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5-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공효진, 어뮤즈 브랜드 모델 첫 공식활동 '역대급' 화보 공개

 

공효진, 어뮤즈 브랜드 모델 첫 공식활동 '역대급'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핫한 인디 뷰티 브랜드이자 세포라 독점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배우 공효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과 함께 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어뮤즈의 신제품 크림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www.cosinkorea.com

 

메디힐 마스크팩, 올해 4개월 연속 '브랜드평판' 1위 마크

 

메디힐 마스크팩, 올해 4개월 연속 '브랜드평판' 1위 마크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메디힐 마스크팩이 올해들어서 4개월 연속 최고의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지난3월 28일부터 4월 29일까지 실시한 결과 메디힐이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www.cosinkorea.com

 

끌레드벨, 김희애 물광 명품피부 비밀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 출시

 

끌레드벨, 김희애 물광 명품피부 비밀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뛰어난 제품력을 담은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을 출시했다. 브랜드 모델인 김희애가 '부부의 세계' 드라마 촬영 시 필수템으로 사용하는 크림인 끌레드벨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바르는 순간 수분이 톡톡 터지는 제형과 모든 기능을 다 갖춘 올인원 제품으로 바

www.cosinkorea.com

 

클리오, 한달새 주가 30% 상승 '코로나19' 선제적 대응 '선방'

 

클리오, 한달새 주가 30 상승 '코로나19' 선제적 대응 '선방'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클리오 주가가지난 한 달 간 약 3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월 1일 종가 17,700원이었던 클리오의 주가는 조금씩 상승 폭을 보이며 4월 29일 22,250원으로 마감했다. 특히 4월 2일에는 +5.37, 4월 13일 +5.14, 4월 17일 +4.71로 큰 폭 상승해 주목받았다. 4월 클리오 주가 동향 (4

www.cosinkorea.com

 

K-뷰티, 물오른 러시아 화장품 시장 성공 전략은?

 

K-뷰티, 물오른 러시아 화장품 시장 성공 전략은?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한국 화장품이 중국을 넘어 러시아에서도 약진하고 있다. 러시아에서 한국은 프랑스에 이어 화장품 수입국 2위에 올랐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지난달 22일 내놓은 '러시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러시아의 한국 화장품 수입은 2014년 1,551만 달러(190억 원)에서 2019년 1억 3,731

www.cosinkorea.com

 

브랜드숍 매장수 감소•매출하락 이중고

 

브랜드숍 매장수 감소•매출하락 이중고 - 제니파크

브랜드숍 매장수 현황 [2020년 3월말 기준]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브랜드숍이 코로나19 한파로 신음하고 있다.가...

www.geniepark.co.kr

 

클리오, 중국 법인 효율화로 더 큰 위험 피했다

 

[코로나19 파장]클리오, 중국 법인 효율화로 더 큰 위험 피했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에스쁘아, 아모레퍼시픽그룹서 나홀로 성장 비결은

 

에스쁘아, 아모레퍼시픽그룹서 나홀로 성장 비결은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0년 대회 결국 취소

 

[뷰티누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0년 대회 결국 취소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Cosmoprof Worldwide Bologna)의 2020년 대회가 결국 취소됐다. 대회 조직위원회인 볼로냐피어 코스모프로프 SpA(BolognaFiere Cosmoprof SpA)는 제 53회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가 내년 봄 개최될 것이라고 지난달 28일 공표했다. 이에 앞서 볼로냐피어 코스모프로프 측은 2020년 대회를 3월에서...

www.beautynury.com

 

미국, 미용실 폐쇄로 '가정용' 헤어 제품 인기

 

[뷰티누리] 미국, 미용실 폐쇄로 '가정용' 헤어 제품 인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미국 내 확산으로 미용실이 폐쇄되면서 염색 등 가정용 헤어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 뉴욕지부가 발표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바꾼 美 소비 트렌드’에 따르면 미국은 미용실의 일시적 폐쇄로 헤어 제품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직접...

www.beautynury.com

 

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

 

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 - 장업신문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자연 발효 홍매실 초를 함유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를 새롭게 출시한다.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 환경은 피부 면역력을...

www.jangup.com

 

그레이고, ‘비건 수분크림’ 선보여

 

그레이고, ‘비건 수분크림’ 선보여 - 장업신문

IP 커머스 플랫폼 그레이고(GRAYGO)에서 배우 임수정과 국내 최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Melixir)가 콜라보레이션 한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그레이고는 IP(지식재산권, in...

www.jangup.com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 '폭락' VS 제이엠솔루션 '반등'

 

[1]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 '폭락' VS 제이엠솔루션 '반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4월 티몰의 국내 마스크 팩 판매량이 지난 3월에 비해 폭락했다.특히 지난 3월 9만개 가까운 실적을 올렸던 닥터자르트 더마스트 마스크팩은...

www.thebk.co.kr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 진정국면...'화장품, 할인으로 소비심리 자극'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 진정국면...'화장품, 할인으로 소비심리 자극'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월 문재인 대통령은 우한 폐렴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하면서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의 방역 체계를 주문하면서 국민 안전을 최 우...

www.thebk.co.kr

 

화장품 수출 통계 이상하다...'수출 증가 속 상장사 매출은 하락'

 

화장품 수출 통계 이상하다...'수출 증가 속 상장사 매출은 하락'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속에서도 지난 4월 화장품 수출은 큰 타격을 받지 않은 것으로 집계됐다.특히 코로나가 한창이던 지난 3월에도 사상 최고액인 ...

www.thebk.co.kr

 

'가까운 유럽' 러시아 시장 이렇게 뚫자

 

CMN(Cosmetic Mania News)

5년간 9배 증가 지난해 수입국 2위 차지 차세대 유망시장으로 각광

www.cmn.co.kr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해부터 전략 상품 키운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해부터 전략 상품 키운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부터 전략 상품군 키운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이 올해부터 전략 상품군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고 발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객에게 전문적인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와의 협력 시너지도 극대화한다는 취지다. 캠페인 첫 주자는 ‘파운데이션’이다. 최근 정교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2030 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파운데이션을 전략 상품군으로 선정했다. 이번 파운

www.beautyhankook.com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플렉스? 가장 비싼 화장품 BEST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플렉스? 가장 비싼 화장품 BEST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현재 판매되고 있는 화장품 중 헉 소리날 정도로 비싼 제품은 무엇? 지난 3월, 화제의 신상은 바로 명품 중의 명품이라 꼽히는 에르메스에서 나온 립스틱 '루즈 에르메스'. 개당 8만 8천원이란 어마무시한 가격이지만 그만큼 품절 속도가 빨랐다는 사실. 이와 같은 초고가, 초럭셔리 제품들은 얼마나 있을까? 직구가 아닌 국내 매장/온라인에서 구

www.allure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