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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1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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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기 화장품 변화, 클리오 ‘메이크업 강자’ 입증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인기 화장품 변화, 클리오 ‘메이크업 강자’ 입증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시간이 늘어나며 스킨케어에서는 ‘립 마스크팩’이 떠올랐고 클리오는 ‘메이크업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레페리의 데이터 연구소는 2020년 3월 국내 뷰티 유튜버 464명의 1294개 콘텐츠를 연구원들이 100% 전수조사방식으로 직접 시청·분석해 산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스킨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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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유니온코리아, 천연화장품 및 유기농화장품 인증기관 지정

 

[뷰티누리] 컨트롤유니온코리아, 천연화장품 및 유기농화장품 인증기관 지정

컨트롤유니온 코리아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제 3호 천연화장품 및 유기농화장품 인증기관으로 지정 받았다. 식약처는 13일 화장품법 제14조의2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3조의3제3항에 따라 아래의 기관을 '천연화장품 및 유기농화장품 인증기관'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인증업무의 범위는 천연화장품, 유기농화장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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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쿠션 ‘클리오·헤라’ 선호

 

[뷰티누리]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쿠션 ‘클리오·헤라’ 선호

MZ세대들은 파운데이션보다 쿠션 파운데이션을 더욱 많이 사용하고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메이크업이 줄어든것으로 나타났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지난 3월 11~16일 전국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여성 800명을 대상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사용 및 구매 행태와 관련 인식을 조사한 데이터를 최근 공개했다. MZ세대에 ‘파운데이션’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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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기업 대다수 “수시채용만 진행”

 

[뷰티누리] 코로나19로 기업 대다수 “수시채용만 진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기업 10곳 중 7~8곳이 수시채용만 진행하기로 하는 등 고용시장에도 영향이 미치고 있다. 사람인은 기업 428개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상반기 채용 평가’ 조사 결과를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에 따르면 올 상반기 채용은 수시채용만 진행하겠다는 기업이 78.8%에 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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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시 상품·서비스업 동시에 상표출원 필요”

 

[뷰티누리] “창업 시 상품·서비스업 동시에 상표출원 필요”

스타트업 창업 시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업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등에도 동시에 상표를 출원하는 O2O 전략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최근 특허청이 발표한 ‘상표출원도 ‘O2O(오투오)' 전략 필요’ 따르면 카카오택시·배달의 민족·마켓컬리 등 소비자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 기업들은 이들이 제공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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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화장품 시장, 무(無)폐기물 시대 온다

 

프랑스 화장품 시장, 무(無)폐기물 시대 온다 - 뷰티한국

Beauty Biz뉴스 프랑스 화장품 시장, 무(無)폐기물 시대 온다2월 폐기물 배출 금지법 제정, 폐기물 배출 최소화 화장품 시장 변화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프랑스에서는 지난 2월 폐기물 배출 금지법이 제정되면서 무(無)폐기물 운동이 화장품 시장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프랑스 화장품 시장 동향 자료를 분석한 결과 프랑스에서는 소비자와 기업 모두 폐기물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용량 제품이나 고체 형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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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 지금 세계 화장품은?

 

코로나19 확산, 지금 세계 화장품은?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의 경기가 요동치면서 화장품 등 소비재 시장에는 비상이 걸렸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반화되면서 거리로 나서는 이들이 줄어들면서 오프라인 매장은 큰 타격을 입고 있으며 메이크업 화장품의 매출이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 반면 온라인 유통의 매출은 증가 추세로 다수의 기업이 온라인 강화에 나서고 있으며 메이크업 매출 감소와 반대로 홈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매출은 증가하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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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⑪]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앰플’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⑪]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앰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따뜻해지나 싶더니 이제는 점점 강렬해지는 햇빛에 본격적인 자외선과의 전쟁이 시작되는 듯 싶다. 그동안 실내에서만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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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대지 않고 위생적으로 언택트 피부 관리하세요"

 

"손 대지 않고 위생적으로 언택트 피부 관리하세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의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개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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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d’Alba), 미스트 세럼 누적판매 420만병 돌파

 

달바(d’Alba), 미스트 세럼 누적판매 420만병 돌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스테디셀러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출시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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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공장,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스킨케어 매출 TOP3 기록

 

마녀공장,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스킨케어 매출 TOP3 기록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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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롭스 46개점 입점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롭스 46개점 입점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LOHB's) 주요 지점을 포함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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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Mo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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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장기 착용 여파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1위

