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누리] 화장품 온라인쇼핑 ‘주춤’, 3월 9834억원 구매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 성장세가 주춤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3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3월 온라인쇼핑 총 거래액은 12조 5825억원,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8조 4673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월 대비 11.8%, 19.2% 증가했다. 올해 3월 전체 소매판매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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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남성 화장품 소비 ‘양극화’, 적극적 마케팅 필요
[뷰티누리] 20대 남성 화장품 소비 ‘양극화’, 적극적 마케팅 필요
남성 화장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대 고객층인 20대에서는 뷰티 시장이 양극화되고 있어 기업들의 적극적인 마케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발간한 ‘남성 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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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화장품 수출 4억 3957만 달러, 전년비 3%↓
[뷰티누리] 4월 화장품 수출 4억 3957만 달러, 전년비 3%↓
국내 화장품의 일본향 수출이 최대치를 기록하고 중국 이커머스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향후 전망도 밝을 것으로 보인다. 유안타증권 박은정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서 발표한 4월 화장품 수출(HS Code 3304 기준) 잠정치는 4억 3957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했다. 올해 4월은 지난해보다 영업일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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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올해 2분기부터 정상화 시작
코로나19 발병이 가장 먼저 시작된 중국에서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중국 화장품 소비를 주목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오린아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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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중국, 코로나19 이후 소비 트렌드 변화 온다
코로나19 이후 중국에서 소비 트렌드가 변화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관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무역협회 상해지부는 코로나19 이후 중국 소비시장에서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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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누리]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굳건’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올리브영이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올해 4월 3일부터 5월 2일까지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올리브영이 1위였고 이니스프리, 미샤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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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화장품 수출실적 73억$·12% 성장 전망…과연?
지난 1분기 동안 화장품 수출실적이 전년 같은 기간의 15억2천만 달러보다 16.3% 증가한 17억7천만 달러를 기록, 당초 코로나19의 여파로 수출 위축 우려에도 불구하고 두 자릿수 성장률 <코스모닝닷컴 2020년 4월 21일자 기사 ‘코로나19에도 1분기 수출 ‘순풍에 돛단 듯?’’ 참조 https://cosmorning.com/news/ar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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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중국 트렌드는 ‘H.O.M.E.’
코로나19 이후 중국은 ‘HOME’으로 간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국에서는 ‘H.O.M.E.’이 유망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H.O.M.E.’은 △ 건강·방역이 중시되며 떠오른 ‘헬스케어(Healthcare)’ △ 인공지능‧빅데이터‧5G 기술에 힘입어 디지털 경제의 중심이된 ‘온라인(Online)’ △ 방역 과정에서 안전성‧효율성이 검증된 ‘무인화(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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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벨영, ‘2020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안전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라벨영, ‘2020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안전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 아트리움에서 열린 ‘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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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트리, 스킨푸드 투자금 550억 조기 회수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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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OEM ODM 업계, 매출액 소폭 '증가', 순이익 크게 악화 '뒷걸음질'
2019년 OEM ODM 업계, 매출액 소폭 '증가', 순이익 크게 악화 '뒷걸음질'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화장품 OEM ODM 기업들은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몇 년간 높은 성장세를 이어왔다. 탄탄한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산업의 트렌드를 주도한 것은 물론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높아진 K-뷰티의 위상을 증명하듯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과 손잡고 세계 시장에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세계 최대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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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리포트] 미국 화장품소매업 '얼타뷰티', 픽업 서비스 시작
