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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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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늬, 디올 뷰티 새 모델

 

이하늬, 디올 뷰티 새 모델

크리스챤디올뷰티코리아가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뽑았다. 이하늬는 주름 개선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 홍보를 맡는다. 이하늬는 캡춰 토탈 광고에서 일상과 뷰티, 운동에 대한 철학을 소개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는 뷰티법도 공개했다. 그는 “몸과 마음, 영혼의 균형을 위해 운동이 필요하다.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휴식을 주고 있다”고

www.cosmorning.com

 

잇츠한불 젤리통통 틴트서 4개 알러지 유발 향료물질 검출

 

잇츠한불 젤리통통 틴트서 4개 알러지 유발 향료물질 검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캐릭터 립 틴트는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녹색소비자연대가 더샘 샘물 캔디틴트, 더페이스샵 후드라이언 블라썸 틴트, 셀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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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시장 사상 초유 '불황'...'마스크 착용•재택근무'

 

[4]메이크업 시장 사상 초유 '불황'...'마스크 착용•재택근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로 마스크 착용과 재택근무로 메이크업 시장이 불황을 겪고 있다. 특히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의 경우에는 마스크에 묻거나 자칫 귀걸이 줄...

www.thebk.co.kr

 

라파스 17.13%↑ VS 블러썸엠앤씨 3.32%↓

 

라파스 17.13%↑ VS 블러썸엠앤씨 3.32%↓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상승했다.9일 마감 기준 화장품 주가가 1.83% 상승했다. 전체 46개 종목 가운데 라파스, 스킨앤스킨, 제이준코스메틱 등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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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리포트] 식물유래 '풀러렌' 유럽 '2020 BSB 이노베이션 어워드' 은상 수상

 

[일본 리포트] 식물유래 '풀러렌' 유럽 '2020 BSB 이노베이션 어워드' 은상 수상

[코스인코리아닷컴 일본 통신원 이상호] 일본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인 비타민C60바이오리서치(주)가 올해 4월 1일부터 발매를 시작한 100 식물 유래의 풀러렌 화장품 원료인 ‘리포풀러렌®N’이 유럽의 화장품 원료 콘테스트인 ‘202 BSB Innovation Prize Awards’의 기능성 원료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피알타임스(PR)에 따르면,

www.cosinkorea.com

 

위생용품, 향료 중 알레르기 유발 성분표시 의무화

 

위생용품, 향료 중 알레르기 유발 성분표시 의무화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위생용품에 사용된 향료 중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을 추가로 표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위생용품의 표시기준' 고시 일부개정안을 4월 8일 행정예고했다. 식약처장이 고시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은 아밀신남알,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리날룰 등 25개다.이번 행정예고는 소비자가 위생용품 구입

www.cosinkorea.com

 

[미국 리포트] 세포라, '코로나19' 여파 매장직원 3,754명 정리해고

 

[미국 리포트] 세포라, '코로나19' 여파 매장직원 3,754명 정리해고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정] 미국의 대형 화장품 유통업체인세포라(Sephora)가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매장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량 감원조치를 실시했다. USA 투데이에 따르면,세포라는 미국 전역의 매장이 문을 닫고 이에 따라 매장에 근무하던 3,754명의 파트타임과 임시직 직원을 정리해고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세포라의 쟝 안드레 루젯(J

www.cosinkorea.com

 

영국 ‘비건’ 확산으로 관련 화장품 선호도 증가

 

[뷰티누리] 영국 ‘비건’ 확산으로 관련 화장품 선호도 증가

영국에서 채식주의를 뜻하는 비건이 확산되면서 식품뿐만 아니라 비건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도 높아지고 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영국의 비건 인구는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2006년 15만 명이었던 비건 인구는 2016년 54만 명, 2019년 70만 명으로 증가했다. 현재 영국 인구의 12%가 비건 혹은 채식주의자이며,...

www.beautynury.com

 

日, 코로나19로 ‘터치리스’ 제품 개발 확산

 

[뷰티누리] 日, 코로나19로 ‘터치리스’ 제품 개발 확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대되는 가운데 일본 기업들이 ‘터치리스’ 제품 개발에 나섰다. 한국무역협회와 닛케이신문은 NEC, 후지테크, 도시바테크 등이 터치리스로 작동하는 기존 시스템을 감염 예방을 위해 확대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에 따르면 NEC는 마스크를 벗지 않아도 본인확인이 가능한 안면인식...

www.beautynury.com

 

립틴트, 알레르기 유발 향료 등 표시 ‘미흡’

 

