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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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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증강현실 앱으로 사회적 거리 좁히기

 

[뷰티누리] ‘코로나19’..증강현실 앱으로 사회적 거리 좁히기

‘코로나19’ 위기가 지나가고,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뷰티 테크 솔루션업체 퍼펙트 코퍼레이션(Perfect Corp.,)은 인공지능(AI)과 증강현실(AR)을 결합한 뷰티 애플리케이션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개발한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 ‘유캠 메이크업’ 애플리케이션이 ‘코로나19’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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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스킨푸드 2019년 매출 190억원, 전년비 70.9%↓

 

[뷰티누리] [분석] 스킨푸드 2019년 매출 190억원, 전년비 70.9%↓

스킨푸드가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적자 폭이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2020년 4월 감사보고서 기준 2019년 실적분석 결과 스킨푸드의 연매출은 190억원으로 전년 대비 463억원 감소했다. 같은 기간 타사제품 유통매출이 460억원 감소한 영향이 컸다. 영업손실은 62억원으로 전년 대비 136억원 감소했으나 적자가 지속됐다. 같은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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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미세먼지에 마스크·손소독제 상표출원 증가세

 

[뷰티누리] 코로나19·미세먼지에 마스크·손소독제 상표출원 증가세

최근 코로나19·황사·미세먼지 등에 마스크,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관련 상표출원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허청은 개인 위생과 관련된 마스크, 손소독제, 세정제 등을 지정상품으로 하는 상표 출원이 지난 2014년 4143건에서 2019년 6710건으로 최근 5년 사이 62%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평균적으로 연간 10% 이상 꾸준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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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모뉴먼트, ‘달바’ 성장에 매출 6배 이상 증가

 

[뷰티누리] 비모뉴먼트, ‘달바’ 성장에 매출 6배 이상 증가

비모뉴먼트가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모뉴먼트는 2019년 매출이 232억원으로 전년 35억원 대비 563%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6억 5000만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성장세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 동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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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오,15초만에 그리는 '네일프린터' 개발

 

[뷰티누리] 카시오,15초만에 그리는 '네일프린터' 개발

일본 카시오계산기 주식회사가 네일프린터를 개발하여, 네일분야에 신규 진출한다. 카시오는 디지털카메라와 잉크젯프린터 등으로 쌓은 기술을 살려 네일프린터를 개발했다. 카시오가 개발한 네일프린터는 잉크젯의 원리로 매니큐어를 분출하고 헤드가 좌우로 움직여 무늬를 그린다. 인쇄가 끝나면 수작업으로 탑코트를 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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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용품 향료 중 아밀신남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표시

 

[뷰티누리] 위생용품 향료 중 아밀신남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표시

화장품에 이어 위생용품에도 향료 중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표시 하도록 개정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위생용품에 사용된 향료 중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을 추가로 표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위생용품의 표시기준’ 고시 일부개정안을 8일 행정예고 한다고 밝혔다. 식약처장이 고시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은 아밀신남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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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TV·모바일 접촉 많고 TV 가장 신뢰

 

[뷰티누리] 소비자 TV·모바일 접촉 많고 TV 가장 신뢰

광고 다매체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은 지상파TV와 모바일인터넷을 가장 많이 접하는 가운데 신뢰도가 가장 높은 것은 TV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2019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 분석 현황을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전 매체를 통틀어 소비자와 접촉이 가장 많은 부문은 지상파TV(95.2%)와 모바일인터넷(95.1%)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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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화장품 수출, 코로나19 뚫고 16.2% 성장

 

CMN(Cosmetic Mania News)

대중국 고성장 힘입어 3월 역대 최고치 경신하며 17억6200만달러 달성 [CMN 박일우 기자] 코로나19에도 3월 화장품 수출이 월 최고치를 경신하며 1분기에 고성장세를 이뤄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관세청 및 무역통계(KITA)를 기초로 잠정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3월 화장품 수출금액은 7억73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30.7%나 크게 늘어났다. 성장세도 높지만, 최초로 월 수출액 7억달러 돌파라는 신기원을 이뤘다. 3월 1~25일 기준 품목별 수출액 및

www.cmn.co.kr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판테놀'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판테놀' - 데일리팝

서서히 봄볕이 따가워지고 있는 요즘, 자연스럽게 피부 관리에도 관심이 가기 마련인데요. 특히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자 습기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유발되기 때문에 이를 잠재울 수 있는 성분에 관심이 ...

www.dailypop.kr

 

[화장품n원료] 내 몸에 스며든 왕벚나무… 항산화·미백효능 탁월

 

[화장품n원료] 내 몸에 스며든 왕벚나무… 항산화·미백효능 탁월 - 시장경제신문

봄을 대표하는 벚꽃이 한때 원산지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었다. 벚꽃의 원산지가 일본인데 그 나라의 꽃을 지자체들이 홍보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 아니냐는 논란이었다. 하지만 긴 연구 끝에 2018년 왕벚나무...

