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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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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 “코로나19로 외출자제 가장 견디기 힘들어”

 

[뷰티누리] 소비자들 “코로나19로 외출자제 가장 견디기 힘들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소비자들은 외출 유혹을 가장 참기 힘들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4월 소비자행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55%가 코로나19 종식 후 친구나 지인과 외부 모임을 갖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국내여행 △뮤지컬, 영화관람 등 문화생활 △음식점 또는 카페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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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매직’ 사상 최대 1분기 매출·영업익

 

[뷰티누리] LG생활건강, 코로나19에도 ‘차석용 매직’ 사상 최대 1분기 매출·영업익

LG생활건강이 코로나 19에도 1분기 매출 1조8964억원, 영업이익 3337억원을 올리며 차석용 매직을 이어갔다. 이는 역대 최고 1분기 매출과 순이익이다. LG생활건강은 23일 2020년 1분기 매출 1조 8964억원, 영업이익 3337억원, 당기순이익 2342억원을 달성하며 전년동기 대비 각각 1.2%, 3.6%, 3.7% 성장했다. 코로나19로 국내외 사업 환경이 급속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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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미장협회 ‘차이나 코스메틱 랩’ 설립

 

[뷰티누리] 일본미장협회 ‘차이나 코스메틱 랩’ 설립

일본미장협회(JBA: Japan Beauty Association)는 최근 ‘차이나 코스메틱 랩(CHINA COSMETIC LAB)’을 설립했다고 알렸다. ‘차이나 코스메틱 랩’은 중국시장의 최신정보 및 브랜드의 마케팅 방법, 일본브랜드가 중국시장에 진출할 때 필요한 노하우 등을 연구하여 발신할 계획이다. 일반사단법인 일본미장협회는 일본의 화장품 브랜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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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한국 아이섀도 잘 팔린다

 

[뷰티누리] 중국에서 한국 아이섀도 잘 팔린다

중국 아이섀도 시장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한국 제품의 수입량이 증가 추세를 보여 국내 업체의 수출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쳐진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아이메이크업 시장 규모는 약 75억 7000만 위안(1조 3130억원)으로 올해에는 81억 9000만 위안(1조 42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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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나’ 하나, 소비의 길은 무한대

 

[뷰티누리] 소비자는 ‘나’ 하나, 소비의 길은 무한대

‘멀티 페르소나’가 올해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페르소나(persona)는 그리스어로 가면을 뜻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보는 나’를 의미하는 심리용어로 더 많이 쓰인다. 멀티 페르소나는 여러 개의 나, 다면적인 나의 모습을 뜻한다. 올해의 키워드로 꼽히기는 했으나 멀티 페르소나가 우리 생활 전반을 지배하기 시작한 것은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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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화장품 강세, 거부할 수 없는 세계적 트렌드

 

[뷰티누리] 해외 화장품 강세, 거부할 수 없는 세계적 트렌드

외국 제품의 강세는 거부할 수 없는 트렌드인 만큼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해외 브랜드를 팔거나 해외 브랜드가 돼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메리츠증권 하누리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외제 강세’는 메가 트렌드로 수요와 공급 모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화장품의 해외 직접 구매는 내수 소매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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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 표방 LED 제품 주의보 발령

 

의료기기 표방 LED 제품 주의보 발령

공산품임에도 불구하고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표방, 의료기기로 오인케 한 온라인 광고 1천345건이 적발돼 해당 사이트에 대한 시정과 접속 차단 등의 조치가 내려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www.mfds.go.kr )는 공산품에 해당하는 LED(발광다이오드) 제품을 소비자가 의료기기로 오인할 여지가 있는 광고를 시행한 곳에 대해 시정조치를 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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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리뉴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주력 제품인 ‘아줄렌 캄 크림’을 새로운 패키지로 단장해 리뉴얼 출시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80ml)’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 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자연 유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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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코로나19' 위기극복 '온라인' 집중공략 나선다

 

에이블씨엔씨, '코로나19' 위기극복 '온라인' 집중공략 나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2016년 이후 실적 부진을 극적으로 타개했던 에이블씨앤씨가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코로나19' 극복에 나선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이 4,222억 원으로 전년보다 22나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전년도 190억 원 적자에서 18억 원 흑자로 돌아섰다. 에이블씨엔씨는 중국 한한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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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연구] 엑티브온, 천연 다기능 항균 부스터 'ACTIVONOL-3'

