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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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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일본서 ‘집콕소비’ 문화 발달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일본서 ‘집콕소비’ 문화 발달

코로나19로 외출을 기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일본 소비문화에도 변화가 생겨나고 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최근 일본에서는 코로나19로 재택근무 및 휴교조치가 내려져 ‘집콕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집콕소비’란 외출하지 않고 인터넷 구매, 카탈로그를 통한 주문 형식 통신구매, 배달 음식을 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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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코스알엑스, 2019년 매출 478억원, 전년비 30.6%↑

 

[뷰티누리] [분석] 코스알엑스, 2019년 매출 478억원, 전년비 30.6%↑

코스알엑스가 매출 증가에 힘입어 영업이익·순이익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0년 4월 감사보고서 연결기준 2019년 실적분석 결과 코스알엑스의 연매출은 47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턱원 증가했다. 같은 기간 자사제품이 112억원 증가한 영향이 컸다. 영업이익은 126억원으로 전년 대비 24억원 증가했다. 같은 기간 매출총이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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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시장, ‘온라인 라이브 방송’ 마케팅 각광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온라인 라이브 방송’ 마케팅 각광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왕홍 마케팅이 ‘라이브 스트리밍(live streaming)’으로 진화하고 있어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활용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에 따르면 라이브방송과 전자상거래가 하나로 합쳐진 라이브 스트리밍이 중국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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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구 등 관련 소비자상담 9% 증가

 

[뷰티누리] 해외직구 등 관련 소비자상담 9% 증가

해외직구 등 지난해 국제거래 관련 소비자상담이 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동향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총 2만 4194건이 접수돼 전년 2만 2169건 대비 9.1% 증가했다고 밝혔다. 거래 유형별로는 구매대행, 배송대행 등 국제거래 대행서비스 관련 상담이 1만 3135건으로 전체 상담의 54.3%를 차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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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온라인쇼핑 증가세, 2월 1조 490억원 구매

 

[뷰티누리] 화장품 온라인쇼핑 증가세, 2월 1조 490억원 구매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며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액도 전년 동월 대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2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2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1조 9618억원,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8조 1436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월 대비 24.5%, 31.1% 증가했다. 올해 2월 전체 소매판매액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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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화장품원료 기술전 '2020 CI KOREA' 7월 연기 개최

 

국제 화장품원료 기술전 '2020 CI KOREA' 7월 연기 개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국내 화장품 업계를 지원하고 새로운 화장품 개발을 위한 전문 전시회인 2020 CI KOREA(2020 국제 화장품원료 기술전)의 올해 일정이 기존 4월에서 오는 7월 27일부터 30일로 변경되어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개최된다. 2020 CI KOREA와 함께동시에 개최되는 총 7개 전시회도 모두 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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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4월 화장품전문점 브랜드평판 여전히 1위 '독주'

 

올리브영, 4월 화장품전문점 브랜드평판 여전히 1위 '독주'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4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올리브영이 굳건하게 1위를 지켰다. 그 다음은미샤가 2위를 차지했고 이니스프리가 3위를 마크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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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진서연', 한국시세이도 뉴 앰버서더 발탁

 

배우 '진서연', 한국시세이도 뉴 앰버서더 발탁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한국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배우 진서연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48년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시세이도는 다양한 도전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일과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배우 진서연을 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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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가이드라인 확정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가이드라인 확정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제도의 이해’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마련됐다. 환경부(장관 조명래 · www.me.go.kr )가 마련, 발표한 이 가이드라인은 △ 포장재의 재활용성을 고려한 소비자의 제품 구매를 유도하고 분담금 차등화 등을 통해 의무생산자의 자발적인 포장재 재질·구조 개선을 모색하며 △ 포장재 겉면에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등급을 표시하도록 함으로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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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롱 이너퍼퓸

 

알롱 이너퍼퓸

무무코스메틱의 이너보디케어 브랜드 알롱(allongs)이 비건 이너퍼퓸 4종을 출시했다. 이너퍼퓸은 Y존 전용 향수로 △ 아무르 △ 랑데부 △ 디아망 △ 아망뜨로 나왔다. 이들 제품은 여성의 Y존에 향기를 제공해 상쾌하게 관리한다. 올리브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들어 있어 Y존 피부를 보호한다. 피부 저자극 시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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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도 '집콕 소비' 확대, 어떤 상품이 잘 팔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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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 뷰티,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

