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4-2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한국소비자원, 가짜 손소독제 주의보 발령

 

한국소비자원, 가짜 손소독제 주의보 발령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인체에 사용할 수 없는 살균·소독제품을 손소독제처럼 표시해 판매한 사례가 확인됐다.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손소독 ...

www.thebk.co.kr

 

아모레퍼시픽, 코로나로 실적 위축...전자상거래, 면세점 브랜드 대안 마련

 

아모레퍼시픽, 코로나로 실적 위축...전자상거래, 면세점 브랜드 대안 마련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1분기 1조 2,793억원(-22%)의 매출과 679억원(-67%)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코로나19 영향 속에서도...

www.thebk.co.kr

 

시세이도, 코로나 '언택트' 시대 준비...오프라인서 전자상거래로 이동

 

시세이도, 코로나 '언택트' 시대 준비...오프라인서 전자상거래로 이동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시세이도의 중국 오프라인 채널의 대표 브랜드격인 ‘PURE&MILD’ 브랜드를 오프라인채널에서 철수한다고 발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시세이도는 ...

www.thebk.co.kr

 

시진핑주석 방한 카운트다운? '단체관광객 허용 • 한한령 해제 절실'

 

시진핑주석 방한 카운트다운? '단체관광객 허용 • 한한령 해제 절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나라 화장품의 최대 수출 시장은 중국이다. 사드에 이어 코로나바이러스가 이어지면서 기운이 크게 위축되고 있다.그렇다면 국내 화장품이 중국 시...

www.thebk.co.kr

 

화장품이 말하는 물의 가치는?

 

화장품이 말하는 물의 가치는?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과 물은 때려야 땔 수 없는 관계다. 그렇다면 화장품 브랜드가 말하는 물의 가치는 무엇일까.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루미너스 뷰티 (Luminous Beauty)’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한 아트 영상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아트 영상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사그마이스터 앤 월시(Sagmeister&Walsh)'가 제작했으며 라네즈 콘셉트와 핵심 자산에서 영감을

www.beautyhankook.com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⑫]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⑫]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손 씻기’ 비상의 시대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습격으로 손 씻기는 그야말로 개인 위생을 위한 가장 손쉽고도 기본...

www.geniepark.co.kr

 

2020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 취소

 

2020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 취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2020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가 취소됐다.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주최사인 리드 엑시비션스는 당초 2020년 6...

www.geniepark.co.kr

 

샹테카이, '존 데리안 컬렉션' 첫선

 

CMN(Cosmetic Mania News)

[CMN] 뉴욕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가 인테리어 컬렉터들의 워너비 브랜드 존 데리안(John Derian)과 콜라보레이션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존 데리안 컬렉션’을 출시한다. 존 데리안 컬렉션은 5월의 장미를 테마로 잡았다. 테마로 잡은 5월의 장미는 로즈 드 메이(Rose de Mai)로,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5월 단 3주 동안만 피는 진귀한 장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아 샹테카이는 브랜드의 상징과

www.cmn.co.kr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내년으로 연기 결정

 

CMN(Cosmetic Mania News)

코로나19로 인한 안전 고려 … 온라인 전시회 프로그램으로 대체 [CMN] 오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국제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내년 7월 14일부터 16일까지로 연기됐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주최사인 리드 엑시비션스는 현재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국내외 이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이번 전시회를 연기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참가업체와 참관객, 스태프들의 안전과

www.cmn.co.kr

 

'라이브 커머스', 새로운 쇼핑 채널로 부상

 

CMN(Cosmetic Mania News)

코로나19로 비대면 확산 영향, 오프라인 현장감‧쌍방향 소통 장착 성장세 [CMN 신대욱 기자] 라이브 커머스가 새로운 쇼핑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주로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접촉이 늘면서 오프라인의 현장감을 살린 새로운 쇼핑 방식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라이브 커머스는 기존 홈쇼핑이나 온라인 채널과 달리 소비자와 댓글로 실시간 소통이 가

www.cmn.co.kr

 

"베스트 화장품, 소비자 '엄지 척' 감사합니다"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심재영 기자] 주간신문CMN은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 칸타 월드패널과 공동 주최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을 선정, 발표했다. 작년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도시 거주 여성(15~65세) 9,700명을 대상으로 이들의 화장품 구매 다이어리를 분석하고 이 중 시판 유통 채널 각각의 제품 유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시상식은 진행하지 않았고, 비대면으로 트로피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www.cmn.co.kr

 

화장품 업계도 '배송'에 승부건다

 

CMN(Cosmetic Mania News)

