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누리] 스킨케어 검색 시 10명 중 6명 ‘브랜드’ 찾는다
온라인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검색할 때 10명 중 6명은 ‘브랜드’에 집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CI(Global Cosmetic Industry)는 DLG(Digital Luxury Group)의 ‘온라인 스킨케어 브랜드 상태(The online state of skincare brands)’ 보고서를 통해 지난 3년 간 온라인 스킨케어 검색량이 51% 급증했고 밝혔다. 보고서에 의하면 스킨케어 검색 시 브랜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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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가정용 방향제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영국 정부는 지난 3월 23일 몇몇 필수적인 업종을 제외하고 전체 자영업소들의 영업을 금지하고 문을 닫도록 하는 조치를 단행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영국에서 고급 향초, 디퓨저 및 실내 청정제(room fresheners) 등 가정용 방향제들(home scents)의 매출이 껑충 뛰어오른 것으로 나타났다는 조사결과가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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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인체세포·조직 배양액 화장품, 국민청원 안전검사 대상
국민청원을 통해 인체세포·조직 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들이 안전검사를 받게 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체세포·조직 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을 국민청원 안전검사 대상으로 선정하고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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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화장품 로드숍 ‘반사이익’ 기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신용·체크 충전방식이 시작됨에 따라 화장품 로드숍도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정안전부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지난 4월부터 취약계층에 현금으로 지급한 데 이어 11일부터 신용·체크카드 충전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참여 카드사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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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남성 소비자, 화장품 구매시 ‘브랜드’ 영향력 낮아
남성들은 화장품을 구매할 때 브랜드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는 것으로 나타나 기업들의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출간한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에 따르면 남성 뷰티 소비자는 미리 브랜드를 정해두고 그 안에서 제품을 고르기보다 브랜드 상관없이 구매할 제품을 선택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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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10개 중 1개는 ‘화장품’, 해외 직구도 증가세
[뷰티누리] 택배 10개 중 1개는 ‘화장품’, 해외 직구도 증가세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택배 물량에서도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대한통운이 최근 발간한 ‘일상생활 리포트’에 따르면 2019년 한 해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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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상표심사 ‘전국적 강화’
중국 판매를 위한 마스크팩 제품의 경우 시트의 재질과 제조공정을 포함한 품질 규격을 제출해야만 하고 시트에 대한 클레임이 있을 경우 근거자료와 일치해야 한다. 또 제품 원포장(해당 제품의 자국 내 시판포장을 의미)에 착향제 중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표기했을 때에 중문 라벨 전성분란에는 ‘향정’으로 표기하고 주의사항 란에 ‘본 제품 향정 중 ***, ***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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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男 40% “브랜드가 뭣이 중헌디!”
20대 남성은 40% 이상이 화장품 구매 시 브랜드보다 제품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현상은 남성의 연령대가 낮을수록 두드러졌다. 특히 스킨케어 분야에서는 젊은층일수록 브랜드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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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기업 한섬, 화장품사업 진출한다
패션회사 한섬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코스메슈티컬 기업 지분을 인수해 내년 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클린젠코스메슈티칼(이하 클린젠)’의 지분 51%를 인수해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다고 11일 밝혔다. 클린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린피부과’와 신약개발 기업 ‘프로젠’이 공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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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홀딩스 미래 좌우하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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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눙크·볼트온’ 전략 온라인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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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뉴 피지쏙 라인’ 출시
에뛰드,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뉴 피지쏙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유분에 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NEW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 에뛰드는 8개월 전부터 실제 모공, 피지 고민이 있는 소비자 400여명을 선발해 263일간 ‘국민BM 챌린지’를 진행했다. 진정한 지복합성 피부 타입의 국민BM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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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닥터스랩저팬,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젠더 프리 안티에이징' 출시
[일본 리포트] 닥터스랩저팬,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젠더 프리 안티에이징'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닥터스랩저팬은인체줄기세포 배양액을 높은 비율로 배합한 잰더 에이징스킨케어 미용액인 ‘베이비 펩타이드(Baby Peptide) 에센스’를 지난 5월 1일 출시했다. #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연구 젠더 프리 에이징 스킨케어 미용액 탄생 닥터스랩저팬은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에이징 케어를 제공하는 것’을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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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에스티로더, '코로나19' 직격탄 2020년 3분기 매출액 11% 감소
[미국 리포트] 에스티로더, '코로나19' 직격탄 2020년 3분기 매출액 11 감소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통신원 김윤희] 에스티로더의2020년 3분기 실적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두자리수가 감소했다. 에스티로더는 2020년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가 감소한 34억 4,700만 달러(한화 약 4조 5,400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스티로더의 3분기 매출실적이 감소한 요인은 코로나19로 소매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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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경 식약처장에 법적대응하겠다...나트라케어 생리대 '분노'
이의경 식약처장에 법적대응하겠다...나트라케어 생리대 '분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바디와이즈아시아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유진)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나트라케어에 사용된 접착제 성분을 허위로 품목 신고한 후 거짓 광고했다’는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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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생명공학 14.70% 폭등..."우리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에스디생명공학 14.70% 폭등..."우리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상승세를 이어가던 화장품 주가가 하락했지만 마스크 팩 관련 종목인 에스디생명공학이 14.70% 폭등했다. 평상시 10만주 안팎이던 거래량도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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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사스=타오바오•징둥...2020 코로나바이러스=생방송
2003 사스=타오바오•징둥...2020 코로나바이러스=생방송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중국 통계국은 코로나바이러스로 2020년 1분기 중국 경제가 전년 동기 대비 6.8%, 화장품은 올해 1-2월 전체 화장품 매출은 387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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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메이크업 파우더 중국서 파산? 스킨푸드, 애경 루나 ’유명무실
[5]국내 메이크업 파우더 중국서 파산? 스킨푸드, 애경 루나 ’유명무실’ - 뷰티경제 - No.1 뷰티��
국내 메이크업 파우더가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없는 것으로 분석된다.지난 4월 티몰 파우더부문에서 3CE 세범 파우더, 이글립스, 더샘 샘물 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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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CMN]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뮤즈 한혜진, 하퍼스바자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썬, 세럼에 빠지다’는 달바의 스테디셀러인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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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라와 조 말론 CBE 여사가 만든 향의 예술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이름 자체가 브랜드인 조 말론 CBE 여사가 도전을 감행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와 협업한 향수 'ZARA Emotions Collection by Jo Loves'는 향의 예술을 위해 시간과 사랑을 바쳐온 그녀의 헌정이다. 5월 14일 국내 론칭을 앞두고 가 조 말론 CBE 여사와 대화를 나눴다. VOGUE KOREA(이하 VK) 자라를 향한 첫 도전을 마쳤어요. JO MALONE CBE 향수 협업을 제안받은 뒤 귀가하는 내내 미소를 멈출 수 없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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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워 젤로 스킨 케어하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그동안 샤워의 목적을 단지 '씻는 것'으로만 생각했다면? 해피바스의 스킨유 스킨 에멀전 샤워 젤에 주목! 스킨케어 성분이 무려 24.2% 함유돼 보습 케어까지 가능하거든요. 히알루론 거품의 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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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 ‘단일 성분’ 화장품 인기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 ‘단일 성분’ 화장품 인기 피부 자극을 최소화 및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단일 성분’ 제품 인기 높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된 요즘, 마스크 장기간 착용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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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민아가 보여주는 뷰티 믿보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신민아가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당장 구입각! 다음 믿보템을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다. 「 #밝은로즈우드 」 마른 장밋빛 립스틱의 인기는 여전히 떡상 중! 입술에 내추럴 생기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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