www.meconomynews.com

 

[캐나다 리포트] 펜티 뷰티 '리한나', 스킨케어 사업 확대 발표

 

[캐나다 리포트] 펜티 뷰티 '리한나', 스킨케어 사업 확대 발표

[코스인코리아닷컴 캐나다 통신원 소피아 길] 리한나는 최근 영국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스킨케어를 포함한 10억 달러 규모의 뷰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실제 기능을 발휘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감에 대해서 리한나는 "효과가 있든 없든 둘 중 하나다. 숨길 곳이 없다"고 밝혔다. 캐나다 패션

www.cosinkorea.com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0)] 화이트닝 화장품 트렌드 분석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0)] 화이트닝 화장품 트렌드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메이크업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화되고 있지만 밝고 깨끗한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망은 오래전부터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에 대한 남성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은 남녀를 불문하고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최근에는 얼굴 이외에도 팔, 다리, 팔꿈치 등의 다양한 신체 부위에 사용

www.cosinkorea.com

 

식약처, THC 기준치 초과한 수입 '대마씨유' 회수조치

 

식약처, THC 기준치 초과한 수입 '대마씨유' 회수조치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수입식품판매업체인 씨앤지인터내셔널(서울 강남구 소재)이 수입해 소분, 판매한 슬로베니아산 ‘햄프씨드오일(대마씨유)’에서 THC(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가 기준치(10mg/kg이하)를 초과해(20~23mg/kg) 해당 제품을 판매중단과 회수 조치했다. 회수 대상은 유통기한이 2020년 12월

www.cosinkorea.com

 

[4]라네즈, 더페이스샵 추월...신세계 비디비치, 1,000개 판매

 

[4]라네즈, 더페이스샵 추월...신세계 비디비치, 1,000개 판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3월 티몰에서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가 명예를 회복했다.지난 2019년 11월까지는 라네즈 스킨베일이 티몰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줄곧 ...

www.thebk.co.kr

 

4월들어 화장품 주가 상승국면...5일동안 12.31% 올라

 

4월들어 화장품 주가 상승국면...5일동안 12.31% 올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화장품 주가가 폭락했다. 4월부터 상승커브를 보이고 있다.지난 1일 4.94% 하락했다. 2일 4.27%, 3일 0....

www.thebk.co.kr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님, “죽을 맛입니다, 윈도쇼핑도 없습니다"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님, “죽을 맛입니다, 윈도쇼핑도 없습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토니모리 가맹점들의 경영위기가 지속되고 있다.특히 일부 가맹점은 위기가 지속됨에 따라 매장 운영시간을 1시간 단축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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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2분기 실적 긍정 전망...중국 전자상거래 관건

 

코스맥스, 2분기 실적 긍정 전망...중국 전자상거래 관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증권가가 코스맥스의 2020년 1분기 실적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악화됐지만 2분기는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다만 중국의 코로나 사태가 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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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츠한불, 2020년 1분기 매출 21%, 면세점 70% 감소

 

잇츠한불, 2020년 1분기 매출 21%, 면세점 70% 감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1만 원대 주가가 형성되면서 투자자들로부터 원성을 사고 있는 잇츠한불의 2020년 1분기 실적에 관심이 높다.이베스트증권(정소연)이 2020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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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닉, '솔브레인 CB 풋옵션' 차입금 압박 가중

 

[Company Watch]제닉, '솔브레인 CB 풋옵션' 차입금 압박 가중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2019년 하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및 보고현황 통계

 

2019년 하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및 보고현황 통계 상세보기|화장품자료실 | 식품의약품안전처

2019년 하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및 보고현황 통계 2019년 하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및 보고 현황 통계자료입니다.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전체 다운로드 --> 2019년 하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및 보고 현황 통계(화장품심사과).hwp 다운받기 미리보기 첨부파일 보기 첨부파일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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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물 ‘미모’ 없어도 가능! 제니처럼 머리띠 예쁘게 하는 법

 

준비물 '미모' 없어도 가능! 제니처럼 머리띠 예쁘게 하는 법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돌아온 탑골 아이템, 머리띠! 촌스러워 보였는데, 제니가 하니까 따라 하고 싶잖아요. 그렇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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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보다 향수, 꽃놀이 부럽지 않은 신상 플로럴 향수 6

 

꽃보다 향수, 꽃놀이 부럽지 않은 신상 플로럴 향수 6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집콕’, 사회적 거리 두기에 최선을 다해야 할 봄. 꽃놀이 잊게 해주는 꽃 향 가득한 신상 향수들. 딥티크 롬브르 단 로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 장미 스토리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로럴 향수들에 특별한 패키지를 입힌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6가지 중 하나. 디지털 플로리스트 바스뮤스(Bas Meeuws)와의 협업으로 17세기 플랑드르 정물화풍 이미지와 패키지가 탄생했다. 롬브르단 로는 창립자가 어린 시절 정원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1983년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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