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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3-1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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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X, 강렬한 입술 끌림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 출시

 

MBX, 강렬한 입술 끌림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가 봄 시즌을 맞아 고발색의 ‘에나멜 립 라커’를 3월 16일 출시했다.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는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겼다. 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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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소비자, 인기있는 해외 화장품 6가지는?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소비자, 인기있는 해외 화장품 6가지는?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 력셔리 인사이드는 베트남에서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6개 해외 화장품 브랜드를 소개했다.이들 6개 인기 해외 브랜드는 바이오더마, 파마시, 메이블린, 맥, 클리니크, 라네즈 등이 꼽혔다. # 바이오더마, 프랑스 브랜드 '안전한 피부 위한 화장품' 포지셔닝 바이오더마는 프랑스 브랜드로 20년 이상연구

www.cosinkorea.com

 

FJK 2020년 3월호 [특집] 진화하는 미백 연구 4

 

FJK 2020년 3월호 [특집] 진화하는 미백 연구 4

#표피의 최종당화산물과 각질층의 광 투과성과의 관계 조직 노화의 촉진 요인으로 당화 스트레스가 주목받고 있다. 당화 스트레스는 당(糖)의 부하에 의한 생체에의 스트레스와 그 후의 반응을 종합적으로 파악한 개념으로 알려져 있다1). 생체 단백질이 당에 의해 변형되면 비효소적인 반응이 진행되어 다양한 중간체 형성을 거쳐 최종당화산물(Advanced Gly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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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체앤가바나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돌체앤가바나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돌체앤가바나뷰티가 오늘(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매장을 연다. 2019년 10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은 두번째 매장이다. 매장은 돌체앤가바나 디자이너의 집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했다. ‘돌체앤가바나 까사’를 주제로 공간을 연출했다. 가구와 소품에 이탈리아 감성을 담았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여왕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판매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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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브론, 새 사업 최적화 프로그램 착수 발표

 

[뷰티누리] 레브론, 새 사업 최적화 프로그램 착수 발표

레브론(Revlon)이 사업과 자본구성을 강화하고, 미래의 성장을 위한 토대를 한층 탄탄하게 구축하기 위해 ‘2020년 신규 사업 최적화 및 구조조정 프로그램’에 착수한다고 지난 9일 공표했다. 첫째로, 미국의 다국적 투자은행 제프리스 파이낸스(Jefferies Finance LLC)와 협력해 2021년 2월 만기가 도래할 선순위 채권과 2019년 중‧장기...

www.beautynury.com

 

온라인 쇼핑 성장에 오프라인 매장 침체 지속 전망

 

[뷰티누리] 온라인 쇼핑 성장에 오프라인 매장 침체 지속 전망

이커머스 시장 성장으로 온라인 쇼핑은 성장하는 반면 오프라인 매장의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상가정보연구소가 통계청 통계를 분석한 결과 2020년 1월 온라인 쇼핑 총 거래액은 12조 3906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5.6% 증가했으며 그 중 8조 2730억원은 모바일 거래액으로 전년 동월 대비 21.4% 증가했다. 상품군별로...

www.beautynury.com

 

맞춤형 화장품 시대 본격 개막!

 

맞춤형 화장품 시대 본격 개막! - 장업신문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중심으로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 서비스는 4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맞춤형 화장품...

www.jangup.com

 

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한정 출시

 

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한정 출시 - 장업신문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봄을 닮은 색상과 귀여운 모양으로 완성한 ‘2020 이스터 에디션(2020 Easter Edition)’을 한정 출시한다.‘2020 이스터 에디션’을 구성하는 모든 제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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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인도네시아와 일본 전격 진출

 

AHC, 인도네시아와 일본 전격 진출 - 장업신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인도네시아와 일본에 잇따라 진출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뷰티 시장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AHC는 지난 1월에는 인도네시아, 2월에는 일본에서 공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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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첫 NASA 바이오미생물 소재 선케어 개발...닥터자르트?

 

세계 첫 NASA 바이오미생물 소재 선케어 개발...닥터자르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마스크 팩, 수분크림, 에어쿠션 이후 혁신적인 제품이 없어 답답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의 기술의 도입도 로레알 등 글로벌 브랜드에 비해 한참 ...

www.thebk.co.kr

 

[8]미샤, 세일도 무용지물...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판매 부진

 

[8]미샤, 세일도 무용지물...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판매 부진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그동안 내수부진과 노동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체력이 약화된 상태에서 느닷없이 코로나바이러스라는 악재를 만나면서 화장품 가맹점이 더 이상 버틸 기력...

www.thebk.co.kr

 

아모레퍼시픽, '동남아 생산 전략' 재검토 나섰다

 

아모레퍼시픽, '동남아 생산 전략' 재검토 나섰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세상의 모든 팔레트를 만나다

 

CMN(Cosmetic Mania News)

[CMN]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데일리 룩부터 과감한 컬러 포인트 룩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를 한데 모은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팔레트 헤븐 캠페인은 오는 4월 15일까지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세포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웨어러블한 데일리 메이

www.cmn.co.kr

 

코로나19 극복, B2B·B2C 온라인 수출플랫폼으로

 

코로나19 극복, B2B·B2C 온라인 수출플랫폼으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가 코로나19로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기업의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기업간(B2B...

www.geniepark.co.kr

 

코로나19 팬데믹에 온라인 채널 성장 ‘가속’

 

코로나19 팬데믹에 온라인 채널 성장 ‘가속’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FMCG(일용소비재) 시장에도 큰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

www.geniepark.co.kr

 

피부과 전문의들의 꿀팁 17가지

 

피부과 전문의들의 꿀팁 17가지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피부과 전문의들은 어떻게 피부를 관리할까?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 꿀팁 17가지를 소개한다.

www.allurekorea.com

 

내 손안의 피부과, 병원 화장품 2

 

내 손안의 피부과, 병원 화장품 2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바야흐로 예민보스 시대! 코스모 편집팀만 해도 과반수 이상이 “내 피부는 민감해요”라고 말할 정도로 전국의 예미니들은 날로 늘어가고 있다.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많은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넌 도대체 누구냐!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 (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의학적으로 규명된 고기능성 성분 혹은 특허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www.cosmopolitan.co.kr

 

바이러스 킬러 비누, 집에서 만들기

 

바이러스 킬러 비누, 집에서 만들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손 씻기의 필수품이자 집순이도 만들 수 있는 그것. allie smith by Unsplash 코로나19 대란으로 개인위생과 집에서 버티기 기술이 중요해진 이때, 딱 맞는 취미가 있으니 바로 천연 비누 만들기. 비누는 바이러스를 씻어버릴 뿐 아니라 직접 죽일 수도 있다는 연구도 있는 고마운 존재. 또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고 나아가면 직업도 될 수 있는 예술적 분야다. 「 준비물 」 식물성 기름, 수산화나트륨(가성소다), 스테인

www.cosmopolit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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