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 세계 전자상거래 화장품 시장 석권? '다 쓸어 담는다'
중국, 전 세계 전자상거래 화장품 시장 석권? '다 쓸어 담는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알리바바가 올해 연 간 매출 1천만 위안을 넘는 새 뷰티 브랜드 1000개를 구축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4월 13일 제6차 티몰 금장상 행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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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투명한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개발
아모레퍼시픽, 투명한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개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공동연구를 통해 백탁 현상이 없으면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반사하는 ‘다공성 마이크로 무기 소재 플랫폼 기술’을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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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테스터 사용 안 해요. 카운슬링도 필요 없습니다‘
‘화장품 테스터 사용 안 해요. 카운슬링도 필요 없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화장품 가맹점의 매출이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테스터 사용기피와 카운슬링 필요성 감소 등 새로운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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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가맹점 ‘시큰둥’...‘마이눙크닷컴’, 고객 온라인 유도 정책?
미샤 가맹점 ‘시큰둥’...‘마이눙크닷컴’, 고객 온라인 유도 정책?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전통적인 오프라인 판매방식에서 레이지 이코노믹(Lazy economy) 등으로 전자상거래 판매방식으로 전환하는 추세다. 여기다 이번 코로나바이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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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BB)크림, 국내선 '찬밥'...중국 여성에게는 사용 권장?
비비(BB)크림, 국내선 '찬밥'...중국 여성에게는 사용 권장?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때 국내 화장품 시장에 비비(BB)크림 돌풍이 불었다. 이후 CC, DD, EE크림 등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했지만 비비크림처럼 반향을 불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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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0, 취소 결정
원료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0’의 올해 개최는 취소하고 내년으로 이월해 열린다. 또 최초 3월 31일 개최에서 6월 30일로 개최 일정을 연기했던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20’(스페인 바르셀로나)은 다시 한 번 연기를 결정, 10월 6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코스모닝이 복수의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참가신청 기업 대표와 관계자를 취재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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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 KING’한 미래를 보라
토니모리(대표 배해동)가 ‘쇼 킹’(SHOW KING) 캠페인을 연다. 쇼 킹 캠페인은 토니모리 인기 제품인 ‘퍼펙트립스 쇼킹립’에서 영감을 얻었다. 놀라운(shocking), 개성을 뽐내는(SHOW) 사람(KING)을 뜻한다. 남다른 감성과 열정으로 자신의 길을 여는 이들의 이야기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에게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 토니모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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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진 “덤벼라, 태양아”
달바가 브랜드 모델 한혜진과 진행한 썬(SUN)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주제는 ‘썬, 세럼에 빠지다’이다. 한혜진은 태양 앞에서도 당당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유의 세련된 포즈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 한혜진은 촬영 현장을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올려 호기심을 자아냈다. 달바의 썬케어는 △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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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4 K-Beauty 봄 메이크업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일상의 루틴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을 잠시 잊게 만들어줄 '봄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건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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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영업이익, 순이익 마이너스 성장···매출 29조 육박, 1%대 성장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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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CMN]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올해 1분기 ‘코로나19’ 악재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고의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2005년 3분기 이후 58분기 연속 매출 성장이자 2005년 1분기 이후 60분기 연속 영업이익 증가세다. 올해 1분기 매출은 1조8,964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2%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3,337억원을 올려 전년보다 3.6% 성장했고, 순이익도 2,342억원을 달성해 3.7% 증가했다. 회사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중국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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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빗겨간 화장품수출, 1분기 5.8% 성장 '중소기업' 증가 주도
'코로나19' 빗겨간 화장품수출, 1분기 5.8 성장 '중소기업' 증가 주도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화장품 수출액이 역대 최고를 기록한 가운데 올해 1분기 화장품 수출액 절반 이상을 중소기업이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통상자원부 자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화장품 수출액은 17억 6,200만 달러로 이 가운데 중소기업의 수출 비중이 66.5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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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LED 제품' 온라인 광고 1,345건 적발 시정조치
식약처, 'LED 제품' 온라인 광고 1,345건 적발 시정조치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공산품인 LED 제품에 '주름개선' 등을 표방해 의료기기로 오인하게 하는 온라인 광고 1,345건을 적발하고 해당 사이트에 대해 시정과 접속차단 등 조치를 실시했다. LED(발광다이오드) 제품은 얼굴, 두피, 목 등에 착용하는 피부 미용기기로 제품과 피부가 맞닿는 면에 LED라이트가 배치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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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니베아’ AI 기반 웹앱..내 피부의 개인지도 교사
내 스마트폰 속에 피부관리 개인지도 교사가 쏘옥! PC에서부터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기기의 기종을 불문하고 아무 단말기에서든 동일한 컨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해 주는 시스템을 일컬어 웹 애플리케이션, 줄여서 웹앱(web app)이라고 부른다. 이와 관련, 독일 바이어스도르프 그룹이 21일 개설했음을 공표한 ‘NIVEA SKiN GU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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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가네보 ‘아이스 프라이머’ 수분이 얼음으로
가네보화장품은 코프레도르(COFFET D’OR) 브랜드를 통해서 냉감 프라이머 ‘아이스 프라이머’를 선보인다. 분사하면 수분이 얼음으로 변해 차가운 감촉으로 피부에 밀착되면서 무더위에도 시원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해주는 냉감 프라이머이다. ‘아이스 프라이머’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은 ‘마이너스 냉감 피트 처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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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분해성 마이크로 비드, 바디·스킨케어용 미세플라스틱 대체
[뷰티누리] 생분해성 마이크로 비드, 바디·스킨케어용 미세플라스틱 대체
앞으로 생분해성 마이크로 비드가 개발돼 비누·스크럽 등의 제형화를 위해 사용되는 미세플라스틱을 대체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Green Science Alliance(GSA)는 바디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형화 하기 위한 생분해성 마이크로 비드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석유계 폴리에틸렌 비드 와 폴리프로필렌 비드는 몸에서 먼지와 각질을 제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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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원료 등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18일 시행
[뷰티누리] 맞춤형화장품 원료 등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18일 시행
맞춤형화장품에 사용할 수 있는 원료를 지정하고 화장품에 사용할 수 있는 원료와 사용할 수 없는 원료 및 사용상의 제한이 필요한 원료에 대한 사용 기준이 지난 4월 18일 시행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해 10월 17일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을 일부 개정 고시한 제도로 화장품법 제2조제3호의2에 따라 맞춤형 화장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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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 스웨이드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이렇게 아름다운 립 팔레트를 본 적이 있는가. 심지어 비건이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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