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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2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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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2분기가 최대고비 정부지원 절실"

 

CMN(Cosmetic Mania News)

70% 이상 심각한 피해···내수 3분기, 수출 4분기 이후 정상화 전망

www.cmn.co.kr

 

뷰튜버 선정 최고 브랜드 '에뛰드, 코스알엑스. 클리오

 

CMN(Cosmetic Mania News)

뷰튜버 선정 최고 브랜드 '에뛰드, 코스알엑스. 클리오' [CMN] 지난 한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이 사랑한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는 에뛰드하우스, 코스알엑스, 클리오인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 산하 레페리 데이터연구소에서 2019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 879명의 국내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1만471개를 100% 전수조사로 시청, 분석하고, 추천 빈도수, 구독자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

www.cmn.co.kr

 

화해, 화장품 리뷰 500만 건 돌파

 

CMN(Cosmetic Mania News)

[CMN]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이사 이웅)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화장품 리뷰가 누적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작년 5월 400만 건을 돌파한 지 11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버드뷰 측에 따르면 화해는 월간 실사용자(MAU) 130만 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모바일 화장품 정보 앱으로, 16만여 개의 제품 정보와 업계 최대 규모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꼭 맞는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화해 리뷰

www.cmn.co.kr

 

"코로나19가 가져온 소비 변화, K뷰티엔 긍정요소"

 

CMN(Cosmetic Mania News)

"코로나19가 가져온 소비 변화, K뷰티엔 긍정요소" '건강한 뷰티' 니즈 증가, K뷰티 강점 한자릿수 감소 예상, 하반기 회복기대 홍희정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코리아 뷰티&패션부문 수석연구원 [CMN 신대욱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화장품을 비롯한 주요 소비재 산업에 미치는 파장도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사태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면서 경기 하락세도 단기간에 그치지 않을 전망이다. 여기에 이른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소비 패턴

www.cmn.co.kr

 

매일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것처럼 ‘홈케어 열풍’

 

매일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것처럼 ‘홈케어 열풍’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고급 헤어 살롱을 방문하는 대신 집에서 관리하는 ‘홈살롱족’...

www.geniepark.co.kr

 

코로나로 코엑스도 힘들고...서울국제화장품박람회도 힘들고...

 

코로나로 코엑스도 힘들고...서울국제화장품박람회도 힘들고...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엑스에서 수많은 박람회가 개최된다. 지금까지 아무 탈 없이 진행돼 왔다. 하지만 2020년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하면...

www.thebk.co.kr

 

네이처리퍼블릭, '코로나 충격서 벗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9]네이처리퍼블릭, '코로나 충격서 벗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네이처리퍼블릭이 코로나바이러스 영향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기존의 암담한 상황에서 다소의 긍정적인 변화가 감지되고 있어 주목된다.코로나가 ...

www.thebk.co.kr

 

화장품 통계, 중국 보다 못하다...자금력 풍부한 회사만 유리

 

화장품 통계, 중국 보다 못하다...자금력 풍부한 회사만 유리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의 메이크업 시장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사상 최악의 판매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외출 금지로 인한 정상적인 사회활동을 하지 못하고 여...

www.thebk.co.kr

 

러브킨스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2020 유캉스 패키지”

 

러브킨스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2020 유캉스 패키지” - 장업신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선보인 “2020 유캉스 패키지”에 호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가 함께한다.반얀트리 유캉스 패키지는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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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우 ‘페이퍼 프레스’ 친환경·신소재 패키지 기술

 

신우 ‘페이퍼 프레스’ 친환경·신소재 패키지 기술 - 장업신문

화장품 패키지 전문기업 신우(대표 유문종)가 친환경적 혁신 패키지 기술인 ‘페이퍼 프레스’ 개발에 성공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페이퍼 프레스는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환경 문제를 고려해 친환경 종...

www.jangup.com

 

'임블리' 논란 부건에프앤씨, 지난해 69억 순손실 '곤두박질'

 

'임블리' 논란 부건에프앤씨, 지난해 69억 순손실 '곤두박질'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임블리 호박즙’ 사건으로 논란이 됐던 화장품, 패션 전문 기업 부건FNC가지난해 69억 원순손실로 적자전환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부건에프앤씨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3.3 급감한 453억 원으로 1,000억 원에 육박했던 매출액이 반토막났다. 2018년 100억 원 가량 기록했던 영업이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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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로레알, 2020년 1분기 매출 4.8% 감소

