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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5-1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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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케어 검색 시 10명 중 6명 ‘브랜드’ 찾는다

 

[뷰티누리] 스킨케어 검색 시 10명 중 6명 ‘브랜드’ 찾는다

온라인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검색할 때 10명 중 6명은 ‘브랜드’에 집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CI(Global Cosmetic Industry)는 DLG(Digital Luxury Group)의 ‘온라인 스킨케어 브랜드 상태(The online state of skincare brands)’ 보고서를 통해 지난 3년 간 온라인 스킨케어 검색량이 51% 급증했고 밝혔다. 보고서에 의하면 스킨케어 검색 시 브랜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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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방향제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뷰티누리] 가정용 방향제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영국 정부는 지난 3월 23일 몇몇 필수적인 업종을 제외하고 전체 자영업소들의 영업을 금지하고 문을 닫도록 하는 조치를 단행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영국에서 고급 향초, 디퓨저 및 실내 청정제(room fresheners) 등 가정용 방향제들(home scents)의 매출이 껑충 뛰어오른 것으로 나타났다는 조사결과가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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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세포·조직 배양액 화장품, 국민청원 안전검사 대상

 

[뷰티누리] 인체세포·조직 배양액 화장품, 국민청원 안전검사 대상

국민청원을 통해 인체세포·조직 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들이 안전검사를 받게 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체세포·조직 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을 국민청원 안전검사 대상으로 선정하고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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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난지원금 지급, 화장품 로드숍 ‘반사이익’ 기대

 

[뷰티누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화장품 로드숍 ‘반사이익’ 기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신용·체크 충전방식이 시작됨에 따라 화장품 로드숍도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정안전부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지난 4월부터 취약계층에 현금으로 지급한 데 이어 11일부터 신용·체크카드 충전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참여 카드사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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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소비자, 화장품 구매시 ‘브랜드’ 영향력 낮아

 

[뷰티누리] 남성 소비자, 화장품 구매시 ‘브랜드’ 영향력 낮아

남성들은 화장품을 구매할 때 브랜드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는 것으로 나타나 기업들의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출간한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에 따르면 남성 뷰티 소비자는 미리 브랜드를 정해두고 그 안에서 제품을 고르기보다 브랜드 상관없이 구매할 제품을 선택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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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10개 중 1개는 ‘화장품’, 해외 직구도 증가세

 

[뷰티누리] 택배 10개 중 1개는 ‘화장품’, 해외 직구도 증가세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택배 물량에서도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대한통운이 최근 발간한 ‘일상생활 리포트’에 따르면 2019년 한 해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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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상표심사 ‘전국적 강화’

 

중국, 화장품 상표심사 ‘전국적 강화’

중국 판매를 위한 마스크팩 제품의 경우 시트의 재질과 제조공정을 포함한 품질 규격을 제출해야만 하고 시트에 대한 클레임이 있을 경우 근거자료와 일치해야 한다. 또 제품 원포장(해당 제품의 자국 내 시판포장을 의미)에 착향제 중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표기했을 때에 중문 라벨 전성분란에는 ‘향정’으로 표기하고 주의사항 란에 ‘본 제품 향정 중 ***, ***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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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男 40% “브랜드가 뭣이 중헌디!”

 

20대 男 40% “브랜드가 뭣이 중헌디!”

20대 남성은 40% 이상이 화장품 구매 시 브랜드보다 제품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현상은 남성의 연령대가 낮을수록 두드러졌다. 특히 스킨케어 분야에서는 젊은층일수록 브랜드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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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기업 한섬, 화장품사업 진출한다

 

패션기업 한섬, 화장품사업 진출한다

패션회사 한섬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코스메슈티컬 기업 지분을 인수해 내년 초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클린젠코스메슈티칼(이하 클린젠)’의 지분 51%를 인수해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다고 11일 밝혔다. 클린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린피부과’와 신약개발 기업 ‘프로젠’이 공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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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홀딩스 미래 좌우하나

 

콜마비앤에이치, 홀딩스 미래 좌우하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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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눙크·볼트온’ 전략 온라인으로 확대

 

에이블씨엔씨, ‘눙크·볼트온’ 전략 온라인으로 확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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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뉴 피지쏙 라인’ 출시

 

에뛰드,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뉴 피지쏙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유분에 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NEW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 에뛰드는 8개월 전부터 실제 모공, 피지 고민이 있는 소비자 400여명을 선발해 263일간 ‘국민BM 챌린지’를 진행했다. 진정한 지복합성 피부 타입의 국민BM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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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닥터스랩저팬,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젠더 프리 안티에이징' 출시

