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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4-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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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코로나19로 ‘손소독제’ 수요 증가

 

[뷰티누리] 미국, 코로나19로 ‘손소독제’ 수요 증가

미국은 코로나19로 손소독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 뉴욕지부에 따르면 미국은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에서 손소독제 판매가 빠르게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NPD에 따르면 손소독제 판매량은 지난 2월 22일부터 29일 사이에 약 313.4% 증가했고 총 1400만 달러(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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헨켈, 2025년까지 신규 플라스틱 사용 50% 절감

 

[뷰티누리] 헨켈, 2025년까지 신규 플라스틱 사용 50% 절감

독일 헨켈 그룹이 ‘순환경제’를 촉진하고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오는 2025년을 목표로 야심찬 패키징 타깃을 수립했다고 20일 공표했다. 오는 2025년까지 자사의 패키징이 100% 재활용 또는 재사용될 수 있도록 하고, 자사의 소비재 겉포장에서 화석연료에 의존하는 신규 플라스틱(virgin plastics)의 사용량을 50%까지 낮추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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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쟝센,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위 등극

 

[뷰티누리] 미쟝센,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위 등극

3월 트리트먼트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미쟝센이 1위에 등극했으며 뒤이어 케라시스, 아모스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28일까지 국내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빅데이터 1797만 6922개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브랜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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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화장품업계 ‘코로나19’ 직격·실적 하향수정

 

[뷰티누리] 日화장품업계 ‘코로나19’ 직격·실적 하향수정

모든 산업이 마찬가지겠지만, 일본의 화장품업계도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아 실적전망이 밝지 않은 상황이다. 일본 미용경제신문에 따르면 일본 화장품업계의 실적전망은 ‘코로나19’ 영향에 도쿄올림픽 연기도 가세하여 약세가 예상되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화장품사들의 결산은 전체적으로 활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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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술용 화장품 전성분 표시 등 개선 필요

 

[뷰티누리] 입술용 화장품 전성분 표시 등 개선 필요

청소년들이 많이 사용하는 입술용 화장품에 전성분을 표시하는 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이 최근 입술용 화장품 625개 제품의 타르색소 사용 실태 및 20개 제품의 중금속(납·카드뮴·안티몬·크롬) 함량 등을 조사한 결과 안전 기준에는 모두 적합했으나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일부 색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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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메틱] 100여 가지 화합물 함유된 ‘하수오’

 

[뷰티누리] [푸드메틱] 100여 가지 화합물 함유된 ‘하수오’

하수오는 우리나라 각지에서 자생하고 있는 식물이다. 우리나라는 물론 중국과 일본에서도 하수오가 많이 자생하고 있다. 뿌리줄기가 땅속으로 뻗으면서 군데군데 고구마같이 굵은 붉은빛을 띤 갈색의 덩이뿌리가 생기는데 우리나라에서 식용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이 덩이뿌리다. 100여 가지 화합물 함유 하수오는 한방에서 많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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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Z세대’ 링링허우 소비패턴 읽어라!

 

‘中 Z세대’ 링링허우 소비패턴 읽어라!

2020년 개막 초기 중국 화장품시장은 ‘중국의 Z세대’로 일컬어지는 링링허우(00년대 생)가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일본의 경우에는 가격대에 따른 시장 양분화 현상이 뚜렷해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중국의 Z세대는 비교적 풍족한 환경에서 성장하면서 80~90년대 생 보다 일찍 화장품을 접한 세대로 자신의 개성을 세련되게 표현하는 데에 능숙하다.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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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유해환경 대응 피부보호 차별화 제품 제안

 

아모레퍼시픽, 유해환경 대응 피부보호 차별화 제품 제안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대표 제품을 제안한다. 업계 최초 전문 연구센터인 '안티폴루션연구센터'를 설립해 연구개발한 의미 있는 제품이다. 2019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출범한 ‘안티폴루션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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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화장품 '헬로셀', 웹드여신 ‘정신혜’ 전속모델 발탁

 

더마화장품 '헬로셀', 웹드여신 ‘정신혜’ 전속모델 발탁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헬로셀(대표 이봉근)이 신규 브랜드 전속모델로 웹드여신 ‘정신혜’를 발탁했다. 배우 ‘정신혜’는 젊은층이 선호하는 웹드라마계의 아이돌로 불리며 ‘MBC 드라마 ‘앵그리 맘’으로 데뷔했으며 누적 조회수 5억 뷰가 넘는 웹드라마의 대표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 정지원 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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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술용 화장품 알레르기 유발 색소 주의"

 

"입술용 화장품 알레르기 유발 색소 주의" - 장업신문

일부 입술용 화장품에서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색소가 사용 돼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한국소비자원은 입술용 화장품 625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615개 제품(98.4%)이 평균 3개의 타르색소를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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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 플레인 퍼퓸(Philipp Plein Parfums)’ 국내 첫 런칭