[뷰티누리] 립틴트, 알레르기 유발 향료 등 표시 ‘미흡’

색조화장품의 하나인 립틴트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향료 등의 표시사항이 미흡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녹색소비자연대는 시중에 판매 중인 립틴트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가격, 제품표시사항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모든 제품이 안전기준에는 적합했으나 알레르기 유발 향료에 대한 정보 및 제품정보제공이...

www.beautynury.com

 

에뛰드-11번가 손잡고 공동 마케팅

 

에뛰드-11번가 손잡고 공동 마케팅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손잡고 뷰티 E-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에뛰드가 E-커머스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 양 사는 핵심 역량을 합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지난해 보다 2배 이상 거래액을 높이고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통해

www.cosmorning.com

 

코로나19 장기화 여파 특화 상품군 강세

 

코로나19 장기화 여파 특화 상품군 강세 - 장업신문

코로나19가 전 세계적 대유행으로 번지면서 국내 유통 산업 전반은 새로운 변화의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유행이 장기화됨에 따라 소비 심리가 대체로 위축되는 추세지만 뷰티 업계에서는 유독 특화 상품군의 강...

www.jangup.com

 

듀이트리, 중국 시장 공략 날개달았다

 

CMN(Cosmetic Mania News)

더 클린랩 AC 듀 칼라민 토너 [사진제공=듀이트리] [CMN] 듀이트리(대표이사 박남희)는 지난 2일 총9개 품목이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중국 위생허가는 한국 기업이 중국에 식품이나 화장품을 수출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인증절차로, 그 기준이 매우 엄격해 중국 진출의 최대 걸림돌로 여겨지고 있다. 이번에 듀이트리가 중국위생허가를 취득한 제품은 더 클린랩 AC 듀 칼라민 토너, 더 클린 랩 헬씨 EX폼, 미라클 세럼 4종, 투윅스 마스크

www.cmn.co.kr

 

[기자수첩] 화장품 수출, 통계, 함정

 

CMN(Cosmetic Mania News)

사진=pixabay.com [CMN 박일우 기자] 통계와 관련해 연전에 취재파일에서 한 번 다뤘던 적이 있다. 요약하면 ‘거짓말엔 3가지가 있다. 거짓말,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통계’라는 격언을 인용해 기준에 따라 다른 결과치가 나오는 통계의 오류를 짚은 내용이었다. 기자들은 통계를 곧잘 인용한다. 공신력을 갖춰야해서다. 그러다보니 통계를 잘못 인용해 기사에 오보 아닌 오보가 나가는 경우가 있다. 위에 언급한 통계의 오류일 때가 대다수지만, 통계 자체가

www.cmn.co.kr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집콕족이 증가하면서 집에서도 삶의 질을 높여 즐길 수 있는 홈코노미 관련 제...

www.geniepark.co.kr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올해 1, 2월 국내 FMCG 시장의 유통 채널 순위를 발표했...

www.geniepark.co.kr

 

K-Beauty 마스크팩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363

 

www.geniepark.co.kr

 

코로나19 속 3월, 화장품 수출 성장세 이유가 뭐지?

 

[최 기자의 궁시렁]코로나19 속 3월, 화장품 수출 성장세 이유가 뭐지?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다양한 소비재의 해외 수출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3월 화장품 수출이 30.7%나 증가했다는 발표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3월 수출입실적 동향에 따르면 지난 3월 국내 화장품 수출실적은 지난해 동기대비 30.7%나 증가한 7억7천300만 달러로 집계됐다. 향수와 화장수, 목욕용 제품이 부진한 반면 메이크업과 기초화장품, 세안용품, 두발용제품 등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것

www.beautyhankook.com

 

글로벌 화장품 용기 시장, “튜브가 뜬다”

 

글로벌 화장품 용기 시장, “튜브가 뜬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글로벌 화장품 튜브 용기 사장이 2026년 34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는 연구 결과가 발표돼 주목된다. 미국 조사기관인 Acumen Research and Consulting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장품 튜브 용기 시장은 2019년부터 2026년까지 매출액 기준 연 평균 약 4.6%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됐다. 시장 성장의 핵심 원동력은 도시화 가속화, 그리고 소비자 가처분 소득 증가다. 도시화는 가처분

www.beautyhankook.com

 

클린 뷰티 큐레이팅 숍 ‘레이블 씨’

 

클린 뷰티 큐레이팅 숍 '레이블 씨'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내가 찾던 세계적인 클린 뷰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클린 뷰티 큐레이팅 숍 '레이블씨'.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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