 

지방시 뷰티,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 - 장업신문

지방시(GIVENCHY)가 환상적인 컬러 조합으로 우아하고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를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르 9 드 지방시’는 세련되면서도 자유롭고 독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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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비접촉’, ‘근거리’, ‘대량’ 구매

 

코로나19로 ‘비접촉’, ‘근거리’, ‘대량’ 구매 - 장업신문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올해 1, 2월 국내 FMCG 시장의 유통 채널 순위를 발표했다. 이번 순위는 칸타의 소비자접점지수(CRP : Consumer Reach Point)를 활용하여 국내 FMCG 시장의 유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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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자르트,메디힐,제이준 마스크팩 판매 '껑충'...제이엠솔루션, '아쉬워

 

[1]닥터자르트,메디힐,제이준 마스크팩 판매 '껑충'...제이엠솔루션, '아쉬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3월 티몰에서 국내 마스크 팩의 판매가 지난 2월에 비해 두 배정도 증가했다. 38부녀절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진단된다.지난 2월에 닥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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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션,비비크림을 '거부'한다? 자외선차단제 시장 '꿈틀'

 

[2]쿠션,비비크림을 '거부'한다? 자외선차단제 시장 '꿈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적 영향으로 자외선자단제를 준비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과거와 같이 붐업이 조성되지 않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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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의 '억울한 사연'..."병행수입제품입니다"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의 '억울한 사연'..."병행수입제품입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에스티로더라는 브랜드로 유염한 이엘씨에이 한국(ELCA Korea)이 최근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을 판매하면서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사용기한 미...

www.thebk.co.kr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은 경제상황에 곧바로 반영된 것으로 증명되었다. 2020년 2월 산업생산은 지난 1월에 비해 3.5...

www.geniepark.co.kr

 

“SNS 채널 집중 공략했더니 히트 제품 나왔어요~”

 

“SNS 채널 집중 공략했더니 히트 제품 나왔어요~”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SNS 채널 집중 공략했더니 히트 제품 나왔어요~”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화장품 로드숍들이 줄어든 고객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유통 다각화와 차별화된 서비스, 특별한 마케팅으로 히트 제품 발굴에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숍인 네이처리퍼블릭이 SNS 채널 집중 공략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어 주목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달 23일 시즌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2만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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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04 화장품신상] “개성없는 제품은 싫어요”

 

[2020-04-04 화장품신상] “개성없는 제품은 싫어요” - 뷰티코리아뉴스

#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이번주에도 다양한 신제품 소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이 쏟...

www.bkn24.com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일 때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일 때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봄'이라는 설레는 단어가 무색한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이 한두 가지가 아닐 겁니다. 피부 트러블이 급격히 생기는 이유는 뭘까요? 한마디로 말해 마스크 내부의 '습기' 때문입니다. KF80, KF94 마스크는 외부 공기가 안으로 쉽게 들어가지 못할 만큼 강력한 차단 효과가 있는데요. 외부와 내부의 공기 순환이 어려워지면서 마스크를 착용한 입가, 코 주변을 감싸는 공기의 습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만약 마스크를 착용하고 말을 많이 하는 경우라

www.vogue.co.kr

 

이젠 메이크업 브러시도 비건 브러시

 

이젠 메이크업 브러시도 비건 브러시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천연모보다 위생적이며 플라스틱 핸들보다견고하다. 동물의 털을 배제하고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비건 브러시

www.allurekorea.com

 

화장품 업계, ‘손소독제 개발·배달 서비스 도입’ 코로나19 불황 극복

 

화장품 업계, ‘손소독제 개발·배달 서비스 도입’ 코로나19 불황 극복

화장품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불황 극복을 위해 위생용품 개발과 배달 서비스 도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동안 미세먼지에 대비해 연구·개발에 집중해온 화장품 업계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위생용품 관련 제품 출시에..

www.asia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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