[출처=pixabay.com]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도 언택트(비대면) 구매가 크게 확산하면서 화장품 업체들도 잇따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소비자가 오프라인 구매 대신에 언택트(비대면) 구매를 선호하는데다 온‧오프라인(O2O) 서비스가 확산하면서 업체들도 배송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무료 배송, 당일 배송 등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 것이다.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최근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2030 뿐만 아니

www.cmn.co.kr

 

닥터 브로너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CMN(Cosmetic Mania News)

[CMN]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바디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언론 보도, SNS,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한 브랜드 평판과 전문 기관 인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초 조사를 실시해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높은 충성도를 구축한 브랜드들

www.cmn.co.kr

 

LG생건, 화장품 선방 키워드는 '초고가·해외'

 

[코로나19 파장]LG생건, 화장품 선방 키워드는 '초고가·해외'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닥터자르트, ‘스마일 백(smile back, smile bag)’ 캠페인

 

닥터자르트, ‘스마일 백(smile back, smile bag)’ 캠페인 - 장업신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답답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마일 백’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스마일 백’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자...

www.jangup.com

 

'코로나19' 소비자 경험 변화, 세분화 시장 '맞춤전략' 필요

 

'코로나19' 소비자 경험 변화, 세분화 시장 '맞춤전략' 필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 소비자의 경험이 코로나19가 안정된 이후의 선택을 결정할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됐다. 이에 따라코로나19 기간 유통과 세대, 지역별로 세분화된 시장에 대한 맞춤형 전략이 필요하다는 주장이다. 오픈서베이는지난 26일 발표한 ‘코로나 경험이 이후 소비자 트렌드에 미칠 영향’ 보고서에서

www.cosinkorea.com

 

쿤달 샴푸, 두달 연속 '샴푸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쿤달 샴푸, 두달 연속 '샴푸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4월 샴푸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쿤달 샴푸가 지난달에 이어서 두달연속 1위를 차지했다. 쿤달 샴푸는 지난 2월 5위였지만 3월 1위로 상승한 이후 4월에도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은 엘라스틴 샴푸가 2위를,아모스 샴푸가 3위를 차지한 것으로분석됐다. 특히 이번 분석에서 4위를 차지한 앙방 샴푸 브랜드는 샴푸 브랜드평

www.cosinkorea.com

 

'부작용 생겼다' 임블리 화장품 소비자, 손해배상 청구 소송 '패소'

 

'부작용 생겼다' 임블리 화장품 소비자, 손해배상 청구 소송 '패소'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곰팡이호박즙’ 사건으로 논란에 올랐던 부건에프엔씨 쇼핑몰 ‘임블리’가 화장품을 산 소비자들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승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4부(부장판사 이석재)는 임블리 화장품 소비자 이모씨 등 37명이 부건에프엔씨(주)를 상대로 낸 3억 7,000만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지난 22일 원고 패소 판결을

www.cosinkorea.com

 

랑콤 “잘 가, 코로나 블루”

 

랑콤 “잘 가, 코로나 블루”

랑콤이 ‘#쉐어유어해피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서다. 인스타그램에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상 순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해시태그(#ShareYourHappiness #LANCOME #LANCOMExMARIECLAIRE)를 덧붙인 뒤 지명자 2명을 태그해야 한다. 걱정을 잊게 하는 소소한 취미생활이나 사

www.cosmorning.com

 

티르티르, 엑소 ‘백현’ 모델 발탁

 

티르티르, 엑소 ‘백현’ 모델 발탁

티르티르가 엑소 멤버 백현을 브랜드 새 얼굴로 뽑았다. 국내외에서 이름을 알린 백현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백현은 티르티르 광고 촬영에서 티없이 깨끗한 피부와 맑은 이미지를 뽐냈다. 특유의 감각적이고 힘 찬 모습으로 아우라를 발산했다는 평가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깊은 보습감을 주

www.cosmorning.com

 

어뮤즈 새 얼굴 ‘공효진’

 

어뮤즈 새 얼굴 ‘공효진’

어뮤즈가 배우 공효진을 브랜드 모델로 뽑았다. 공효진과 촬영한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화보도 공개했다. 공효진은 화보에서 어뮤즈 크림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소크치'63 쉬머 마멀레이드’와 ‘13 피치 탠’ 색으로 볼을 화사하게 물들인 것이 특징.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어뮤즈의

www.cosmorning.com

 

손 세정제, 맛 좀 보실래요? 손에 양보하세요~

 

[뷰티누리] 손 세정제, 맛 좀 보실래요? 손에 양보하세요~

맛 좀 보실래요? FDA가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손 세정제(또는 손 소독제)를 찾는 수요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알코올 기반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을 뒷받침하기 위한 최신 정보를 27일 공개했다. 이날 FDA는 현재의 판데믹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한 결과 총 1,500곳 이상의 업체들이 손 세정제 생산을 FDA에 등록하기에...

www.beautynu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