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4-2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천연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 부여하는 제품 증가

 

[뷰티누리] 천연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 부여하는 제품 증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화장품기업들이 풍부한 수분감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 천연 원료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을 다수 출시한 것으로 드러났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년 3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3월 업계를 선도한 키워드는 ‘추출’, ‘생기’, ‘핑크’인 것으로...

www.beautynury.com

 

당일배송·라이브커머스 등 ‘언택트’ 마케팅 각광

 

[뷰티누리] 당일배송·라이브커머스 등 ‘언택트’ 마케팅 각광

최근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비대면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이 각광받고 있어 화장품기업들의 관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디지털 시대, 일상이 된 UNTACT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디지털 환경의 발달과 1인 가구의 증가 등으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계층이...

www.beautynury.com

 

터키, 1인가구 증가에 '플라스틱 포장재' 성장세

 

[뷰티누리] 터키, 1인가구 증가에 '플라스틱 포장재' 성장세

터키가 1인 가구, 여성의 노동참여 증가로 인한 간편식품 등에 대한선호 및 식습관의 변화로 플라스틱 포장재 수요가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OTRA 이스탄불무역관이 발표한 ‘터키 플라스틱 포장재 시장동향’에 따르면 지난 2019년 기준 터키 플라스틱 포장재 시장은 약 102억 달러(약 12조 5949억원)이며 생샨량 940만 톤 중 39%가...

www.beautynury.com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 10월 20~24일 개최 확정

 

[뷰티누리]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 10월 20~24일 개최 확정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올해 10월 20~24일 충북 오송역에서 개최가 확정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아 ‘K-Beauty, 오송에서 빛나다’를 주제로 특색 있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준비해화장품 수출 진흥 전문 엑스포로 만든다는 목표다. 지난해 엑스포에는 57개국 590명의 해외바이어를 포함한 1152명의 국내외 바이어가 참석해 수출...

www.beautynury.com

 

LVMH 그룹, 1/4분기 향수‧화장품 매출 18% ↓

 

[뷰티누리] LVMH 그룹, 1/4분기 향수‧화장품 매출 18% ↓

프랑스 LVMH 그룹이 전년도 같은 기간에 비해 15% 크게 감소하면서 105억9,600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하는 데 그친 1/4분기 경영실적을 16일 공개했다. LVMH 그룹은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지난 수 주 동안 일부 매장을 폐쇄하고 대부분의 국가에서 제조시설의 가동을 중단하는 등의 비상조치들을 이행해 왔다. 하지만 LVMH 그룹의...

www.beautynury.com

 

한국콜마, 스포이드형 화장품 용기 특허 취득

 

[뷰티누리] 한국콜마, 스포이드형 화장품 용기 특허 취득

한국콜마가 21일 스포이드형 화장품 용기로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특허는 스포이드관의 내부에 스펀지가 배치되는 스포이드형 화장품 용기로 스포이드관 내부에 배치된 스펀지를 통해 스포이드관 내의 잔여 내용물이 스펀지에 함침된 상태로 보관되도록 해 잔여 내용물에 층 분리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사용자의...

www.beautynury.com

 

맥·입생로랑·샤넬, 립스틱 브랜드평판 Top3 차지

 

[뷰티누리] 맥·입생로랑·샤넬, 립스틱 브랜드평판 Top3 차지

맥·입생로랑·샤넬이 립스틱 브랜드평판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3월 19일부터 4월 20일까지 립스틱 브랜드의 빅데이터 2302만 2621개에 대한 평판조사를 진행한결과 글로벌 브랜드의 강세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30개 립스틱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 결과 맥,...

www.beautynury.com

 

지난해 화장품 광고 가장 많이 한 대행사는?

 

[뷰티누리] 지난해 화장품 광고 가장 많이 한 대행사는?

지난해 화장품 광고를 가장 많이 집행한 대행사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최근 발간한 광고계동향 323호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업체 수 기준 광고를 가장 많이 한 대행사로는 1위 퓨쳐스트림네트웍스, 2위 베리모먼트, 공동 3위 맥켄에릭슨&유니버셜맥켄, 이노션 월드와이드, 공동 5위...

www.beautynury.com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론칭

 

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론칭

유한킴벌리가 안티 폴루션 화장품 브랜드 ‘레드 투 래드’를 선보였다. 레드 투 래드(RED TO RAD)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제품까지 미세먼지 모사체 시험을 마쳤다. 대기 환경이 좋지 않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 피부 개선 효능으로 국내외 특허를 받은 킹스허브 성분이 들어 있다. 미세먼지로

www.cosmorning.com

 

코로나19에도 1분기 수출 ‘순풍에 돛단 듯?’

