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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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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장기화 '단품' 대신 '세트' 선호, '신상' 보다 '실속소비' 두드려져

 

코로나19 장기화 '단품' 대신 '세트' 선호, '신상' 보다 '실속소비' 두드려져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올봄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소비 심리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신상품이 쏟아지는 봄 시즌이지만 새로운 상품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려는 ‘단품’ 대신 실속 혜택을 늘린 ‘세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CJ올리브영이 지난 3월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봄을 찾기’ 프로모션의 매출을 중간 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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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향 성공전략 핵심 키워드 '온라인'과 '럭셔리'

 

중국향 성공전략 핵심 키워드 '온라인'과 '럭셔리'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화장품 업종의 피해가 심각한 상황이지만 중국 시장에서 국내 화장품 수요는 여전히 견조한 것으로 분석됐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 수출입 자료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들의 실적이 정확하게 연동되지는 않으나 이를 통해 국내 화장품 수요와 경쟁력 확인이 가능하다”면서 “2월 화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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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억 인도 뷰티시장, 지금 K-뷰티 '열풍' 시장진출 '적기'

 

13억 인도 뷰티시장, 지금 K-뷰티 '열풍' 시장진출 '적기'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인도 뷰티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매년 15씩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도 뷰티 시장은 오는2022년 170억 달러까지 성장이 예측되고 있다. 인도는 14억 명을 육박하는 인구로 포스트 차이나 시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생산 가능한 젊은층의 비율이 높아 일명 '황금비' 도시화가 진행되고 있다. 여성의 취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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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올들어 3개월 연속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차지

 

메디힐, 올들어 3개월 연속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3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메디힐이 올들어 3개월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다음은AHC가 2위를 마크했고 리더스가 3위를 차지한 것으로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해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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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리포트] 코티, 코로나19 대응 손세정제 생산 무료 제공 발표

 

[캐나다 리포트] 코티, 코로나19 대응 손세정제 생산 무료 제공 발표

[코스인코리아닷컴 캐나가 통신원 소피아 길] 코티(Coty)는 손 세정제를 생산해 무료 배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캐나다 패션매거진에 따르면, 글로벌브랜드 LVMH와 로레알은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유럽 보건당국에서 심각한 부족사태에 있는 손 소독제 생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발표했다. 이같은 글로벌브랜드들의 움직임에 이어 코티(Coty)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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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뜨거워!” 중국 립스틱 열풍

 

“HOT 뜨거워!” 중국 립스틱 열풍

중국 제약기업이 립스틱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제약사의 핵심 성분을 활용해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던 것과 사뭇 달라진 모습이다. 중국에서 립스틱은 주목받는 색조 화장품 1위로 꼽힌다. 매출액이 쪼그라든 중국 제약기업들이 립스틱 시장에 진출하는 이유다. 최근 코트라 중국 칭다오무역관이 발표한 ‘중국 제약기업들 화장품 분야 진출’ 보고서도 이를 뒷받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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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B’ 가동 나선 H&B스토어

 

‘플랜B’ 가동 나선 H&B스토어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 봄은 왔지만 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심리는 꽁꽁 얼었다. 화장품업계에서 봄은 신제품이 쏟아지는 게절이다. 올봄에는 제품도, 이벤트도 줄었다. 매일 마스크를 착용한 채 생활하는 소비자는 화장이 부담스럽다. 외출이나 모임이 급격히 줄면서 메이크업할 일도 줄었다. 브랜드사는 이 난국에 시끌벅적한 세일이나 연예인 사인회를 펼치기가 조심스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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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토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아토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아토팜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4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등을 점수화했다. 이 조사에서 아토팜은 총점 1,000점 중 664.9점을 받았다. 2위 브랜드와 200점 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로 1위에 올랐다.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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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버블 바 컬렉션

 

러쉬 버블 바 컬렉션

러쉬 버블 바 컬렉션은 풍성한 거품을 만드는 고체 입욕제다. △ 복숭아 크림을 넣은 ‘피치 크럼블 버블룬’ △ 포근한 라벤더 향기의 ‘슬리피’ △ 바닷 속에 들어가는 인어 꼬리 모양의 ‘머메이드 테일’ 등 28종으로 나왔다. 다양한 모양‧색‧향기로 제조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부셔서 쓰거나, 자연 건조 후 재사용할 수 있다. 러쉬는 각 매장별로 다른 종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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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세 ‘메이크킵미스트’ 일본서 인기

