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스토어 4월 팔림세 분석
4월은 잔인했다. 코로나19가 정점을 찍으면서 피부는 마스크 트러블과 건조증에 고생했다. 뷰티케어의 초점이 피부건강으로 옮겨갔다.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스킨케어와 전문 에스테틱숍에서 활용해온 마스크팩이 화장대에 올랐다. SNS를 타고 ‘마스크 메이크업’ ‘히잡 메이크업’이 유행했다. 화장의 중심이 눈으로 이동하면서 아이섀도‧마스카라 매출이 상승했다. 올리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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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중국 화장품 시장 변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포스트 코로나, 중국 화장품 시장 변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한한령 해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면서 국내 화장품 주요 수출국인 중국의 비즈니스 생태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중국의 비즈니스 트렌드는 언택트 경제, 디지털경제, 플랫폼 경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KOTRA가 발표한 '포스트 코로나19 중국 유망 상품, 유망 서비스' 보고서에 따르면, 비대면 비즈니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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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바이오 EX 캡슐 앰플' 출시 기념 2+1 이벤트
토니모리, '바이오 EX 캡슐 앰플' 출시 기념 2+1 이벤트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바이오 EX(이엑스) 캡슐 앰플 2종 출시를 기념해 2+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오 이엑스 캡슐 앰플’ 2종은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들을 담아 수분과 탄력을 케어하는 캡슐 앰플이다. 특히 캡슐 1개에 1회분을 채운 개별 포장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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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코로나19 확산, 손소독제 불법 표기 화장품 점검 강화
[베트남 리포트] 코로나19 확산, 손소독제 불법 표기 화장품 점검 강화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베트남에서 항균, 항바이러스 효능을 표기한 화장품들이 불법으로 판매되는 사례가 적발되고 있다. 법적으로항균, 항바이러스 효능 표기는 의약품으로 등록이 되어 있을 때만 가능하다. 지난 3월 27일 슈퍼마켓에서 판매 중이던 온원(On1) 브랜드 손소독제 제품이 적발되어 새로운 라벨로 대체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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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코의 인생템 박스’ 초고속 매진
뷰티 유튜버 민새롬이 만든 ‘개코의 인생템 박스’가 6일 3분 만에 완판됐다. ‘개코의 인생템 박스’는 7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민새롬이 화장품 9개를 모은 세트다. 민새롬은 세트를 78% 할인한 가격에 판매했다. 논문 수준의 고품질 영상으로 유명한 민새롬은 평소 즐겨쓰는 △ 네이처리퍼블릭 △ 롬앤 △ 헤라 △ 웰라쥬 △ 로벡틴 △ 코스알엑스 △ 피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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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로컬 브랜드 성장 “만만찮네”
정부의 신북방시장 개척 정책과 맞물려 화장품 시장에서도 새로운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러시아의 경우 최근 들어 로컬 화장품 브랜드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러시아와 함께 신북방시장의 양대축을 이루면서 주목 대상이 된 카자흐스탄은 코로나19의 영향에 의해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마스크팩과 같이 집에서 효과적이면서도 간단한 셀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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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세 남성 소비자에 눈 떠야”
오픈서베이(대표 황희영)가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20~50세 남성 3천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를 담았다. 빠르게 성장하는 남성 뷰티시장 트렌드를 분야별로 다뤘다. 주목해야 할 소비자 연령대와 스킨케어·면도·헤어·탈모 등 카테고리별 현황을 소개했다. 리포트는 가장 주목할 남성 연령대는 20~24세라고 봤다. 20대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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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킹’ 보고 LED 마스크 잡아라!
셀리턴이 내달 6일까지 SBS 드라마 ‘더 킹’에 나온 LED 마스크를 인증하는 행사를 연다. 드라마에 등장한 셀리턴 LED 마스크 플래티넘을 찍어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셀리턴 #셀리턴led마스크 #셀리턴플래티넘 #이민호마스크 #이민호황실마스크 등 5가지다. 당첨자는 6월 12일 발표한다. 셀리턴은 추첨을 거쳐 1등(1명)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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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라에서 화장품 똑똑하게 고르자!
