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5-1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4월 핫이슈 분석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 2020년 4월 핫이슈 분석

지난 4월 화장품업계의 핫이슈는 특허, 이커머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등 불확실성이 짙어지면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꾀하는 업체�

www.beautynury.com

 

랑콤, 수지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버전

 

랑콤, 수지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버전 - 장업신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 풀(full) 버전을 오늘 1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

www.jangup.com

 

CJ올리브영, 올해 가정의 달 선물 키워드 ‘젊음’

 

CJ올리브영, 올해 가정의 달 선물 키워드 ‘젊음’ - 장업신문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올해 올리브영에서는 ‘젊음’과 관련된 선물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영은 지난 5월 1일부

www.jangup.com

 

브로앤팁스,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

 

브로앤팁스,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의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타구니를 포함해 일명 ‘

www.jangup.com

 

파머시, '데일리 그린즈’ 공식 런칭

 

파머시, '데일리 그린즈’ 공식 런칭 - 장업신문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때이른 따뜻한 바람과 함께 피부가 민감해지는 요즘, 프라이머를 바른 듯 보송함을 선사해 줄 유수분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데일리 그린즈

www.jangup.com

 

아이오페, 혁신 서비스 통해 피부 미래 바꾼다!

 

아이오페, 혁신 서비스 통해 피부 미래 바꾼다! - 장업신문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6일 개장한 명동 아이오페

www.jangup.com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롯데홈쇼핑 론칭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롯데홈쇼핑 론칭

유리아쥬가 13일 오전 10시 40분 롯데홈쇼핑에 ‘진피 마일드 젤’을 론칭한다. 방송에서는 진피 마일드 젤 500ml 2개와 200ml 4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50ml)를 추가 증�

www.cosmorning.com

 

4차산업 융합을 통한 화장품 산업 미래 조망

 

4차산업 융합을 통한 화장품 산업 미래 조망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4차 산업 융합을 통한 화장품 산업 미래를 조망하는 온라인 컨퍼런스가 열린다.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

www.geniepark.co.kr

 

마스크 착용에 뿔 난 피부에는? 빠른 시카가 필요해

 

마스크 착용에 뿔 난 피부에는? 빠른 시카가 필요해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며 급민감 피부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마스크 안 호흡이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머물며 ...

www.geniepark.co.kr

 

화장품 상품기획, 개발 전문교육 '제2차 화장품 PD양성 교육' 6월 열린다

 

화장품 상품기획, 개발 전문교육 '제2차 화장품 PD양성 교육' 6월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화장품 상품기획과 개발 전문가는 상품기획서 작성 뿐 아니라 화장품 시장 현황부터 인체와 피부생리학까지 전방위로 심도 깊은 지식을 보유해야 한다. 하지만

www.cosinkorea.com

 

제주도, '맞춤형화장품 규제자유특구' 재도전 나선다

 

제주도, '맞춤형화장품 규제자유특구' 재도전 나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제주 맞춤형화장품 규제자유특구'에 대한 계획안을 발표하며 화장품 특구 지정 재도전에 나선다. 특히 이번 규제자유특구 지정을 위해제주�

www.cosinkorea.com

 

FJK 2020년 5월호 발간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의 효과' 특집

 

FJK 2020년 5월호 발간 '화장이 가져오는 심신 기능의 효과' 특집

[코스인코리아닷컴 최현정 기자] 국내 유일한 화장품 연구개발(R&D) 기술 전문저널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FJK) 2020년 5월호가 발간됐다.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FJK)는 화장품 연구개발, 기술 분야��

www.cosinkorea.com

 

[일본 리포트] 시세이도, '섬유아세포 네트워크' 타겟 새로운 스킨케어 개발

 

[일본 리포트] 시세이도, '섬유아세포 네트워크' 타겟 새로운 스킨케어 개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시세이도는 국제의료복지대학 의학부 성형외과학 마쯔자키 야스카즈 주임교수와 자치의과대학 생리학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섬유아세포가 미세�

www.cosinkorea.com

 

롯데면세점, '코로나19' 속 5월 면세점 브랜드평판 1위 차지

 

롯데면세점, '코로나19' 속 5월 면세점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로나19'로유래 없는타격을 입고 있는 국내 면세점들이 지난 5월빅데이터 분석결과 롯데면세점이 올해들어 5개월 연속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

www.cosinkorea.com

 

IP 커머스 플랫폼 '그레이고', 임수정 스토리 '비건 수분크림' 출시

 

 

IP 커머스 플랫폼 '그레이고', 임수정 스토리 '비건 수분크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IP 커머스 플랫폼 그레이고(GRAYGO)에서 배우 임수정과 국내 최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Melixir)가 콜라보레이션 한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

www.cosinkorea.com

 

코트라, 중국 온라인 마케팅 'K스튜디오' 오픈

 