 

[미국 리포트] 로레알, 2020년 1분기 매출 4.8 감소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 로레알의 2020년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8 감소했다. 로레알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영업이 매우 부진했던 가운데 중국에서 사업을 재개하고 전자상거래의 매출 성과로 1분기 전체 매출이 전년보다4.8 감소하는데 마감했다고 밝혔다. 로레알그룹 쟝 폴 아곤(Jean-Paul Ag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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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분기 '코로나19' 15년만에 첫 '역성장' 전망

 

LG생활건강, 1분기 '코로나19' 15년만에 첫 '역성장' 전망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LG생활건강도 '코로나19'의 타격을 벗어나긴 힘든 것으로 보인다.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모두 감소하며 역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다. 4월 20일 연합인포맥스가 최근 한 달간 실적 전망치를 내놓은 15개 증권사 자료를 토대로 한 컨센서스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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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유통혁신, 온라인 폭발적 증가 '네이버쇼핑' 결제횟수 급증

 

'코로나19' 유통혁신, 온라인 폭발적 증가 '네이버쇼핑' 결제횟수 급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국내 유통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이른바 ‘코로나19 이후’에는 시장을 바라보는 시선부터 달라져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오픈서베이는 4월 19일 발표한 ‘시장을 보는 시선부터 달라져야 한다, 코로나19 이후 유통 시장 트렌드’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이후 유통시장의 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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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가란시아' 브랜드 확대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집중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 '가란시아' 브랜드 확대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집중공략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랑스 약국 화장품 브랜드 '가란시아(GARANCIA)' 사업을 확대하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제품군 확대와 유통망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는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국내 정식 론칭한 가란시아는 지난 2월 한달 간 브랜드의 목표 매출을 200 초과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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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공중위생상 위해 없고 안전성, 유효성 문제 없다" 대전지법 '명령 취소' 소송 제기

 

메디톡스, "공중위생상 위해 없고 안전성, 유효성 문제 없다" 대전지법 '명령 취소' 소송 제기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약처가 지난 4월 17일 메디톡신주 50단위, 100단위, 150단위 잠정 제조, 판매 중지 명령에 대해 메디톡스가 공중위생상의위해가있을수 없고 제품의안전성과유효성에도어떠한문제도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메디톡스는 지난 4월19일21시대전지방법원에식약처의명령에대한 '집행정지신청'및'명령취소'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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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피부를 위한 #착붙자차

 

도시 피부를 위한 #착붙자차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건조하고 예민한 도시 피부라면 주목! 각종 유해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라 선크림, #비브 #모이스트카밍데일리선 을 소개합니다. SPF50+ PA++++로 UVA와 UVB 모두 강력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보습 성분을 86% 배합해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답니다. 또한 안티폴루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다양한 자극에 시달리는 도시 피부를 케어하

www.allurekorea.com

 

마스크로 바뀐 일상, 데일리 뷰티 루틴도 변화

 

마스크로 바뀐 일상, 데일리 뷰티 루틴도 변화

마스크로 바뀐 일상, 데일리 뷰티 루틴도 변화 피부 표현은 가볍게, 포인트 메이크업은 눈을 강조한 화장법 인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조되면서 마스크 착용도 일상이 됐다. 이제 마스크로 인한 귀 당김 등의 후유증은 익숙해졌으나, 높아지는 기온에 답답함은 물론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는 뷰티 잇템도 달라지게 했다. 봄철 인기 높은 화이트닝 제품보다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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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 속 철통 피부 케어법

 

미세먼지 속 철통 피부 케어법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이제 미세먼지를 대비한 뷰티 케어는 데일리로 정착각이다. 여기에 바이러스의 위협까지 더해지는 요즘, 각종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구원해줄 뷰티 케어부터 깨알 같은 나노 팁까지 준비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능동적인 방어가 중요한 요즘!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내세운 제품만 믿고 바르기보다는 더러운 물질이 최대한 피부에 들러붙지 않도록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를 공략하는 게 최선이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피니싱 에센스나 미세먼지

www.cosmopolit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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