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3-2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상하이전시회(CBE), 연기…개최 일정은 미정

 

상하이전시회(CBE), 연기…개최 일정은 미정

상반기 최대 국제 규모의 화장품·미용전시회로 손꼽히는 ‘중국상하이미용전시회’(이하 CBE)가 결국 코로나19의 영향권을 벗어나지 못한 채 연기 개최가 결정됐다. CBE 공동 주최사 상하이바이원전시유한회사와 인포마마켓은 오늘(26일) 전시회 참가를 신청한 각 기업을 대상으로 ‘CBE 연기 개최 결정통지문’을 발송했다. 주최 측은 이 통지문에서 CBE의 연기

www.cosmorning.com

 

손 소독제, 수출 효자 품목될까?

 

손 소독제, 수출 효자 품목될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보건용)마스크의 수출금지 품목 지정과 함께 손 소독제에 대한 수요가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 손 소독제로 허가받은 건수가 전체 손 소독제 허가 건수의 21.9%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약외품의 외용소독제(분류번호 46000)로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야 하는 손 소독제는 24일 현재 총

www.cosmorning.com

 

日폴라·히타치조선 식물성분 화장품 용기·원료 개발

 

[뷰티누리] 日폴라·히타치조선 식물성분 화장품 용기·원료 개발

日폴라·히타치조선 식물성분 화장품용기 공동개발 일본 폴라 화성공업과 히타치조선은 100% 친환경 식물 유래 성분을 화장품 용기와 원료로 활용하는 공동개발을 3월부터 시작한다고 알렸다. 두 회사는 SDGs(지속가능 발전 목표) 달성을 위해 이산화탄소 배출 및 폐기플라스틱의 삭감 등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대응을 진행하는...

www.beautynury.com

 

에탄올이냐 메탄올이냐? 무알코올 손 세정제라!

 

[뷰티누리] 에탄올이냐 메탄올이냐? 무알코올 손 세정제라!

‘코로나19’가 창궐함에 따라 손 세정제를 찾는 수요가 폭주하고 있는 가운데 에탄올과 메탄올에 대한 소비자들의 혼동으로 인해 일각에서 문제점이 나타나고 있는 형편이다. 이와 관련,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밴쿠버에 소재한 퍼스널케어 기업 가이저 브랜즈(Geyser Brands)가 각종 세균 및 미생물을 억제하는 천연물로 개발한...

www.beautynury.com

 

화장품 매장 2곳 중 1곳 매출 절반 이상 ‘뚝’

 

[뷰티누리] 화장품 매장 2곳 중 1곳 매출 절반 이상 ‘뚝’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던 3월 중순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풍경. 주말 저녁인데도 인적 없이 한산한 모습이다.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자영업자들의 타격이 이어지는 가운데 화장품 가맹점 2곳 중 1곳은 매출이 절반 이상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가맹금이나 세금을 감면하고 매출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대책을...

www.beautynury.com

 

미니 화장품·간소화로 뭉친 J뷰티 성장세 지속

 

[뷰티누리] 미니 화장품·간소화로 뭉친 J뷰티 성장세 지속

일본의 화장품 시장이 2023년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지양하고 ‘미니 화장품’과 ‘간소화’를 앞세운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국내 업계에서도 관심이 요구된다. 중국 CBO와 글로벌데이터(GlobalData)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의 화장품 및 세면용품 시장 규모는 2018년...

www.beautynury.com

 

‘코로나19 속 광군제’ 화장품업계 마케팅 주력

 

[뷰티누리] ‘코로나19 속 광군제’ 화장품업계 마케팅 주력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중국 내에서 많은 프로모션이 취소·연기된 가운데 티몰은 ‘여성의 날’ 프로모션을 예정대로 진행해 화장품기업들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메저차이나(MeasureChina)의 ‘코로나 이후의 첫 티몰 프로모션 : 3.8 여성의 날’ 콘텐츠에 따르면 티몰은 2월 2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등 3월 8일까지 여성의...

www.beautynury.com

 

3월 로션 브랜드평판 '세타필' 최고 3개월 연속 차지

 

3월 로션 브랜드평판 '세타필' 최고 3개월 연속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3월 로션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세타필이 1위를 차지했고 그 다음은피지오겔, 니베아 순으로 나타났다. 로션은 정제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 주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스킨이나 토너는 보습을 위한 역할보다는 피부를 닦아내고 수분을 보충해 주는 역할이 크다. 그에 반해 로

www.cosinkorea.com

 

중국 화장품시장 회복 시그널 포착, 증권가 "최악은 지났다"

 

중국 화장품시장 회복 시그널 포착, 증권가 "최악은 지났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중국 현지 오프라인 매장과 물류 배송에서 화장품 업계의 회복 시그널이 포착 되고 있다. 중국 싱예(興業)증권은 지난 3월 18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요식업계와 식품, 화장품업계는 3월 빠른 매출 회복세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증권가에서는 최악의 상황은 지났다고 평가하는 분위기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www.cosinkorea.com

 

돌체앤가바나 뷰티 ‘Base Make-up Duo’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 ‘Base Make-up Duo’ 출시 - 장업신문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가 궁극의 자연스러운 룩과 완벽하게 가벼운 느낌 사이에서 고도의 균형을 이끌어낼 완벽한 조합의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로, ...

www.jangup.com

 

탄탄한 엘지생활건강 2틀 연속 총 53,000원 하락 ?

 

탄탄한 엘지생활건강 2틀 연속 총 53,000원 하락 ?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잇츠한불의 주가가 8천 원대로 대 폭락사태가 발생해 투자자가 패닉 상태다. 때문에 자사수 매입과 소각을 당장 실천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

www.thebk.co.kr

 

코로나19 영향 한중 온라인 채널 성장 '가속'

 

CMN(Cosmetic Mania News)

[CMN 이정아 기자] 올 1월과 2월 국내 일용소비재(FMCG) 시장 구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14.4% 성장했다. 주요 채널 구매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온라인 채널이 33.7% 눈에 띄는 성장을 보였다. 특히 식품 분야는 온라인 1인당 평균 구매액이 1월 대비 2월에 86.7% 큰 성장을 기록했다. 글로벌 최대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코로나19 발생 관련 국내 FMCG 시장의 변화를 분석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코로나19 공포가 국

www.cmn.co.kr

 

화장품 업계, 유튜브 등 동영상 광고에 예산 집중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심재영 기자] 화장품 업체들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동영상 광고 상품을 집중적으로 집행하는 등 영상 광고에 예산을 집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가 최근 발표한 ‘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화장품 업종의 디지털 광고는 동영상에 집중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출처=메조미디어 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화장품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는 2017년 655억원에서 2018년

www.cmn.co.kr

 

코로나19 이후 중국, 신조어 '알콜손' 등장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중국에선 ‘酒精手(알콜손)’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고 여성의날 프로모션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생중계하는 등 소비 행태가 과거와 달라져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온라인 빅데이터 분석 업체 메저차이나(대표 천계성)의 최근 리포트에 따르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중국에선 소독제 수요가 급증해 빈번한 소독제 사용으로 생겨난 손 부위 피부 트러블을 일컫는 신조어 ‘酒精手(알콜손)’이 등장했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이 신조

www.cmn.co.kr

 

BALANCE –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

 

BALANCE -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는 클렌징 제품 선정부터 엄격한 기준이 적용된다. 첫째는 아주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을 것. 둘째는 세정 실력이 뛰어날 것. 2가지 필수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클렌저가 바로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다. 수분 장벽을 파괴하지 않는 순한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자극 없는 세정

www.allure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