세포라코리아(대표 김동주)가 7월 1일까지 ‘겟 스킨텔렉추얼’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킨 텔렉추얼’(Skintellectual)은 피부를 뜻하는 스킨과 지식인을 의미하는 ‘인텔렉추얼(Intellectual)’를 합친 말이다. 제품 성분을 똑똑히 따져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을 가리킨다. 세포라는 원재료까지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성분 중심으로 제품을 제안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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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임수정의 스토리와 비건 브랜드 제품력 더한 ‘비건 수분크림’ 탄생
배우 임수정의 스토리와 비건 브랜드 제품력 더한 ‘비건 수분크림’ 탄생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IP 커머스 플랫폼 그레이고(GRAYGO)에서 배우 임수정과 국내 최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Melix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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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현아와 함께한 입생로랑 디지털 뷰티 필름 공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필름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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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홈뷰티’ 트렌드 확산, 화장품 수출 유망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홈뷰티’ 트렌드 확산, 화장품 수출 유망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수요 위축에도 불구하고 경기 회복이 시작되면 한국산 화장품의 수출이 유망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코로나19의 수출 영향 및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소비패턴과 생활방식 변화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국내 제품의 수출이 유망해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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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시세이도, AI활용 '초고정밀' 피부해석 기술 개발
일본 시세이도는 AI(인공지능)를 활용하여 피부를 컴퓨터상에 초고정밀도로 재현하여 분석하는 ‘디지털 3D 스킨 TM’ 신기술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국제의료복지대학 의학부 형성외과학 마츠자키 교이치 주임교수를 비롯하여 지치의과대학, 생리학연구소 등과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이 신기술은 컴퓨터 조작으로 피부내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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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이오랜드, 코로나로 22% 마이너스 성장...화장품 수출 증가 '미스터리'
SK바이오랜드, 코로나로 22% 마이너스 성장...화장품 수출 증가 '미스터리'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화장품사의 경영악화가 우려되면서 2020년 1분기 실적 발표가 그 어느 때 보다 관심이 높다.지난 4월 23일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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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트라케어' 생리대, 거짓 광고 등 악질적 범죄행위로 적발돼...
'나트라케어' 생리대, 거짓 광고 등 악질적 범죄행위로 적발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수입 생리대 ‘나트라케어’에 사용된 접착제 성분을 허위로 품목신고 한 후 거짓 광고한 의약외품 수입·판매자 A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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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택트 문화로 홈쇼핑 화장품 부활? 롯데홈쇼핑, 20% 증가
언택트 문화로 홈쇼핑 화장품 부활? 롯데홈쇼핑, 20% 증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의 전 세계 확산이 ‘언택트 문화’를 조금씩 형성해 가고 있다.하지만 일상적인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각종 재화를 구입해 소비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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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선스프레이, 두달 연속 질주...제이엠솔루션, 이쟈치 구원투수 등판
[3]레시피 선스프레이, 두달 연속 질주...제이엠솔루션, 이쟈치 구원투수 등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레시피의 뿌리는 자외선차단제인 선 스프레이가 지난 3월에 이어 4월에도 티몰에서 괄목할만한 판매실적을 기록해 주목받고 있다.레시피는 티몰서 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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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신인 배우 고윤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고윤정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한 신예다. 통신사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최근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의 연인으로 등장화며 화제를 모았으며, 각종 광고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작은 신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지닌 고윤정이 한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의 콘셉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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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미국 등 선진국 향료 규제 강화, 수출 장벽으로 작용
CMN(Cosmetic Mania News)
알레르기 유발 향료 사용 금지 등 규제 엄격···국내도 향료 25종 표시 의무화 [CMN 신대욱 기자] 전 세계적으로 화장품 향료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유럽과 미국 등 주요국은 소비자 안전을 위해 알레르기 유발 향료 사용을 금지하거나 관련 향료를 사용했다는 표기를 의무화하는 규제안을 마련, 시행에 들어갔다. 국내도 올해 1월 1일부터 화장품에 사용되는 향료 중 알레르기 유발 성분 25종의 표시를 의무화했다. EU, 3가지 향료 함유 제품 판매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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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 세계 화장품 시장 온라인이 주도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화장품 시장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유통 성장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구매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먼저 GCC국가(페르시아만 연안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쿠웨이트·아랍에미리트·카타르·오만·바레인 등 산유국 여섯 나라가 결속하여 안전 보장 체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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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립스틱과 함께 '이것'을 먹고있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끊임없는 논란의 대상, 타르 색소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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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9만번의 두드림질로 완성한 ‘후 환유 국빈세트’ 출시
LG생활건강, 9만번의 두드림질로 완성한 ‘후 환유 국빈세트’ 출시
LG생활건강, 9만번의 두드림질로 완성한 ‘후 환유 국빈세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실의 아름다운 궁중 예술로 전 세계 국빈들에게 궁중의 미(美)를 전파하고 있는 ‘후’의 시그니처 작품 ‘환유 국빈세트’를 선보인다. 고귀한 궁중 예술을 담아 화장품을 넘어 하나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환유 국빈세트’는 정교함과 화려함의 극치로 불리는 궁중 금속공예 기법 ‘입사(入絲)’로 완성됐으며 역대 최고의 가치를 자랑한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6호 입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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