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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2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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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0女 57% “맞춤형화장품 필요”

 

1050女 57% “맞춤형화장품 필요”

1050여성 57%는 맞춤형화장품이 필요하다고 여겼다. 자신의 피부에 최적화한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어서다. 맞춤형화장품은 일반 화장품보다 피부에 잘 맞고,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으며, 효과를 믿을 수 있다고 인식했다. 맞춤형화장품의 성분을 더 신뢰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는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보고서’에서 밝혀졌다. 2월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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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몰고 온 新 뷰티풍속도

 

코로나19가 몰고 온 新 뷰티풍속도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번지면서 유통산업이 변화를 맞았다. 유행이 장기화하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되는 추세다. 반면 뷰티업계에서는 특화 상품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새로운 수요와 소비 패턴이 자리하는 모습이다. 봄 시즌 대세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이라는 오랜 공식이 깨졌다. 마스크 트러블을 다스리는 기초 화장품, 손세정제, 홈케어 제품이 화장대를 차지했다. 색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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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 ‘마스크에 안 묻는’ 화장품 개발

 

콜마, ‘마스크에 안 묻는’ 화장품 개발

글로벌 화장품·의약품 ODM 전문제조기업 한국콜마(대표이사 윤상현)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이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 줄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시의적절한 제품 개발로 고객사의 경영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동시에 트렌드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하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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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美 GDP 30% 급락 예상

 

[뷰티누리] 코로나19로 美 GDP 30% 급락 예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미국 경제가 예상보다 더 큰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측됐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모건 스탠리의 엘렌 젠트너 등 경제학자들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로 미국의 2분기 국내 총 생산(GDP)이 30.1% 감소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 평균 실업률은 12.8%로 증가하고 소비는 31% 감소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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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 자연파 화장품 ‘바움’ 론칭

 

[뷰티누리] 시세이도, 자연파 화장품 ‘바움’ 론칭

일본 시세이도가 5월 30일 자연파 화장품브랜드 ‘바움(BAUM)’을 일본에서 론칭한다. 시세이도는 ‘‘바움’은 환경 변화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면서 수백 년 간 살아온 ‘수목의 힘’에 주목하는 동시에 일본인이 예부터 소중히 해온 ‘자연과의 공생’이라는 사상에 뿌리내린 장인정신을 기본으로 했다’고 설명한다. 세계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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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촉발 상장사 100곳 시가총액 29.7% ‘감소’

 

[뷰티누리] 코로나19 촉발 상장사 100곳 시가총액 29.7% ‘감소’

국내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60일 사이에 국내 주요 상장사 100곳의 시가총액이 3분의 1 수준인 29.7% 감소되며 주가 역시 평균 32.8%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CXO연구소가 발표한 ‘국내 주요 상장사 100곳의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일 대비 60일 기준 주가 및 시가총액 변동 분석’에 따르면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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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소비자 1인 평균 178弗 ‘코로나19’ 대비 지출

 

[뷰티누리] 美 소비자 1인 평균 178弗 ‘코로나19’ 대비 지출

미국 소비자들의 63%가 1인당 평균 178.44달러를 ‘코로나19’ 창궐과 관련한 대응태세를 갖추는 데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손 세정제를 포함한 세정용 제품(cleaning products)이나 화장실용 휴지 등의 퍼스널케어 제품들과 비상용 식량, 의약품 등을 구입하고 비축해 두기 위해 3월 13일 현재까지 적잖은 비용을 지출한 것으로 조사되었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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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헤라’·립스틱 ‘입생로랑’ 브랜드평판 1위

 

[뷰티누리] 파운데이션 ‘헤라’·립스틱 ‘입생로랑’ 브랜드평판 1위

헤라와 입생로랑이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19일까지 파운데이션 브랜드의 빅데이터 1939만 6207개에 대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헤라, 에스티로더, 에스쁘아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 결과 헤라, 에스티로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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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간 마스크 착용에 안 묻는 화장품 등 트랜드 변화

 

[뷰티누리] 장기간 마스크 착용에 안 묻는 화장품 등 트랜드 변화

장기간 마스크착용으로 트러블케어·안 묻는 화장품 등 화장품 트랜드에 변화가 일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미세먼지 등으로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면서 이로 인한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으로 일부 완화 됐다고는 하나 직접 대면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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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지난해 미국 화장품시장 23조 5,390억 기록

 

[미국 리포트] 지난해 미국 화장품시장 23조 5,390억 기록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정]지난해 미국 프레스티지 화장품 시장은 전년과 비교해 큰 변동이없던 것으로나타났다.또 지난해스킨케어가 주목을 받는 반면 색조 메이크업 시장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리서치 그룹인 NPD그룹에 따르면, 미국 프레스티지 화장품 시장은 2019년 182억 달러(한화 약 23조 5,39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과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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쿤달, 3월 샴푸 브랜드평판 전월대비 12.31% 상승 1위 차지

 

쿤달, 3월 샴푸 브랜드평판 전월대비 12.31 상승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3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쿤달 샴푸'가 1위를 차지했고 그 다음은케라시스 샴푸가 2위를, 미쟝센 샴푸가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지난2월 21일부터 3월 22일까지 실시했다. 이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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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투자자 노심초사...

 

http://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97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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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20' 앞세운 애경산업, 내수기업 꼬리표 뗀다

 

'Age20' 앞세운 애경산업, 내수기업 꼬리표 뗀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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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년간 70개국 소비자가 선택한 더마 보습 브랜드

 

CMN(Cosmetic Mania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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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대표 브랜드, 온라인 강화 나선다

 

K-뷰티 대표 브랜드, 온라인 강화 나선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에스티로더 그룹에 인수되며 K-뷰티 대표명사로 자리 잡은 닥터자르트로 대변되는 해브앤비가 온라인 시장 강화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의 모회사 해브앤비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이커머스 시장 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설 방침을 밝힌 것. 지난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해브앤비 본사에서 해브앤비와 11번가는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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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도 에스테틱에서 시술받은 듯 완벽한 케어!

 

집에서도 에스테틱에서 시술받은 듯 완벽한 케어!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얼루어 #에디터스픽 #바나브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도 에스테틱에서 시술받은 듯 완벽한 케어를 선사하는 뷰티 디바이스를 소개할게요. 그 주인공은 6가지 갈바닉 케어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바나브 #UP6 갈바닉 이온이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효능을 극대화해줘요. 클렌징부터 보습, 탄력 케어까지 다양한 기능이 담긴 스마트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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