 

[최신연구] 엑티브온, 천연 다기능 항균 부스터 'ACTIVONOL-3'

#천연 다기능 항균 부스터 'ACTIVONOL-3' 1. Paradigm shift - Sustainable development 현대사회의 극심한 환경 오염과 빈부격차의 심화 등 성장 위주 경제의 한계를 마주하며 새로운 성장 패러다임으로서 지속가능발전이 부각되고 있다. 지속가능발전은 미래가치를 보존하며 현재 세대의 요구를 만족할 수 있는 발전을 추구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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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온, 설현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광고영상 공개

 

파티온, 설현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광고영상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뮤즈 설현과 함께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속 설현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바꿀 수 없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고유의 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스스로 피부를 깨우는 능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또 활기찬 배경음악과 자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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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얼어붙은 화장품 소비심리...'AI, IoT 등 4차산업혁명으로 회복'

 

코로나로 얼어붙은 화장품 소비심리...'AI, IoT 등 4차산업혁명으로 회복'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꽁꽁 얼어버린 중국의 화장품 소비실리가 티몰을 중심으로 점점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현재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코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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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 'LED 마스크' 기승...식약처, 한국소비자원 경고도 '무색'

 

불법 'LED 마스크' 기승...식약처, 한국소비자원 경고도 '무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약처가 LED(발광다이오드) 마스크에 집중적인 관심을 갖고 있지만 오히려 시장은 더욱 혼탁해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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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 최대 분기실적 달성한 LG생활건강 8,00% 폭등

 

사상 최대 분기실적 달성한 LG생활건강 8,00% 폭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오늘(23일) 화장품 주가는 4.26% 폭등했다.특히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심각한 경영위기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1분기 매출 1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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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무살' 유니베라, 손익개선 속 힘겨운 외형확장

 

'스무살' 유니베라, 손익개선 속 힘겨운 외형확장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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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총 1조 지피클럽, 감사 마무리 수순…IPO '이상무'

 

시총 1조 지피클럽, 감사 마무리 수순…IPO '이상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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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 확산, 미국 손세정제 수요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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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화장에 눈뜬 중국 아이메이크업 시장 주목

 

CMN(Cosmetic Mania News)

시장규모 빠르게 성장 1조5천억대 육박···간편화 제품 선호도 높아 [CMN 박일우 기자] 중국 아이 메이크업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어 주목된다. 아직 시장규모는 작지만, 일본에 이어 2위 수출국인 우리나라 입장에서 전략적으로 노려봐야한다는 분석이다. KOTRA 칭다오무역관에 따르면 최근 들어 중국 젊은 소비자들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 사용 빈도가 크게 늘어났다. 중국 젊은이들의 메이크업 트렌드가 립스틱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꾸미는 것에서 눈화장을 통해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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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커 없는 명동 화장품 거리엔 '한숨만'

 

CMN(Cosmetic Mania News)

4월 18일 토요일 오후 명동 중앙로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 확산 이후 화장품의 메카이자 외래 관광객의 필수 관광코스로 첫손에 꼽히는 명동이 활기를 잃었다. 특히 명동의 대표적인 업종인 화장품 매장은 두집 건너 한집이 문을 닫을 정도로 경영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일본 등에서 온 관광객들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더욱 가중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19년 12월 29일 오후 명동 중앙로 지난 18일 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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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생로랑 틴트 혁명 NEW 벨벳 틴트

 

입생로랑 틴트 혁명 NEW 벨벳 틴트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입생로랑 뷰티가 리드하는 또 한번의 틴트 혁명. 크림처럼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를 담아 전에 없던 피니시와 독보적인 컬러감을 선보였다. 매트립 공식을 깨고 더 강력해진 'NEW 벨벳 틴트'를 입은 현아의 메이크업 룩을 공개한다.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01 루쥬 따뚜아쥬 독보적인 존재감을 어필하고 싶을 땐, 결점 없이 매끈하게 연출된 피부에 강렬한 레드 컬러로 채운 립이면 충분하다. 입생로랑 뷰티의 시그니처 '생로랑 레드'를 입술에 그대로 얹은 따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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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초미세먼지 클렌징의 비법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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