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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25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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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유래 추출물 함유한 약산성 제품 증가

 

[뷰티누리] 자연유래 추출물 함유한 약산성 제품 증가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화장품기업들이 약산성으로 순한 제품, 보습 성분 함유 제품을 집중 출시한 것으로 분석됐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년 2월 신규&리뉴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2월 업계를 선도한 키워드는 ‘약산성’, ‘광채’, ‘추출’인 것으로 나타났다. 약산성 화장품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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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중심 유통 채널 재편 전망

 

[뷰티누리]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중심 유통 채널 재편 전망

최근 수도권에서도 코로나19가 확산 조짐을 보이며 국내 FMCG(일용소비재) 시장에서는 빠르고 편리한 배송과 비대면 쇼핑이 장점인 온라인 채널들의 성장세가 커지고 있다. 칸타(KANTAR)가 최근 발표한 ‘코로나19와 국내 FMCG 시장 온라인 유통 채널 분석’에 따르면 올해 1·2월 국내 일용소비재 시장 전체 구매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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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 화장품 ‘효능’·‘팁’ 알려주는 광고 선호

 

[뷰티누리] 소비자들, 화장품 ‘효능’·‘팁’ 알려주는 광고 선호

소비자들은 화장품을 구매할 때 효능·효과, 활용 팁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탐색 의사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광고 유형은 인플루언서 광고였고 가장 많이 활용하는 포털사이트는 네이버였다. 메조미디어는 ‘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지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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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수입 위해 의약외품 허가 등 관련 서류 확인해야

 

[뷰티누리] 마스크 수입 위해 의약외품 허가 등 관련 서류 확인해야

국내 유통업체들은 수술·보건용 마스크 수입을 위해서 의약외품 허가, 약사법 구비요건 등 절차에 필요한 서류에 대한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24일 한국무역협회·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한국수입협회는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유통업체 및 관심 업체를 대상으로 ‘마스크 수입 절차 안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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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대부분 제품 선택 시 ‘성능’ 본다

 

[뷰티누리] 소비자 대부분 제품 선택 시 ‘성능’ 본다

소비자 대부분은 화장품을 선택할 때 성능이 우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맞춤형 화장품에 대해서도 같은 이유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브랜드보다 성능, 타인의 추천보다 자신의 의사를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었다. 메조미디어는 ‘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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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진 증가 둔화, 사실상 8월 종식 예상

 

[뷰티누리] 코로나19 확진 증가 둔화, 사실상 8월 종식 예상

최근 글로벌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증가율이 점점 둔화되고 있는 만큼 늦어도 6월 초순에 큰불이 잡히고 사실상 8월에 종식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3월 2~23일 기준 데이터를 근거로 코로나19 글로벌 확진자수 증가추이를 살펴본 결과 확진자수는 크게 늘고 있지만 증가율은 점점 둔화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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쿤달·케라시스·미쟝센, 샴푸 브랜드평판 TOP3 차지

 

[뷰티누리] 쿤달·케라시스·미쟝센, 샴푸 브랜드평판 TOP3 차지

3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쿤달’이 1위로 등극하며 뒤이어 ‘케라시스’ 2위, ‘미쟝센’이 3위를 차지했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22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4296만 9646개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샴푸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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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K뷰티를 구독하다”

 

싱가포르 “K뷰티를 구독하다”

싱가포르에 K뷰티 구독서비스 열풍이 불고 있다. 싱가포르는 스마트폰 보급률이 78%에 달한다. 이커머스가 발전해 구독경제가 빠르게 성장했다. 싱가포르 정부는 2025년까지 ‘현금없는(Cashless) 사회’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탄탄한 온라인 결제 인프라를 갖춘 점도 구독경제 성장에 힘을 싣는다. 최근 싱가포르에서 맞춤형 K뷰티 구독 서비스가 유행하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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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것이 좋아” 미니화장품 인기

 

“작은 것이 좋아” 미니화장품 인기

미니 화장품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크기와 가격은 낮추고 실용성은 높였기 때문이다. 신제품을 다양하게 써보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미니 화장품에 지갑을 열고 있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가 미니 화장품을 찾는다. 용량과 가격 부담이 적어 본품 구매 전 테스터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뷰티업계는 스킨케어‧메이크업‧디바이스까지 미니 제품을 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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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계, 사업다각화 '6조원대 펫시장' 공략 강화

 

화장품업계, 사업다각화 '6조원대 펫시장' 공략 강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국내 반려동물 산업 규모가 6조 원대로 전망되면서 화장품 업계가 잇따라 펫코노미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KREI)에 따르면, 반려동물 산업 규모는 지난해 3조 원을 넘어섰으며 오는 2027년까지 반려동물 관련 시장 규모가 6조 원대까지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이다. 또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201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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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틸라, 맑은 컬러 섬세한 텍스처 ‘2020 스프링 컬렉션’ 2종 출시

 

스틸라, 맑은 컬러 섬세한 텍스처 ‘2020 스프링 컬렉션’ 2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의 '2020 스프링 컬렉션'이 3월 공식 출시된다. 이번 2020 스프링 에디션은 워터 핏, 크림 립 틴트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고밀착 소프트 컨실데이션, ‘픽셀 퍼펙트 컨실러’ 2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는 ‘립 바이닐’은 빛을 머금은 비비드한 컬러가 촉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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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스프레이 자외선차단제 부활...하룻만에 16억원 판매

 

레시피 스프레이 자외선차단제 부활...하룻만에 16억원 판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한때 중국 시장서 맹위를 떨치던 달팽이크림이나 마스크 팩이 신제품 개발 의지 부족과 현지 마케팅 부재, 유통변화 대응 부재, 경쟁 브랜드 속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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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K코스메틱, '물류·브랜드' 또 손실…투심위축 심화

 

CTK코스메틱, '물류·브랜드' 또 손실…투심위축 심화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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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모찌 토너', 바이럴 영상 눈길

 

CMN(Cosmetic Mania News)

[CMN]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바이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그 동안 별도의 광고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아이템으로 성장했다. 특히 지난 한해 동안 20만 통 이상 팔리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를 기념해 토니모리가 소비자 리얼 리뷰를 바탕으로 만

www.cmn.co.kr

 

밀레니얼 세대 겨냥하는 2020 소비 트렌드, 편리미엄 뷰티

 

밀레니얼 세대 겨냥하는 2020 소비 트렌드, 편리미엄 뷰티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 편리미엄.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는 편리함(convenience)...

www.geniepark.co.kr

 

칸타, 코로나19와 국내 FMCG 시장 유통 채널 분석

 

칸타, 코로나19와 국내 FMCG 시장 유통 채널 분석

칸타, 코로나19와 국내 FMCG 시장 유통 채널 분석 코로나19로 ‘언택트 쇼핑’ 증가 … 온라인에서 국내 1위 리테일러 나올까? 최근 수도권에서도 코로나19가 확산 조짐을 보이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다. 국내 FMCG(일용소비재) 시장에서는 빠르고, 편리한 배송과 비대면 쇼핑이 장점인 온라인 채널들이 타 채널로부터 구매자 유입이 늘면서 성장세가 더욱 커지는 모습이다.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코로나19가 본격화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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