 

CMN(Cosmetic Mania News)

[CMN] 코로나19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사용이 유튜버들의 스킨케어 제품 추천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지난 14일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여론을 분석해 발표한 뷰티 인덱스 지표 BBPI(Beauty Brand Power Index)와 BPPI(Beauty Product Power Index)에 따르면 피부 트러블과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들이 대세를 이뤘다. 조사자료는 레페리 산하 과학기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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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K' 퀸테사 프로젝트펀드 출자 LP '좌불안석'

 

'GDK' 퀸테사 프로젝트펀드 출자 LP '좌불안석'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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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한령 해제가 해답이 될까? '한류 의존한 화장품 성장 공식 탈피'

 

한한령 해제가 해답이 될까? '한류 의존한 화장품 성장 공식 탈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이 지난 4년 전 사드배치문제로 한국 드라마 등 한류문화접촉을 금지시켰다. 하지만 최근 중국판 유튜브 ‘YOUKU(유쿠)’가 한국 드라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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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아시아 화장품 시장 8가지 트렌드는?

 

[베트남 리포트] 아시아 화장품 시장 8가지 트렌드는?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전 세계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아시아의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천연’과 ‘유기농’ 제품이 성장하고 있다.아시아의 유기농 관련 화장품 시장은 2022년까지 거의 2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2016년 아시아 지역에서판매된 제품의 34는 지속가능과 유기농과 관련된 메시지와 함께 제품을 홍보했다. 이런 제품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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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코로나19' 경제 악영향 쓰나미 '덮친다'

 

'포스트-코로나19' 경제 악영향 쓰나미 '덮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코로나19 조기경보지수가 6거래일만에 상승 전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 조기경보지수는 100을 기준으로 그 이상이면 '위협'을 의미한다. 한국투자증권이 4월 14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코로나19 조기경보지수는150 수준에 달한다. 코로나19 조기경보지수 코로나19 주가지수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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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일본, '코로나19' 영향 온라인 구매수요, 마케팅 활동 빠르게 확산

 

[일본 리포트] 일본, '코로나19' 영향 온라인 구매수요, 마케팅 활동 빠르게 확산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화장품 EC 플랫폼인 ‘NOIN’을 운영하는 NOIN(주)는 화장품을 찾는 사람에게 소개하고 싶은 제조업체와 브랜드를 매칭되도록 지난 2017년 10월 서비스를 공개한 이후지속적으로 조사, 분석한 ‘온라인에서 화장품 구입에 대한 통계 데이터’의 일부를 발표했다. NOIN은 30만 건의 화장품 온라인 구매 데이터를 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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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미국, 뷰티시장 올해 2.5% 감소 가장 가파른 하락세 전망

 

[미국 리포트] 미국, 뷰티시장 올해 2.5 감소 가장 가파른 하락세 전망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최근 미국 화장품과 세면용품시장이 '코로나19' 영향으로 급격하게 침체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 전문업체 클라인앤컴퍼니(Kline & Company)가 발표한보고서에따르면, 미국 화장품과 세면용품 시장은 시장조사 기관이 미국의 미용 판매를 추적한 이후 가장 급격한 감소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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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화 ‘빛과 그림자’ 분석

 

'맞춤형화장품' 시대 본격화 ‘빛과 그림자’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지난 3월 14일 국내에서 '맞춤형화장품' 제도가 시행되면서본격적인 ‘맞춤형화장품 시대’가 포문을 열었다. 맞춤형화장품은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선호도에 맞춰 매장에서 즉석으로 재료를 혼합하거나 소분한 화장품을 뜻한다. 그동안 정부는 ‘맞춤형화장품’ 도입을 위해 다방면에서 공을 들였다. 2017년 7월 맞춤형 화장품판매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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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불쾌한 냄새의 연구와 제한(制汗), 소취(消臭) 제품의 개발1

 

FJK 2020년 4월호 [특집] 불쾌한 냄새의 연구와 제한(制汗), 소취(消臭) 제품의 개발1

#코엔자임 Q10 섭취에 의한 노인냄새 억제 효과 냄새로 인해 받는 인상은 시각 이상으로 기억에 남는다고 한다1). 일본인은 무취나 무향료 또는 희미한 향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고 그 요구에 부응하는 상품이 시장에서도 어느 정도의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일본인은 자신의 체취냄새가 나지 않도록 관리하는 의식이 특히 높은 것으로 보인다. 2018년 일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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