 

[뷰티누리] 고세 ‘메이크킵미스트’ 일본서 인기

일본 고세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메이크업 고정 미스트 ‘메이크킵미스트’가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고세는 발매 9개월 만에 출하수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일본에서 메이크업 고정 미스트는 특히 여름철 망가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비결로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여기에 최근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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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외국 브랜드 매장 오픈에 최고 8억 지원

 

[뷰티누리] 베이징, 외국 브랜드 매장 오픈에 최고 8억 지원

베이징시가 시내에 매장을 오픈하려는 국내·외 브랜드를 대상으로 자금을 지원한다. 베이징시 사무국은 ‘2020년 상업유통 발전자금 항목 통지’를 통해 베이징시에 아시아 첫 매장, 중국 첫 매장, 베이징 첫 매장, 플래그숍을 오픈하는 브랜드와 수권대리상을 대상으로 오픈 자금을 지원한다고 최근 밝혔다. 중국 내 지원대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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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역내 화장품 매장 임대 ‘입찰 담합’ 적발

 

[뷰티누리] 지하철 역내 화장품 매장 임대 ‘입찰 담합’ 적발

지하철 역내 화장품 전문점 장소임대 입찰에서 더페이스샵이 낙찰을 위해 담합한 사실이 적발돼 제재를 받게 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부산교통공사가 2015년 6월 발주한 화장품 전문점 점포임대 입찰에서 사전에 낙찰 예정자와 투찰가격을 담합한 더페이스샵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총 8200만원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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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굳건’

 

[뷰티누리] 메디힐,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위 ‘굳건’

빅데이터를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메디힐이 3월에도 1위를 유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올해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빅데이터 1599만 7157개에 대해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2월과 비교하면 28.55% 줄어든 수치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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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중천 더샘대표, 70% 파격세일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소비자 우롱’

 

김중천 더샘대표, 70% 파격세일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소비자 우롱’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국화장품의 더샘이 70%라는 말도 안 되는 세일을 단행했지만 효과가 미미한 것으로 예측된다.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은 지난 이 3월 25일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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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온, '코로나19 여파' 아우딘퓨처스 인수 철회

 

코스온, '코로나19 여파' 아우딘퓨처스 인수 철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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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신채널전략 급물살 타나

 

[코로나19 파장]아모레퍼시픽, 신채널전략 급물살 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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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캠페인 이력 분석 최적 타깃·매체에 광고 노출

 

CMN(Cosmetic Mania News)

메조미디어 시그널 플레이, 도달률·반응률 강화한 패키지 출시 [CMN]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자체 동영상 광고 플랫폼 ‘시그널 플레이(SIGNAL PLAY)’의 광고 도달률과 반응률을 강화한 8개 업종별 동영상 광고 패키지를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동차 ▲뷰티 ▲금융 ▲식음료 ▲여행 ▲영화 ▲교육 ▲병의원 등 분야별로 타깃에 따른 브랜드 노출 및 퍼포먼스 효율을 극대화했다. 이 패키지 상품은 시그널 플레이의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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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각국 화장품 최근 이슈는?

 

세계 각국 화장품 최근 이슈는?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20년 국내 화장품은 물론 세계 화장품 시장에도 다양한 변화가 일 전망이다.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화장품 시장까지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지만 각국의 화장품 시장도 급변 하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각국의 화장품 시장 이슈를 정리해 눈길을 끈다. 먼저 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새로운 화장품감독관리조례(초안) 발표를 주목할 필요가 있을 전망이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20년 1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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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한류 속에서도 K-뷰티 일본에서 약진

 

반한류 속에서도 K-뷰티 일본에서 약진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본의 무역 장벽 강화에 따라 국내에서 일본산 제품에 대한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관련 한국과 외교 마찰을 빚고 있는 가운데에도 일본 내 한국산 화장품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일본 화장품 시장 동향 자료에 따르면 일본의 1020세대들이 한국산 화장품의 저렴한 가격과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호하면서 불안정한 한일 관계 속에서도 한국의 화장과 패션이 인기를 얻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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