[미국 리포트] 미국 화장품소매업 '얼타뷰티', 픽업 서비스 시작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 통신원 김윤희]코로나19 사태로 1,200개 매장을 폐쇄하고 있는미국의 뷰티 소매업 체인 '얼타뷰티(Ulta Beauty)'는 일부 매장인 350곳에서 '커브 사이드 픽업'을 도입해 서비스하고 있다. 메리 딜런(Mary Dillon) 얼타뷰티 CEO는 "지역과 주정부 당국의 안내를 포함해 현지 시장 상황에 따라 물리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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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2020 몽드셀렉션’ 5년 연속 대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2020 몽드셀렉션’ 5년 연속 대상 수상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0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5월 6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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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가정의 달 키워드 ‘가성비’ - 장업신문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침체에도 불구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는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월, 티몬이 수도권에 거주 중인 30~50대 성인남녀 4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63.3%가 가정의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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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위생의 90% ‘손’ 청결이 좌우 - 장업신문
감염병,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불안 요소가 커지면서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손은 움직임이 많고, 가장 많이 외부 물질과 접촉하는 신체 부위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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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천기단 스킨케어, 티몰서 폭락...이쟈치 왕홍 판매량 '1만개'
[2]후 천기단 스킨케어, 티몰서 폭락...이쟈치 왕홍 판매량 '1만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4월 티몰의 국내 스킨케어 제품판매가 지난 3월에 비해 떨어졌다.순위변동 등 특별한 변화는 없다. AHC hyaluronic 스킨케어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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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오프라인 매출 사상 최대 감소...편의점도 장사 안됐다
3월 오프라인 매출 사상 최대 감소...편의점도 장사 안됐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예상했던 것처럼 지난 3월 국내 유통은 전자상거래인 온라인채널의 성장은 지속된 반면 전통적인 채널인 오프라인은 퇴보했다.최근 산자부는 지난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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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연휴, 화장품 보복 소비 ‘없었다‘...오프라인 붕괴 가속화?
황금연휴, 화장품 보복 소비 ‘없었다‘...오프라인 붕괴 가속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5월 황금연휴가 끝났다.그동안 코로나바이러스로 육체적, 정신적으로 지쳤다. 특히 포근한 날씨로 여행 등 야외생활을 즐기려는 인파가 쏟아져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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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중국·홍콩 부진에 5억7300만달러에 그쳐, 코로나19 여파 본격화 '우려' [CMN 박일우 기자] 4월 화장품 수출이 제자리걸음을 하며 코로나19에도 두 자릿수 성장한 1분기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관세청 및 무역통계(KITA)를 기초로 잠정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4월 화장품 수출금액은 전년동기대비 0.1% 감소한 5억7300만달러로 집계됐다. 2분기부터 코로나19 여파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나온 성적으로는 나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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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Cosmetic Mania News)
[자료 출처 = 국가통계포털] [CMN 심재영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판매가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지난달 29일 발표한 ‘2020년 3월 산업활동동향’과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3월 화장품 소매판매액은 2조1,810억5,300만원으로 추정돼 전년 동월대비 27.6%가 감소했다. 이는 2월 화장품 소매판매액 2조1,420억5,800만원보다는 400여억원 많은 수치이지만 월 판매액이 두달 연속 2조1천억원대로 집계돼 코로나19로 인한 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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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서베이,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 출시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오픈서베이(황희영 대표)가 2020년 남성 뷰티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종합한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를 출시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남성 뷰티 시장 안에서도 특별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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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수분길로 완성한 수분 광채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노화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 수분을 찾고 싶다면? 한층 더 깊어진 발효 수분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숨37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을 추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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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커런트 컬러 뷰티템 파헤치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2020년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블랙커런트 컬러! 신비롭고 우아하지만 어딘가 퇴폐적이면서 모던한 갬성까지 뿜뿜~. 맥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렌즈 블러 3만원대 밝고 풍부한 바이올렛 색감의 싱글 아이섀도. 펄이 섞이지 않아 수채화처럼 발색된다. 나스 애프터글로우 립 밤 위키드 웨이즈 3만7천원대 딥한 퍼플 베리 컬러지만 립밤이라 색이 투명하게 올라와 입술이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인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세뇨리나 리벨 5만8천원 보랏빛의 미니어처 글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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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 쓰자! 효과별 신상 에센스 5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마이크로바이옴’, ‘수퍼’, 에센스가 또 진화했다. 지금 내 피부가 간절히 원하는 최신 버전 에센스는? 2020 S/S 에센스의 대세는? 몇 년 전 일부 브랜드 고가 제품에만 도입됐던 미생물(Microbe)과 그 생태계(Biome)를 합친 개념인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을 활성화하는 에센스가 대중적, 저가 브랜드에까지 영역 확장. 피부를 자연적으로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미생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 또는 파라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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