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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2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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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기업 64곳 2019년 경영실적 분석

 

화장품기업 64곳 2019년 경영실적 분석

지난해 화장품 기업의 경영실적은 전반적으로 부진상황을 탈출하기에는 역부족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상위권 기업은 매출성장 부문에서 제동이 걸렸고 중하위권 그룹은 이익부문에서 고전을 면치못했다. 이 같은 사실은 코스모닝이 지난 3월 19일 현재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을 통해 2019년 경영실적을 보고한 64곳(GS리테일은 참고기업으로 포함)의

www.cosmorning.com

 

코로나19 팬데믹 '일파만파'...글로벌 뷰티산업 현주소

 

[뷰티누리] 코로나19 팬데믹 '일파만파'...글로벌 뷰티산업 현주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팬데믹으로 뷰티 시장도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제품이 메이크업, 향수 제품을 능가하고 온라인 판매가 계속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미국 GCI(Global Cosmetic Industry)에 따르면 지난 17일 NPD(National Purchase Diary Panel Inc.)Group 뷰티 부사장 라리사 젠슨(Larissa Jensen은 ‘Beauty in a Time of the Coronavirus’를

www.beautynury.com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도 9월로 딜레이

 

[뷰티누리]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도 9월로 딜레이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Cosmoprof North America)도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일정을 연기키로 결정했다. 대회주관사인 이탈리아 볼로냐피에르(BolognaFier) 및 미국 미용전문인협회(PBA)는 참석자들의 안전을 위해 개최기간을 오는 9월 20~22일로 연기키로 결정했다고 18일 공표했다. 올해 대회인 제 18회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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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민감성 피부 화장품시장 약780억엔 규모

 

[뷰티누리] 일본 민감성 피부 화장품시장 약780억엔 규모

일본 야노경제연구소는 일본 국내의 민감성 피부 화장품시장이 2018년 기준 전년대비 8.7% 성장한 778억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야노경제연구소는 2019년 12월~2020년 2월에 걸쳐 화장품업체, 유통업자, 소매업자 등을 대상으로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그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야노연구소는 ‘지금까지는...

www.beautynury.com

 

'코로나19' 피부도 비상, 스킨케어 인기제품 공통성분 ‘어성초’

 

'코로나19' 피부도 비상, 스킨케어 인기제품 공통성분 ‘어성초’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2020년 겨울시즌 뷰티 크리에이터가 사랑한 최고의 스킨케어 브랜드는 ‘코스알엑스(COSRX)’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스킨케어 제품에서도 '코로나19'를 이기려는 ‘어성초’ 함유 제품이 인기를 끌어 주목된다. 뷰티 디지털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의 기업 부설기관인 뷰티데이터연구소가2월 스킨케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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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출시

 

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줄 3가지 핵심 성분인 ‘이지 솔루덤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를 선사하며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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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가장 좋아" 작년 12월보다 162% 수직상승

 

헤라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가장 좋아" 작년 12월보다 162 수직상승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가장 평판이 좋은 파운데이션 브랜드로 뽑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3월 20일 발표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헤라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고 2위는 에스티로더, 3위는 에스쁘아가 선정됐다. 이어서 4위 입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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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디바이스 • 나이트케어 스킨케어로 공략하라!

 

뷰티 디바이스 • 나이트케어 스킨케어로 공략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뷰티 디바이스와 나이트 케어 스킨케어가 2020년 중국의 뷰티경제를 견인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유통채널의 경우에는 기존의 오프라인보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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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코로나, 중국 화장품시장 변화 주도...020, 공동구매, 가성비문화 확산

 

[하]코로나, 중국 화장품시장 변화 주도...020, 공동구매, 가성비문화 확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여기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제품 구입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고려를 촉진시키고 있다. 38부녀절 소비 데이터분석에 따르면 쇼핑을 할 때 가장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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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끝] CJ 올리브영, 년 2조원대 매출...가맹점 지원대책은 전무

 

[11 끝] CJ 올리브영, 년 2조원대 매출...가맹점 지원대책은 전무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CJ 올리브영이 가맹점의 입을 강력히 통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국민과 기업 및 유통 등이 심각한 경영 악화에 빠져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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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 폭풍 성장...전년 1,2월 대비 33.7%

 

