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1)] 민감성 피부 화장품 트렌드 분석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1)] 민감성 피부 화장품 트렌드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최근 미세먼지와 환절기 일교차로 인한 급격한 온도 변화,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끼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말하는 민감성 피부는 약한 외부자극에도 과도한 반응을 보이는 피부이다. 이 같은 민감성 피부의 근본 원인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장벽이 약해지는데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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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주도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일상화되면서 메이크업 트렌드가 입술 대신 눈을 강조하는 경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제품 판매 비중에서도 아이메이크업이 확연히 증가했으며 수출 품목 역시 견인하고 있다.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아이 메이크업(눈 화장)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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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코티, '드론' 활용한 비대면 미용제품 유통 추진
[미국 리포트] 코티, '드론' 활용한 비대면 미용제품 유통 추진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로인한 물리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코티가비대면 판매 경로의 일환으로 드론을 활용한 화장품 유통을 적극 검토하고 있어주목받고 있다. 블룸버그(Bloomberg)에 따르면, 코티는 드론을 사용해 전문 미용 제품 유통을 본격화할 경우사업 매출 확대와 사업 분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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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 달콤하면서 분위기 넘치는 ‘로제와인 컬렉션’ 출시
에뛰드, 달콤하면서 분위기 넘치는 ‘로제와인 컬렉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달콤하게 취하는 스파클링한 로제와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신제품 ‘로제와인 컬렉션’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을 마신 듯 달콤한 로즈 빛을 담아내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로제와인 컬렉션’은 핑크빛 무드로 여심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구성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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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신원료 소개] 일본촉매, 데오도런트제 LACTOPHYT™
[신소재 신원료 소개] 일본촉매, 데오도런트제 LACTOPHYT™
#피부 상재균의 양호한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데오도런트제 'LACTOPHYT™' 피부는 외부환경과 접하고 있으며 다양한 미생물이 공존하고 있다. 특히 겨드랑이에는 냄새 없는 물질을 휘발성의 냄새 물질로 변환하는 특정 세균이 존재하고 있어 악취 물질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이다. 이 악취 물질의 생성에 관여하고 있는 세균은 코리네박테리움속과 스타필로코쿠스속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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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출시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빛으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장시간 노출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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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 코스메틱' 1세대 로드샵 신화, '스킨푸드' 재도약 나선다!
'푸드 코스메틱' 1세대 로드샵 신화, '스킨푸드' 재도약 나선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재도약에 나섰다. K뷰티 흥행의 선두주자로 1세대 로드샵 전성기를 열었던 스킨푸드는 지난 4월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 재도약에 나서며 업계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새 단장한 스킨푸드 명동점는 지난 2004년 오픈한 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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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시세이도 ‘우노’ 日남성화장품 시장서 ‘두각’
시세이도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노’가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니케이 XTREND는 27일 보도했다. 니케이 XTREND는 True Data의 조사결과를 인용하며 ‘‘우노’는 2019년 후반 투입한 신제품이 잇따라 히트하면서 같은해 12월 매출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고 전했다. 또, ‘우노’의 약진 뒤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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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중국 지식재산권 분쟁 48만건 돌파, K뷰티 ‘관심’
최근 중국에서 특허·상표·저작권 등 지식재산권과 관련해 법원에 접수된 사건이 48만건을 돌파하며 K뷰티 기업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 최고인민법원이 최근 발표한 ‘2019년 중국 법원 지식재산권 사법보호 현황(中国法院知识产权司法保护状况 2019年)’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각급 지방법원에 접수된 지식재산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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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에스티로더·입생로랑,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Top3
[뷰티누리] 헤라·에스티로더·입생로랑,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Top3
헤라·에스티로더·입생로랑이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23일까지 파운데이션 브랜드의 빅데이터 1101만 7144개에 대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글로벌 브랜드의 강세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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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레서피, ‘고객충성도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1위 선정
파파레서피, ‘고객충성도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1위 선정 - 장업신문
파파레서피가 한국 소비자 포럼과 미국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진행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 2020)’에서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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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發 강제 홈코노미 시대 임박 - 장업신문
코로나19가 맹위를 떨친 올해 1분기에 국내 FMCG(일용소비재) 시장은 지난해에 비해 변화가 컸다.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2020년 1분기 국내 FMCG 시장의 변화를 분석하여 발표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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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코스메틱...화이트컬러와 헬스화장품 주목
포스트 코로나 코스메틱...화이트컬러와 헬스화장품 주목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사회 전반적으로 포스트 코로나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다.화장품은 각 사별로 내부적으로 대응방안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지만 관례로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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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 20’s,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 수상
AGE 20’s,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 수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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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2조5000억원대 축소···영업이익은 회복세, 순이익은 적자지속 [CMN 신대욱 기자] 원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기업의 지난해 매출이 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금융감독원에 감사보고서를 낸 주요 원브랜드숍 운영 기업의 지난해 경영실적을 살펴본 결과 지난해 매출 –8.9% 성장으로 3년 연속 10% 안팎의 감소세를 나타냈다. 원브랜드숍 운영 기업 14개사의 지난해 매출은 2조4896억원으로 전년보다 2433억원 줄었다. 영업이익은 625억원으로 전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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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 코로나19 1분기 국내 FMCG 시장 변화 분석 두려움 고조 2월 4주 폭발 성장, 3월 안정세 찾아 [CMN 이정아 기자] 올 1분기 국내 FMCG(일용소비재) 시장은 전년 동기간 대비 7.7% 성장했다. 신선을 제외한 식품이 14.0%의 구매액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체 FMCG 시장의 성장을 주도했다. 신선 식품은 6.4% 증가했다. 코로나19 두려움이 고조된 2월 4주에는 특히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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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투명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개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공동연구를 통해 백탁 현상이 없으면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반사하는 ‘다공성 마이크로 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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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업데이트! 신상 꽃 향수 BEST 12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세상에 차고 넘치는 것이 꽃향기라지만 하늘 아래 똑같은 플로럴 향수는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가 매년 신상 향수를 기다리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 오늘 날짜로 업데이트된 신인 꽃향기템을 소개한다. 조 말론 런던 유자 코롱 100ml 19만4천원 톱 노트인 유자와 청귤, 미들 노트인 클래리 세이지와 로즈메리, 베이스 노트인 발삼 퍼와 시더우드로 구성된 향수. ✓ 너에게 딱! 이건 그냥 인간 유자 그 자체! 소량만 뿌려도 톡 쏘는 유자 향이 확 느껴져 텐션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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