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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1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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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한국콜마 등 맞춤형화장품 시장 진출 앞둬

 

[뷰티누리] 아모레·한국콜마 등 맞춤형화장품 시장 진출 앞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3월 14일 맞춤형화장품 제도가 시행됐다. 세계최초로 시행되는 맞춤형 화장품은 고객의 피부 상태 측정 등을 측정해 그결과를 바탕으로 원료를 혼합·소분해 만드는 화장품으로 고객의 기호를 반영해 원하는 만큼 구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에서는 맞춤형화장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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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3

 

[뷰티누리] [뷰티누리트렌드모니터™]KEY NOTES for MANAGEMENT: 2020/03

1. 코로나19發 경영타격 2020년 1월부터 전세계로 확산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한국 기업의 60% 이상이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됐다.한국경제연구원이 매출액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 기업의 절반 이상인 61.8%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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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수입 20% 줄면 한국 GDP 0.37% 감소

 

[뷰티누리] 중국 수입 20% 줄면 한국 GDP 0.37% 감소

중국의 수입량이 줄어들면 한국 GDP도 따라 감소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을 포함한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코로나19에 따른 기업의 대응 방안’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경제 문제, 한국 산업의 불확실성을 분석하며 이같이 밝혔다. 보고서는 “세계 제조업의 29%를 담당하는 중국 생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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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말론, 향수 브랜드평판 1위 등극

 

[뷰티누리] 조말론, 향수 브랜드평판 1위 등극

향수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3월에는 조말론이 1위에 등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6일까지 향수 브랜드의 빅데이터 4936만 5926개를 통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조말론이 1위였고 샤넬, 불가리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샤넬, 조말론, 불가리, 몽블랑, 랑방, 구찌, 딥티크, 버버리, 클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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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상하이 국제 뷰티 박람회(CIBE) 5월 열린다

 

2020 상하이 국제 뷰티 박람회(CIBE) 5월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최현정 기자] 전 세계 뷰티 업계 전문가들은 B2B 행사인 ‘2020 상하이 국제 뷰티 박람회(CIBE)’에 꼭 참석해야 한다. 아시아와 세계를 잇는 ‘2020 상하이 국제 뷰티 박람회’는 뷰티 산업을 휩쓸 새로운 트렌드와 제품, 서비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늘날 중국에서 일어난 모든 일은 곧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다. 특히 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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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인터파머스, 올해 매출계획 '코로나19' 영향 하향조정

 

[미국 리포트] 인터파머스, 올해 매출계획 '코로나19' 영향 하향조정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정] 인터파머스(Interparfums)는지난해 12월 31일 마감된 4분기와 2019년 경영실적은매출은 5.6 증가한 7억 3,350만 달러(한화 약 8,951억 6,000만원)로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2.0 증가한 6억 2,200만 달러(한화 약 7,590억 7,000만원)로 발표했다. 인터파머스는 거의 모든 지역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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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따움 라이브' 무너지나? 명동, 대학로점 등 핵심상권 매장 줄줄이 폐점

 

'아리따움 라이브' 무너지나? 명동, 대학로점 등 핵심상권 매장 줄줄이 폐점

[코스인코리아닷컴 오영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들이 주요 상권에서 줄폐점을 이어가며 쓴 맛을 보고 있다. 아리따움 라이브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의 라이브 콘셉트형 멀티 뷰티샵이다. 지난 3월 9일 폐점한 명동점에 이어 대학로점은 금주, 사당점은 이달 내 폐점을 앞두고 있다. 모두 주요 상권에서 채 1년도 되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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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5년 새 미세먼지 언급 화장품 리뷰 40배 증가

 

최근 5년 새 미세먼지 언급 화장품 리뷰 40배 증가 - 장업신문

미세먼지의 계절이 왔다. 3월이면, 봄바람과 나들이로 설레던 시절은 옛이야기가 됐다. 2월부터 어김없이 미세먼지 주의보와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부쩍 잦아졌다. 수년 전만 해도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도가 이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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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어떻게 하겠다’는 실행계획을 발표하라! ‘당신을 응원하겠다’

 

‘무엇을 어떻게 하겠다’는 실행계획을 발표하라! ‘당신을 응원하겠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금융위기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예상에 화장품 증시는 지난 13일 3.41%, 16일에는 3.58% 등 거래일 이틀 만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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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 • 에스디 • 제이준, 한번도 본적없는 주가...'2-3천원'

 

리더스 • 에스디 • 제이준, 한번도 본적없는 주가...'2-3천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1만 원대, 2만 원대, 3만 원대 붕괴라는 표현이 부적절하다. 지난 2틀 동안의 대폭락으로 사상 최저가가 속출했기 때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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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매장? 의약외품 매장?

 

[9]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매장? 의약외품 매장?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도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최대 70%에 가까운 매출이 하락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의 화장품사는 매출변화나 제품 판매액 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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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K코스메틱, 공모가 대비 1/6 폭락…투자자 노심초사

 

CTK코스메틱, 공모가 대비 1/6 폭락…투자자 노심초사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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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대세는 '중국풍' 화장품

 

CMN(Cosmetic Mania News)

지난해부터 인기 급증, 코로나19 사태로 중국내 애국주의 마케팅 거세질 전망 [CMN 박일우 기자] 올해 중국 화장품시장에서 ‘중국풍’이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부터 중국풍을 내세운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중국에서 애국주의 마케팅이 거세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KOTRA와 업계 등에 따르면 2019년은 중국 전통 분위기를 녹여낸 중국풍 소비재의 인기가 급등한 해다. 리닝(李宁), 타이핑냐오(太平鸟) 등 중국산 패션 신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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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더마코스메틱 '파티온', 시코르 입점

 

CMN(Cosmetic Mania News)

[CMN]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 파티온은 지난달 26일 시코르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점, 용산점, 고양, 광주 등 총 7개 시코르 지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7종과 보습케어 라인 ‘딥 배리어’ 4종이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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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피부를 위한 솔루션

 

도시 피부를 위한 솔루션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노화를 부르는 요소는 다양하죠. 블루라이트와 미세먼지, 외부 유해 환경 등 피부는 끊임없이 자극에 노출되기 마련! 도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를 시작해보세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콤부차 성분이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답니다. 메마른 피부를 시원한 콤부차 한 잔으로 달래 본는 건 어떨까요?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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