코로나로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 폭풍 성장...전년 1,2월 대비 33.7%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최근 수도권에서도 코로나19가 확산 조짐을 보이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다. 국내 FMCG(일용소비재) 시장에서는 빠르고, 편리한 배송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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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이니스프리, 색조-미샤에 열린 소비자 지갑

 

CMN(Cosmetic Mania News)

기초-이니스프리, 색조-미샤에 열린 소비자 지갑 에이지투웨니스 파운데이션 '굳건' 메디힐 시판 팩 부문 첫 1위 [CMN 창간 21주년 기획특집Ⅲ] 2020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시판 채널 [CMN 이정아 기자·심재영 기자·신대욱 기자] 이니스프리가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시판 채널 1위 자리를 지켰다.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 칸타 월드패널과 주간신문CMN이 작년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도시 거주 여성(15~65세) 9,700명을 대상

www.cmn.co.kr

 

'코로나 19' 장기화, 화장품 사용 패턴도 변화

 

CMN(Cosmetic Mania News)

마스크 착용 따른 트러블 케어 사용 증가, 밀착력 높이는 제품도 인기 [CMN 신대욱 기자]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면서 화장품 사용 변화도 나타나고 있다. 우선 마스크에 묻어나는 메이크업을 기피하거나 묻어남을 최소화한 밀착력 높은 제품 사용이 늘어나는 한편,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제품 사용이 증가했다. 또 마스크에 닿는 입과 코 주변 피부가 습해지면서 일부 가려움증이나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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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전후 K뷰티 평가와 전망

 

CMN(Cosmetic Mania News)

2019 한류백서 출간, 뷰티 한류 현황 및 코로나 이후 전망 다뤄 [CMN]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KOFICE)이 2013년부터 매년 발간하는 ‘2019 한류백서’가 지난 3월 13일 공개됐다. 이 자료는 K뷰티를 포함한 11대 한류 콘텐츠와 각 분야 전문가를 선정해 지난해 산업별 한류 동향과 2020년 전망을 담았다. 뷰티 한류 부문은 리이치24시 코리아(REACH24H KOREA) 손성민 책임연구원(전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기획조사팀 연구원)이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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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이 제품들을 주목하자

 

[최 기자의 궁시렁]2020년 이 제품들을 주목하자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경기가 어려워지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확산, 출입국 금지 조치 등으로 수출 시장에도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특히 화장품, 뷰티 업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큰 타격을 입고 있으며 관광객 감소에 따른 내수 부진은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도 재동이 걸리고 있는 상태다. 그럼에도 늘 위기는 기회를 동반한다. 어려움 속에서도 새로운 경쟁무기를 만들어 내고, 그 위기의 순간, 내일을 준비하는 자

www.beautyhankook.com

 

[2020-03-21 화장품신상] “화장품에 클래식을 담았다”

 

[2020-03-21 화장품신상] “화장품에 클래식을 담았다” - 뷰티코리아뉴스

#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이번주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이 쏟아집니다. 뷰티코...

www.bkn24.com

 

#Masksnack

 

#Masksnack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마스크도 식후경. 침샘 무장해제, 식욕 제어 불가, 거부할 수 없는 멀티마스킹 8. ORIGINS 'CHARCOAL HONEY MASK' 달콤한 꿀 내음이 진동하는 오리진스 '차콜 허니 마스크'. 들꽃에서 채취한 꿀이 피부에 충만한 영양을 채운다. 대나무 숯의 모공 정화 효과는 보너스. NATURE REPUBLIC 'GINSENG ROYAL SILK GOLD 2 STEP HYDROGEL MASK' 6년 근 홍삼 추출물, 로열젤리와 순금 성분을 머금은 네이

www.vogue.co.kr

 

입술 위의 버킨! 에르메스 뷰티의 첫 번째 컬렉션, ‘루즈 에르메스’

 

입술 위의 버킨! 에르메스 뷰티의 첫 번째 컬렉션, '루즈 에르메스'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출시 전부터 핫이슈로 떠오른 에르메스 뷰티의 첫 번째 컬렉션, '루즈 에르메스'가 국내에 상륙했다. 루즈 에르메스는 에르메스 퍼퓸&뷰티 CEO인 아그네스 드 빌러가 그린 밑그림을 바탕으로 각 분야 아티스틱 디렉터가 머리를 맞댄 끝에 5년 만에 탄생한 립스틱이다.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이 특징인 24가지 컬러에 6개월마다 리미티드 에디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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