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케라시스 새 얼굴이에요”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이 케라시스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선정했다. 수지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어울린다고 봤기 때문이다. 케라시스는 세련되고 당당한 자신감을 지닌 수지와 함께 ‘건강한 모발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해나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수지는 자신감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갖췄다. 그와 함께 중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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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2022년 말부터 미세플라스틱 함유 ‘전면금지’
중국 정부가 오는 2022년 말부터 미세플라스틱을 함유하는 화장품을 포함한 일용 화학제품에 대한 생산과 판매, 사용을 전면 금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내용은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회가 지난 10일자로 공고한 ‘생산, 판매·사용을 금지하는 플라스틱 제품 목록’에 대한 의견조회안 요청을 통해 확인한 것이다. 국가발전개혁위원회 측은 ‘플라스틱 오염 관리를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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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도 뷰티편집숍 가세… ‘디바인’ 오픈
롯데백화점이 17일(금)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숍 ‘디바인’을 연다. 디바인(dVine)은 롯데백화점의 뷰티 편집매장인 온앤더뷰티와 밀레니얼 세대를 움직이는 크리에이터, 뷰티 미디어 그룹 디퍼런트밀리언즈이 참여했다. 이들은 공동 기획 상품을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온앤더뷰티와 온라인몰 엘롯데에 론칭한다. 디바인에서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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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말론런던 블로썸 컬렉션
조말론런던 블로썸 컬렉션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서울에서 영감을 받았다. △ 활기찬 서울을 상쾌한 향으로 표현한 ‘유자 코롱’ △ 창덕궁 후원 연못 위에 고요하게 핀 수련을 맑은 향으로 나타낸 ‘워터릴리 코롱’ 등 두 가지 향이 새롭게 나왔다. 싱그러운 봄 향기를 담은 △ 오스맨터스 블로썸 △ 실크 블로썸과 캔들, 디퓨저 등도 마련했다. 조말론런던은 블로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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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4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4
1. 코로나19 피해 회복 순서 SK증권 전영현 연구원은 2020년 3월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화장품업계의 실적부진은 국내 유통, 중국 현지, 면세점, 인바운드 순으로 회복될 것으로 내다봤다. 국내 유통의 경우 오프라인채널은 대면 매출 위축으로 3월까지 부진할 것으로 보이는 반면 온라인채널의 매출 증가로 점차 상쇄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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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화장품 수출, 중국 의존도 지나치게 높다”
한국 화장품의 수출 성장세가 주춤한 가운데 중국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아 다양한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통계에 따르면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2013년 12억 달러(1조 4300억원)를 돌파한 이래 2018년 60억 달러(7조 1580억원) 대까지 급속도로 증가했다. 2012년부터 2018년까지 평균 성장률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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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아르간 오일, 짜가가 판친다? 이제 딱~ 걸렸어
일명 ‘모로코의 황금용액’(Moroccan liquid gold)으로도 불리는 아르간 오일은 최근들어 화장품 뿐 아니라 각종 건강관련제품들의 원료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관련, 영국 잉글랜드 동부도시 노리치에 소재한 보건‧식품공학 전문 연구기관 쿼드램 연구소(Quadram Institute)가 하이테크 기업 옥스퍼드 인스트루먼츠(Oxf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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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연매출 7조원 돌파, 유통 시장 재편 가능성 제기
[뷰티누리] 쿠팡 연매출 7조원 돌파, 유통 시장 재편 가능성 제기
쿠팡이 연매출 7조원을 돌파하며 크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유통 시장이 재편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쿠팡은 2019년 연결 매출액 7조 1530억원, 영업손실 7205억원, 순손실 723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과 비교하면 매출은 75% 성장했고 영업손실은 36% 감소한 것이다. 위메프가 2019년 매출 4653억원, 영업손실 757억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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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지난해 매출액 50%이상 '화장품, 생활용품' 차지
쿠팡, 지난해 매출액 50이상 '화장품, 생활용품'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쿠팡이 지난해 국내 이커머스 사상 최대 규모의 매출을 기록하며 이커머스 1위를 차지했다. 대형마트 빅3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도제치며 유통업계 최강자임을 증명했다. 지난 14일 감사보고서를 통해 공개된 쿠팡의 지난해 매출은 7조 1,530억 원(연결기준)이다. 1년 전인 2018년보다 64.2 증가한 매출액으로 시장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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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일본메나드화장품, '베타글루칸' 고농도 추출기술 개발
[일본 리포트] 일본메나드화장품, '베타글루칸' 고농도 추출기술 개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일본메나도화장품이 ‘아임계수(亜臨界水)추출법’으로 불리는 특수한 추출법을 이용해 면역력 유지에 중요한 '베타글루칸'을 버섯 등에서 고농도로 추출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또 얻어진 베타글루칸은 기존의 열수추출법으로 얻은 것보다 저분자임을 확인했다. 이번에 개발한 추출법을 통해 생체에 보다 작용하기 쉽다고 생각되는 저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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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종일 결점없이 당당한 수지의 베이스 메이크업 비결은?
하루종일 결점없이 당당한 수지의 베이스 메이크업 비결은?
[코스인코리아닷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당당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촬영한 것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부터 매혹적인 눈빛이 담긴 클로즈업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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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리뉴얼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리뉴얼 - 장업신문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습 진정 케어까지 가능한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를 리뉴얼 출시했다.리뉴얼된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온도가 높아지거나 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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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에뛰드, 야외할동 조금씩 증가하지만 매출 정상화는 요원
[7]에뛰드, 야외할동 조금씩 증가하지만 매출 정상화는 요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로 격리 아닌 격리생활에 심신이 지쳐가고 있다. 정부는 아직은 긴장의 끈을 늦추면 안 된다고 당부하지만 국민들은 답답함에서 벗어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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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선케어 트렌드는 ‘무기자차·진정성분’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됐지만 따가워진 봄볕에 선케어 수요가 늘고 있다. 지난해 시장을 관통한 무기자차 트렌드와 함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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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UX 전면 개편 화장품 탐색 경험 강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해는 사용자들이 화해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UX를 전면 개편하고, 사용자 중심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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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하게 귀환한 비타민C 화장품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비타민C 함량은 물론 흡수력, 텍스처까지 잡았다. 안정성 문제를 뒤로하고 화려하게 귀환한 비타민C 화장품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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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러 인지 및 경험’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염증, 부자연스러움 등의 부작용’
‘필러 인지 및 경험’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염증, 부자연스러움 등의 부작용’
‘필러 인지 및 경험’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염증, 부자연스러움 등의 부작용’ 멀츠코리아, 소비자 설문…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은 ‘이물감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 멀츠코리아(MERZ KOREA, 대표 유수연)가 부작용 없는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소비자 인식 개선 캠페인 ‘필러 묻다’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 조사는 필러 시술 전반에 대한 소비자 인식 현황 파악 및 기대 효과를 면밀하게 파악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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