코트라, 중국 온라인 마케팅 'K스튜디오'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KOTRA(사장 권평오)가 중국 현지에 온라인마케팅 전용공간인 K스튜디오(K-Studio)를 개설했다. 지난달 29일 수도 베이징과 스촨성 청두에서 문을 연 K스튜디오는 오��

www.cosinkorea.com

 

사우디, 무더운 날씨에 ‘데오도런트’ 인기 꾸준

 

[뷰티누리] 사우디, 무더운 날씨에 ‘데오도런트’ 인기 꾸준

사우디아라비아는 개인위생, 미용관리 관심 증가로 데오도런트 시장의 전망이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리야드무역관이 발표한 ‘사우디 데오도런트 시장동향’에 따르면 사우디는 고��

www.beautynury.com

 

중국 온라인 경제, 코로나19 계기로 업그레이드 예상

 

[뷰티누리] 중국 온라인 경제, 코로나19 계기로 업그레이드 예상

코로나19를 계기로 중국 온라인 경제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적극적인 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최근 발간한 ‘코로나19

www.beautynury.com

 

코로나19로 전자상거래 급성장, 디지털 격차 줄여야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전자상거래 급성장, 디지털 격차 줄여야

코로나19로 인해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도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워싱턴지부에 따르면 최근 WTO는 ‘E-COMMERCE, TRADE AND T

www.beautynury.com

 

카자흐스탄도 K뷰티 주목, ‘마스크팩’ 수요 증가

 

[뷰티누리] 카자흐스탄도 K뷰티 주목, ‘마스크팩’ 수요 증가

카자흐스탄 여성들 사이에서 마스크팩 수요가 증가하며 K뷰티도 관심을 받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글로벌

www.beautynury.com

 

줄기세포화장품. 신뢰도 추락 위기...'비립종, 홍조, 뾰루지, 결막염 호소'

 

줄기세포화장품. 신뢰도 추락 위기...'비립종, 홍조, 뾰루지, 결막염 호소' - 뷰티경제 - No.1 뷰티��

최근 식약처가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52개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을 수거해 미생물, 보존제 등 안전성 검사에 착수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

www.thebk.co.kr

 

2019년 기능성화장품 총 17,405개 승인...제모•탈모•여드름 '부진'

 

2019년 기능성화장품 총 17,405개 승인...제모•탈모•여드름 '부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019년 국내 기능성화장품은 총 17,405개가 승인됐다.특히 의료계와 논쟁을 벌이면서 기능성화장품으로 편입돼 시행되고 있는 제모, 탈모...

www.thebk.co.kr

 

툭하면 '검찰 조사'...법정? '나트라케어 생리대, '다툼 소지 많다'

 

툭하면 '검찰 조사'...법정? '나트라케어 생리대, '다툼 소지 많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나트라케어 생리대 문제가 검찰 조사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바디와이즈아시아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유진)는 자사 홈페이지에 'natracar...

www.thebk.co.kr

 

LED 마스크 시장 진화...핸드•맞춤형 등 속속 개발

 

LED 마스크 시장 진화...핸드•맞춤형 등 속속 개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LED 마스크가 진화하면서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다.지만 몇년 동안 LED 마스크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했다. 하지만 최근들어 식약처와 한국소비...

www.thebk.co.kr

 

혁신성과 가성비 좋은 중기제품 '현대홈쇼핑'을 방문하라!

 

혁신성과 가성비 좋은 중기제품 '현대홈쇼핑'을 방문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앞으로 혁신성과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개발했지만 정작 판로 및 자본력 부족으로 시장에서 제대로 검증받지 못하는 중소기업에 희소식이 발표됐다.지난...

www.thebk.co.kr

 

본연의 아름다움을 빛내는 친환경 메이크업

 

CMN(Cosmetic Mania News)

아임미미 ‘아임 베어(I’M BARE)’ 컬렉션 [사진제공=MBX] [CMN] MBX(대표이사 하형석)는 색조 브랜드 아임미미가 ‘Bare the Better’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아임 베어(I’M BARE)‘ 컬렉션을 지난 1�

www.cmn.co.kr

 

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21주년 소비자 눈높이 충족

 

CMN(Cosmetic Mania News)

홈쇼핑 파격 구성 판매, 백화점 매장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CMN]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지난달 30일 창립 2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지속적으로 소비자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www.cmn.co.kr

 

여성 청결제의 숨겨진 비밀

 

여성 청결제의 숨겨진 비밀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그곳'에서 라벤더 향이 나야 하는 건 어불성설. 여성 청결제의 목적은 외음부 세정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www.vogue.co.kr

 

작아진 크기만큼 가격도 합리적인 미니 화장품 5

 

작아진 크기만큼 가격도 합리적인 미니 화장품 5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핸드백 안에 휴대하기에도 좋고, 본품을 구입하기 전 체험해보기에도 부담 제로인 미니 화장품. 작아진 크기만큼 가격도 합리적이다.

www.allurekorea.com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더욱 강력해진 수분길 케어를 바탕으로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 솔루션을 선사하는 ‘워터-풀

beautysu.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