 

[일본 리포트] 닥터스랩저팬,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젠더 프리 안티에이징'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닥터스랩저팬은인체줄기세포 배양액을 높은 비율로 배합한 잰더 에이징스킨케어 미용액인 ‘베이비 펩타이드(Baby Peptide) 에센스’를 지난 5월 1일 출시했다. #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연구 젠더 프리 에이징 스킨케어 미용액 탄생 닥터스랩저팬은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에이징 케어를 제공하는 것’을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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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에스티로더, '코로나19' 직격탄 2020년 3분기 매출액 11% 감소

 

[미국 리포트] 에스티로더, '코로나19' 직격탄 2020년 3분기 매출액 11 감소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통신원 김윤희] 에스티로더의2020년 3분기 실적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두자리수가 감소했다. 에스티로더는 2020년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가 감소한 34억 4,700만 달러(한화 약 4조 5,400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스티로더의 3분기 매출실적이 감소한 요인은 코로나19로 소매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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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경 식약처장에 법적대응하겠다...나트라케어 생리대 '분노'

 

이의경 식약처장에 법적대응하겠다...나트라케어 생리대 '분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바디와이즈아시아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유진)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나트라케어에 사용된 접착제 성분을 허위로 품목 신고한 후 거짓 광고했다’는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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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디생명공학 14.70% 폭등..."우리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에스디생명공학 14.70% 폭등..."우리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상승세를 이어가던 화장품 주가가 하락했지만 마스크 팩 관련 종목인 에스디생명공학이 14.70% 폭등했다. 평상시 10만주 안팎이던 거래량도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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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사스=타오바오•징둥...2020 코로나바이러스=생방송

 

2003 사스=타오바오•징둥...2020 코로나바이러스=생방송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중국 통계국은 코로나바이러스로 2020년 1분기 중국 경제가 전년 동기 대비 6.8%, 화장품은 올해 1-2월 전체 화장품 매출은 387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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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메이크업 파우더 중국서 파산? 스킨푸드, 애경 루나 ’유명무실

 

[5]국내 메이크업 파우더 중국서 파산? 스킨푸드, 애경 루나 ’유명무실’ - 뷰티경제 - No.1 뷰티��

국내 메이크업 파우더가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없는 것으로 분석된다.지난 4월 티몰 파우더부문에서 3CE 세범 파우더, 이글립스, 더샘 샘물 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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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영상 공개

 

CMN(Cosmetic Mania News)

[CMN]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뮤즈 한혜진, 하퍼스바자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썬, 세럼에 빠지다’는 달바의 스테디셀러인 미�

www.cmn.co.kr

 

자라와 조 말론 CBE 여사가 만든 향의 예술

 

자라와 조 말론 CBE 여사가 만든 향의 예술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이름 자체가 브랜드인 조 말론 CBE 여사가 도전을 감행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와 협업한 향수 'ZARA Emotions Collection by Jo Loves'는 향의 예술을 위해 시간과 사랑을 바쳐온 그녀의 헌정이다. 5월 14일 국내 론칭을 앞두고 가 조 말론 CBE 여사와 대화를 나눴다. VOGUE KOREA(이하 VK) 자라를 향한 첫 도전을 마쳤어요. JO MALONE CBE 향수 협업을 제안받은 뒤 귀가하는 내내 미소를 멈출 수 없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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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워 젤로 스킨 케어하기

 

샤워 젤로 스킨 케어하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그동안 샤워의 목적을 단지 '씻는 것'으로만 생각했다면? 해피바스의 스킨유 스킨 에멀전 샤워 젤에 주목! 스킨케어 성분이 무려 24.2% 함유돼 보습 케어까지 가능하거든요. 히알루론 거품의 쫀�

www.allurekorea.com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 ‘단일 성분’ 화장품 인기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 ‘단일 성분’ 화장품 인기

마스크로 자극 받은 피부… ‘단일 성분’ 화장품 인기 피부 자극을 최소화 및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단일 성분’ 제품 인기 높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된 요즘, 마스크 장기간 착용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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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민아가 보여주는 뷰티 믿보템

 

신민아가 보여주는 뷰티 믿보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신민아가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당장 구입각! 다음 믿보템을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다. 「 #밝은로즈우드 」 마른 장밋빛 립스틱의 인기는 여전히 떡상 중! 입술에 내추럴 생기를 ��

www.cosmopolit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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