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화장품산업 정책 30년 만에 바뀐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중국 화장품 감독 관리조례가 달라진다. KOTRA(사장 권평오)는 13일 온라인으로 ‘중국 화장품 감독 관리조례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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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⑬]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⑬]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0년의 본격 썸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제품의 자외선 차단제 들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크림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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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료 사용기준 지정·변경 심사 고시 행정예고
지정·고시되지 않은 원료의 지정과 이미 지정·고시한 원료의 사용기준에 대한 변경 신청 시 갖춰야 할 제출자료의 범위, 자료 요건 등에 관한 세부사항이 정해진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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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부로 쇼킹하게’ 만든 마스카라
“다르게, 특별하게, 쇼킹하게!” 이 마스카라 독특하다. 한번에 7종이 나왔다. 내용물‧사용감‧브러시‧디자인‧그립감까지 모조리 신경 썼다. 토니모리 마스카라다. 마스카라 앞에 ‘쇼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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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리도 화장품 냈다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화장품 브랜드 ‘라이크홀리’를 론칭했다. 홀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구독자 60만 명을 보유한 그는 12일 유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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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진출' 한섬, 10% 영업이익률 넘본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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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올들어 5개월 연속 1위 '탄탄'
롯데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올들어 5개월 연속 1위 '탄탄'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롯데홈쇼핑이 올들어 5개월 연속 홈쇼핑 브랜드평판 1위를 마크했다.그 뒤를 이어CJ오쇼핑이 2위를,GS홈쇼핑이 3위를 차지했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쇼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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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JK 2020년 5월호 [특집]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에의 효과 1
FJK 2020년 5월호 [특집]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에의 효과 1
#온천조류 RG92 '삶의 질' 향상 - 인체 활막 섬유아세포 '항염증' 작용 온천은 일상에서 쌓인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함께 달래줄 뿐 아니라 탕치(湯治)와 온천요법으로 알려진 바와 같이 치료의 일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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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에코 더샘, 최대 70% 할인혜택 ‘해피 샘데이’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 최대 70 할인혜택 ‘해피 샘데이’ 진행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김중천)이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도 셀프 피부 케어를 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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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먹거리’ 찾는 화장품기업, 적극적으로 사업 확대
[뷰티누리] ‘미래 먹거리’ 찾는 화장품기업, 적극적으로 사업 확대
화장품기업들이 적극적으로 사업 확대에 나서며 ‘미래 먹거리’를 찾기 위해 나섰다. 연우·스킨앤스킨·프로스테믹스·질경이 등 주요 화장품기업들이 최근 주주총회를 통해 사업 목적을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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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코로나 후 세계 뷰티업계, 디지털화 등 격변 예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세계 뷰티업계에서 디지털화와 혁신이 가속화되는 등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워싱턴지부는 맥킨지의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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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서류 등록시 지역별 차이에 주의 필요
중국은 지난 2018년 11월부터 수입 비특수 용도 화장품 인허가 절차가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전환되면서 등록서류에 대한 검토와 최종 심사를 각 경내책임자 소재지 관할 기관에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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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펌텍코리아 1분기 매출 553억원, 전년비 30%↑
[뷰티누리] [분석] 펌텍코리아 1분기 매출 553억원, 전년비 30%↑
펌텍코리아의 올해 1분기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이 동반 성장했다. 5월 분기보고서 기준 2020년 1분기 실적 분석에 따르면 펌텍코리아의 올 1분기 매출은 553억원이었다. 국내에서 80억원 증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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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홍콩, 3월 화장품ㆍ의약품 소매매출 63.8% 급감
아시아의 쇼핑‧관광 천국이라 불리는 홍콩의 3월 전체 소매업 매출액이 총 230억3,600만 홍콩달러(약 29억7,000만 달러)에 달한 것으로 잠정집계되어 전년도 같은 기간에 비해 42.0%나 급감한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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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패션기업 한섬,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예정
패션기업 한섬이 화장품 사업 진출을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지난해 3월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업목적에 ‘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업’을 추가한지 약 1년만이다. 198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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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코리아, 냉장 배송 포장재 친환경 소재로 변경 - 장업신문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환경을 생각하며 냉장 배송에 사용하는 모든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변경했다.박스는 100% 재생지 보냉 상자를 선택했다. 제작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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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지원금, 화장품 매출 향상 기여...CU편의점, 560.4% 증가
재난지원금, 화장품 매출 향상 기여...CU편의점, 560.4%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415 총선 전부터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다. 코로나로 어려움에 처한 경기를 진작시키기 위한 조치다.국민들이 재난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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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앤스킨 손 소독제, 미국 FDA 등록…글로벌 진출 교두보 확보
스킨앤스킨 손 소독제, 미국 FDA 등록…글로벌 진출 교두보 확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스킨앤스킨은 자사 손 소독제 제품이 미국 FDA 등록 완료돼 공식적으로 수출이 가능하다고 13일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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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온라인몰 판매제품 특허 허위표기 무더기 적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특허청(청장 박원주)은 ‘홈쇼핑 온라인 몰’을 대상으로 특허 등 지식재산권 허위표시를 집중 조사한 결과, 54개 상품, 1,068건(URL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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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헬스&뷰티부문 강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13일(수)부터 고품질의 화장품,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미용가전 등 미(美)에 관한 상품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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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페 랩’ 리뉴얼...피부 측정 및 유전자 분석 화장품 서비스 강화
‘아이오페 랩’ 리뉴얼...피부 측정 및 유전자 분석 화장품 서비스 강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아이오페가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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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굴러온 호박’은 뜻밖에 좋은 수가 생겼을 때 쓰는 말이다. 화장품으로도 호박이 굴러 들어왔다. 호박은 예로부터 붓기 잡는 채소로 알려져 있다. 얼굴이 자주 붓는 사람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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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CMN] 한국지식재산연구원에 따르면 중국이 저작권법을 개정하기 위한 입법 절차를 개시했다. 약 10년 동안 논의되었던 저작권법(수정초안)이 지난달 26일, 제13기 전국인민대표대회(NPC) 상무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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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들, 포스트 코로나 대응 착수 - 뷰티한국
Trend이벤트 화장품 브랜드들, 포스트 코로나 대응 착수신개념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 및 차별화된 팝업스토어 오픈 등 위기 극복 '승부수'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 대응과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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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업계 언택트 소비 확산, 신뢰성 높은 임상 ‘뜬다’
화장품 업계 언택트 소비 확산, 신뢰성 높은 임상 ‘뜬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Untact, 비대면) 비즈니스가 보편화됨에 따라 화장품 분야에서 과학적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체적용시험의 중요성이 늘어날 것이란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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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친 피부에 급속 수분 충전!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노화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 수분을 찾고 싶다면? 한층 더 깊어진 발효 수분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숨37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을 추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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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과 화사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선블록 ‘수려한 천삼설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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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 쿠션 8가지 써본 에디터의 솔직 리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꾸안꾸 베이스 메이크업이 트렌드라지만 그렇다고 피부 결점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것은 극혐. 자연스러운 글로를 연출하는 동시에 완벽한 커버력까지 갖춘 베이스 제품이 대거 출시됐다.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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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향수의 여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모두가 힙한 감성을 외치는 요즘, 여전히 클래식한 바이브를 고수하는 향이 존재한다. 현대적이지만 가볍지 않고 여성스럽지만 올드하지 않은, 이름이 곧 브랜드가 된 뷰티템에 대해서. 디올 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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