 

코로나19에도 1분기 수출 ‘순풍에 돛단 듯?’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타격이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됐던 화장품 수출이 1분기를 지난 시점에서 예년보다 오히려 상승세를 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 같은 흐름을 계속 유지할 수 있을 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월 말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이후 3월 말까지 광풍처럼 불어닥친 감염증은 비단 화장품 산업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경제활동 자

www.cosmorning.com

 

코리아나 티몰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코리아나 티몰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고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하고 나섰다. 티몰 글로벌은 중국 최대 이커머스 기업 알리바바그룹 산하 브랜드몰 개념 해외 직구 플랫폼.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리아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coreana海外旗舰店) 오픈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

www.cosmorning.com

 

러시아, K-뷰티 '약진' 5년새 한국 화장품 수입 9배 '급증'

 

러시아, K-뷰티 '약진' 5년새 한국 화장품 수입 9배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러시아에 부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기술력, 기능성, 가격 등 삼박자를 두루 갖춘한국 화장품의 현지 시장 진출이 유망할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원장 신승관)이 4월 21일 발표한 ‘러시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에 따르면, 2018년 기준 러시아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103억 250만 달러로

www.cosinkorea.com

 

 

리더스코스메틱, '쌍꺼풀+섀도우' 동시 연출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 런칭

 

리더스코스메틱, '쌍꺼풀+섀도우' 동시 연출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 런칭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아이섀도우와 쌍꺼풀액 기능을 한번에 가진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를 오는 4월 23일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 시간, 단 3초. 그렇다면 전문가들이 지목하는 좋은 첫인상을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신체 부위는? 바로 ‘눈’이다. 눈

www.cosinkorea.com

 

LG생활건강,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차지

 

LG생활건강,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LG생활건강이 올해들어 4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은 아모레퍼시픽이 2위를,한국콜마가 3위를 마크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지난 3월 15일부터4월 16일까지빅데이터 23,801,928개를 분석했다. 이는 지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쇼크…잘나가던 ‘온라인쇼핑’마저 잿빛 전망

 

코로나19 쇼크…잘나가던 ‘온라인쇼핑’마저 잿빛 전망 - 장업신문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가 소매유통업체 1,000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2020년 2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가 ‘66’으로 집계됐다. ’02년 조사 시작 이래 가장 낮고 기준치 100에 훨씬 못 미...

www.jangup.com

 

더샘, "세일을 해도 매출 향상이 없습니다"

 

[10]더샘, "세일을 해도 매출 향상이 없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더샘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서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특히 매장 방문 소비자가 감소는 그렇다 하더라도 매장에 머무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으며 최근 ...

www.thebk.co.kr

 

제이준코스메틱, 투자주의 종목 지정...이달들어 4번째

 

제이준코스메틱, 투자주의 종목 지정...이달들어 4번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제이준코스메틱이 오늘(21일) 중국 온라인 최대 유통채널 ‘티몰(TMALL)’에서 주관하는 ‘TG1000 티몰 글로벌 2020 파트너 서밋’에서...

www.thebk.co.kr

 

제이준코스메틱, 中 티몰 글로벌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제이준코스메틱, 中 티몰 글로벌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은 중국 온라인 최대 유통채널 ‘티몰(TMALL)’에서 주관하는 ‘TG1000 티몰 글로벌 2020 파트너 서밋’에서...

www.thebk.co.kr

 

참존, ‘동안 아이콘’ 장나라 뮤즈로 발탁

 

http://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9988

 

www.thebk.co.kr

 

제닉, 中 상하이법인에 97억 출자…"회복 사활"

 

제닉, 中 상하이법인에 97억 출자…"회복 사활"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L&P코스메틱, 해외시장 다변화 속 한파 어쩌나

 

[코로나19 파장]L&P코스메틱, 해외시장 다변화 속 한파 어쩌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코리아나, 中 온라인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코리아나, 中 온라인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중국 최대 온라인...

www.geniepark.co.kr

 

5월의 제안_K-BEAUTY WAVE

 

5월의 제안_K-BEAUTY WAVE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콘셉트로 전 세계를 휩쓸고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K-뷰티. 요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 NO.1 CLEANSING FOAM 라곰의 셀럽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 하루 중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순간은? 놀랍게도 세안 직후! 알칼리성 클렌저로 피부 표면의 얇은 유분막이 손상되면 온갖 보습제로 소중하게

www.allurekorea.com

 

미세먼지와 건강, 이거 진짜야!?

 

미세먼지와 건강, 이거 진짜야!?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아직도 오락가락 헷갈리는 미세먼지 이슈, 이거 진짜야? 진동 브러시, 마사저 등은 생각보다 물리적 자극이 꽤 큰 편이다. 일반 세안만으로는 찝찝함이 해소 안 된다면 초음파 방식의 모공 세척기를 추천한다. 안경점에서 쉽게 보던 바로 그 초음파 세척기의 얼굴 세안용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초음파가 물의 미세 기포를 만들어내면 이 파동이 모공 속 불순물을 닦아내는 원리다. ▲ 팁시 버블 팝 세안기 35만원대워시볼 아래의 미세 기포 발생판을 통해 분당 수만

www.cosmopolit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