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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2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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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마스크 착용으로 트러블케어 제품 ‘훨훨’

 

[뷰티누리] 미세먼지·마스크 착용으로 트러블케어 제품 ‘훨훨’

미세먼지와 마스크 장시간 사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트러블케어 화장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유통업체 등 업계에 따르면 트러블케어 제품은 미세먼지가 심한 매년 3~4월에 판매량이 급증하는 경향을 보인다. 그러나 최근에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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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가맹점 2곳 중 1곳, 코로나19로 매출 ‘반토막’

 

[뷰티누리] 화장품 가맹점 2곳 중 1곳, 코로나19로 매출 ‘반토막’

화장품 가맹점 2곳 중 1곳이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절반 이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도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가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가맹점주 346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1%가 코로나19로 인해 20~30%의 매출이 감소됐다고 답변했다. 구간별로 보면 0~10% 감소 14%, 10~20% 18%, 31~40% 18%, 41~50% 10%, 51%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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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중국 화장품 시장 성공 위해 ‘브랜드력’ 중요

 

[뷰티누리] K뷰티, 중국 화장품 시장 성공 위해 ‘브랜드력’ 중요

국내 화장품기업들이 중국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브랜딩을 위한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증권 정혜진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성장 모멘텀으로 꼽히는 중국 시장에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크게 럭셔리-프리미엄과 매스티지-매스 시장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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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세포라‧얼타뷰티, 앞다퉈 사회적 거리두기

 

[뷰티누리] 러쉬‧세포라‧얼타뷰티, 앞다퉈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19’의 확산에 직면한 화장품업체들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행에 옮기고 있다. 당장 눈앞의 손해를 감수하고 매장의 문을 걸어잠그는 조치를 단행하고 나섰다는 의미이다. ‘러쉬 코스메틱스’는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지역에 산재한 258개 매장 전체를 1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폐쇄하고, 이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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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알엑스, 스킨케어 베스트 브랜드 선정

 

[뷰티누리] 코스알엑스, 스킨케어 베스트 브랜드 선정

뷰티 크리에이터가 사랑한 최고의 스킨케어 브랜드는 ‘코스알엑스(COSRX)’로 나타났다. 레페리의 뷰티 데이터 연구소는 2020년 2월 스킨케어 브랜드 및 제품의 유튜브 여론을 분석한 결과 스킨케어 부분 베스트 브랜드로 코스알엑스가 256점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으며 달바 231점, 구달 223점, 얼라이브랩 221점, 아이소이 217점 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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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조정열 신임대표 선임

 

에이블씨엔씨, 조정열 신임대표 선임

에이블씨엔씨가 오늘 이사회를 열고 조정열 전 한독 대표이사를 총괄대표집행임원으로 선임했다. 이 회사는 조 대표 선임을 통해 이해준 단독 대표 체제에서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조정열 대표는 이화여대 사회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유니레버코리아에서 글로벌 화장품산업에 대한 역량을 쌓았다. 로레알코리아에서 로레알파리와 키엘 등을 론칭했다. 이어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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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솔킨 마스크 세이버

 

라솔킨 마스크 세이버

연지코스메틱(대표 김민정)이 일회용 마스크 교체 시트 ‘라솔킨 마스크 세이버’를 출시했다. ‘라솔킨 마스크 세이버’(LASOLKIN MASK SAVER)는 마스크 내부나 외부에 결합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사용하도록 돕는다. 마스크팩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디자인 특허등록(30-1050781-00-00)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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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하락 불구 '화장품주' 강세, 시진핑 방한 기대감 한몫

 

코스피 하락 불구 '화장품주' 강세, 시진핑 방한 기대감 한몫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코스피 내 대부분의 업종이 하락세를 보인 가운데 화장품주는 강세를 보여 눈길을 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오늘(19일) 오전 10시 34분전일 대비 4.06 상승한 166,500원에 거래됐다. LG생활건강은 같은 시각 0.97 오른 1,144,000원을 나타내고 있다. 같은 시각 코스맥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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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LG생활건강' 1위 차지

 

3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LG생활건강'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3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 결과 LG생활건강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아모레퍼시픽 2위, 한국콜마 3위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월 17일부터 3월 18일까지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브랜드 빅데이터 25,404,490개를 분석했다. 이는 지난 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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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LVMH그룹, '코로나19' 대응 '손세정제' 생산 '무료제공'

 

[미국 리포트] LVMH그룹, '코로나19' 대응 '손세정제' 생산 '무료제공'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정]프랑스의 글로벌 기업인LVMH그룹은 크리스찬디올 향수, 겔랑, 지방시 향수 등 세계 유명 브랜드 향수와 화장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일시적으로 멈추고 손 세정제를 직접 생산해 프랑스 국민들과 공공병원에 무료로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LVMH그룹은 지난 3월 16일(현지시간)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향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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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 인지도 ‘설화수’ 가장 높아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 ‘설화수’ 가장 높아 - 장업신문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설화수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여성 화장품 구매행태를 분석한 3월 소비자행태조사’(MCR)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에서 설화수가 93%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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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화장품전문점 평판 1위 '올리브영'

 

3월 화장품전문점 평판 1위 '올리브영' - 장업신문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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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코로나, 중국 화장품시장 변화...020, 공동구매, 가성비문화 확산

 

[상]코로나, 중국 화장품시장 변화...020, 공동구매, 가성비문화 확산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 여성들의 소비행태와 유통채널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까?최근 칸타(KANTAR)는 2003년 사스와 코로나19 발생 전후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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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처음 경험한다'...잇츠한불, 현금 많다고 자랑말고 자사주 매입하라'

 

'진짜 처음 경험한다'...잇츠한불, 현금 많다고 자랑말고 자사주 매입하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오늘(19일) 화장품 증시는 어떤 형용사로도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43개 이르는 전종목이 폭락했다. 블러썸엠앤씨, 아우딘퓨처스, 코스온, 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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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에 트러블 케어 화장품 매출 ‘쑥쑥’

 

코로나19에 트러블 케어 화장품 매출 ‘쑥쑥’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트러블 관련 화장품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이 늘면서 피부 트러블이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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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답한 마스크 속 지친 피부를 챙겨라

 

답답한 마스크 속 지친 피부를 챙겨라 - 뷰티한국

Trend스타일 답답한 마스크 속 지친 피부를 챙겨라클렌징부터 진정, 트러블 케어까지 총집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면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외출 시 메이크업은 물론, 마스크 표면의 피부 자극과 습기로 인한 세균 번식으로 가려움증 유발과 피부 트러블 등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실제로 G마켓에 따르면 지난 2월 7일부터 3월 8일까지 한 달간 에센스와 미스트, 클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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