 많은해외 화장품에 대응할 정도의 품질

www.cosinkorea.com

 

글로벌 인수 'K-뷰티 기업', 지난해 경영실적 ‘희비교차’

 

글로벌 인수 'K-뷰티 기업', 지난해 경영실적 ‘희비교차’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K-뷰티가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인정받으면서 최근 몇 년 간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인수, 투자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그러나 글

www.cosinkorea.co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론칭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론칭 - 장업신문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를 오는 21일(목)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조성아 스틱 파운데

www.jangup.com

 

강렬한 봄철 자외선 차단 선케어 제품 주목

 

강렬한 봄철 자외선 차단 선케어 제품 주목 - 장업신문

최근 강렬한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자외선 차단 선케어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CJ올리브영 발표에 따르면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5일간 선케어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81%

www.jangup.com

 

네이처리퍼블릭 정선(精选)알로에제품 '중국 수입금지'

 

네이처리퍼블릭 정선(精选)알로에제품 '중국 수입금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로션 등 다수의 제품이 규정자료 미제출로 중국 정부로부터 수입금지처분을 받았다.최근 중국 관세청은 2020년 1분기(...

www.thebk.co.kr

 

TV홈쇼핑 6개사, 코로나 19 피해 기업‧지역 위한 지원나선다

 

TV홈쇼핑 6개사, 코로나 19 피해 기업‧지역 위한 지원나선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국TV홈쇼핑협회(회장 조순용) 6개 회원사(GS, CJ, 현대, 롯데, NS, 홈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수산물의 판로확...

www.thebk.co.kr

 

뷰티 브랜드들이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화장품 5

 

뷰티 브랜드들이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화장품 5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국내외를 막론하고 뷰티 브랜드들이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인다.

www.allurekorea.com

 

잡티는 지우고 광채는 살리고!

 

잡티는 지우고 광채는 살리고!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미백 앰플,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고요? 한 번 사용으로는 달라질 수 없어도, 한 병을 꾸준히 사용해보면 알 수 있어요.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미구하라 프리미엄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www.allure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