 

‘필립 플레인 퍼퓸(Philipp Plein Parfums)’ 국내 첫 런칭 - 장업신문

고정된 틀을 깨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디자이너 필립 플레인의 퍼퓸 브랜드 ‘필립 플레인 퍼퓸(Philipp Plein Parfums)’이 4월 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런칭한다.국내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남성용 오 드 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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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비, 땀과 냄새 동시에 케어 ‘데오프레쉬 3종’

 

더마비, 땀과 냄새 동시에 케어 ‘데오프레쉬 3종’ - 장업신문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봄·여름철 불쾌한 땀과 체취로부터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 주는 ‘데오프레쉬 3종’을 출시한다.기상청에 따르면 올 봄은 예년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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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로더 맥 • LVMH 디올 립스틱, 화장품법 위반

 

에스티로더 맥 • LVMH 디올 립스틱, 화장품법 위반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에스티로더의 맥과 LVMH의 디올이 립스틱을 판매하면서 국내 규정을 어긴 것으로 드러났다.화장품법에 따라 화장품의 명칭, 책임판매업자의 상호, ...

www.thebk.co.kr

 

 

화장품, 중국에 3억4,000만달러 팔았다! 사상 첫 월 7억 달러 수출 돌파

 

화장품, 중국에 3억4,000만달러 팔았다! 사상 첫 월 7억 달러 수출 돌파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세계 각국이 출입국을 통제하는 등 일시정지 상태다. 특히 최대 수출국인 중국이 엄격한 통제를 했다. 때문에 화장품 수출...

www.thebk.co.kr

 

아모레퍼시픽 관련 종목 총체적 하락...아모레G 8.66%↓

 

아모레퍼시픽 관련 종목 총체적 하락...아모레G 8.66%↓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화장품 주가가 다시 폭락했다.1일 종가기준 화장품 주가가 4.94% 하락하며 전체 46개 종목 가운데 아모레G, 아모레퍼시픽, 아모레G우 등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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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시장 진출 '쉽지 않네'

 

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시장 진출 '쉽지 않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라 메르’ 모델 배우 공유…설렘 유발하는 비주얼 공개

 

‘라 메르’ 모델 배우 공유…설렘 유발하는 비주얼 공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배우 공유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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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출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로 사랑받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4주년을 기념해 ‘상...

www.geniepark.co.kr

 

[신제품] 구달 ‘어성초 선크림’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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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숍도 당일 배송 서비스 스타트~

 

화장품 브랜드숍도 당일 배송 서비스 스타트~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로드숍들의 매출 감소세가 커지면서 온라인 유통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숍에도 당일 배송 전쟁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와 화장품 편집숍 눙크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가 생활밀착형 O2O(온∙오프라인 연동) 서비스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것. 서비스 제공 매장은 송파, 수지, 분당, 용인, 수원 지역 5개 미샤 매장과 1개 눙크 매장이다. 이들 매장

www.beautyhankook.com

 

BALANCE – 클린의 리저브

 

BALANCE - 클린의 리저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바쁜 일상을 살다 보면 휴식이 간절해지고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줄 무언가를 찾게 된다. 북유럽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그리며 완성한 향수, 클린의 '리저브'가 필요한 순간이다. 때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6가지 향으로 표현한 클린의 리저브는 기존의 클래식 라인보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향이 특징이다. '블렌드 웜 코튼 ED

www.allurekorea.com

 

2020년 KOTRA-큐텐재팬 파워셀러 육성사업 3기 모집 공고

 

2020년 KOTRA-큐텐재팬 파워셀러 육성사업 3기 모집 공고

기업마당 : 중소기업 성공 길잡이 (http://www.bizinfo.go.kr)

www.bizinfo.go.kr

 

BB에 밀린 파우더 코로나로 인기 역주행

 

BB에 밀린 파우더 코로나로 인기 역주행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면서 파우더 팩트의 인기가 부활하고 있다. 밀착력이 높고 묻어나지 않는 화장을 선호해 가루ㆍ압축 파우더의 선호도가 높아

n.news.naver.com

 

[화장품n원료] 슈퍼푸드를 보습 화장품에... 영양소 끝판왕 '치아씨드'

 

[화장품n원료] 슈퍼푸드를 보습 화장품에... 영양소 끝판왕 '치아씨드' - 시장경제신문

고대 아즈텍인들이 주식으로 활용했다는 ‘치아씨드’. 작은 씨앗에 거의 모든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완전식품이다.치아는 일년생 허브로 꽃은 자주색 또는 흰색을 띈다. 가지 끝 부분에서 송이로 자라는 치아...

www.meconomy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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