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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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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12월 화장품 수출 4억 9139만 달러, 전년비 33% 증가

 

[뷰티누리] 12월 화장품 수출 4억 9139만 달러, 전년비 33% 증가

지난해 부진했던 홍콩향 수출이 성장세로 전환되며 화장품 수출도 호조를 보였다. 유안타증권 박은정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서 발표한 12월 화장품 수출 잠정치는 4억 9139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했다. 중국향 수출이 성장을 주도했으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연중 감소했던 홍콩향 수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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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력 높은 中 싱글족, 화장품에 월 200위안 이상 지출

 

[뷰티누리] 구매력 높은 中 싱글족, 화장품에 월 200위안 이상 지출

중국에서도 양육부담이 적고 상대적으로 높은 생활의 질을 추구하는 싱글족이 증가하고 있어 화장품 업계도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칭다오 무역관에 따르면 중국에서 혼인신고를 한 사람들이 2013년부터 5년 연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2018년 기준 혼인신고를 한 커플은 1010만 8천 쌍으로 전년 동기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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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캘리포니아ㆍ일리노이ㆍ네바다州 “오늘이 그날”

 

[뷰티누리] 美 캘리포니아ㆍ일리노이ㆍ네바다州 “오늘이 그날”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철인으로 16년 동안 전대미문의 2,632경기 연속출장 기록을 세운 칼 립켄 주니어(Cal Ripken Jr.)는 지난 1998년 9월 20일 시합을 앞두고 감독에게 찾아가 기록을 마칠 때가 되었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Today is the day.) 미국 캘리포니아주, 일리노이주 및 네바다주 등 3개주(州)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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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화장품기업 대로변 대형점포 진출 활발

 

[뷰티누리] 日 화장품기업 대로변 대형점포 진출 활발

지난해 말부터 일본 화장품기업이 대로변에 대형점포를 오픈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지난해 11월에 MTG가 긴자에 미용복합시설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12월에 고세 역시 긴자에 첫 자사브랜드 숍을 오픈했다. 오는 1월 10일에는 앳코스메를 전개하는 아이스타일이 하라주쿠에, 4월에는 시세이도가 긴자 및 하라주쿠에 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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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쿠팡’ 1위 마크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쿠팡’ 1위 마크

[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쿠팡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11번가, 티몬 등이 TOP 3에 랭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오픈마켓 7개에 대해 지난 2019년 12월 3일부터 2020년 1월 2일까지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49,040,049개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12월 브랜

www.cosinkorea.com

 

꼬달리, ‘테 드 비뉴 바디 컬렉션’ 출시

 

꼬달리, ‘테 드 비뉴 바디 컬렉션’ 출시 - 장업신문

포도의 뛰어난 성분을 담은 프랑스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베르가못, 화이트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테 드 비뉴 바디 컬렉션 2종을 오는 1월 4일 출시한다. 퍼퓸-바디 모이스처라이징 컬렉션...

www.jangup.com

 

 

2019년 화장품 수출 65억 달러...‘뭔가 이상하다. 총체적 분석 시급’

 

2019년 화장품 수출 65억 달러...‘뭔가 이상하다. 총체적 분석 시급’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산자부 등 관련 정부기관의 연도 별 화장품 수출 실적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총 수출액은 지난 2016년에 41억 달러를 달성했다. 이어 2017...

www.thebk.co.kr

 

이니스프리 등 국내 로드샵 2020년 첫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등 국내 로드샵 2020년 첫 화장품은?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2020년을 시작하면서 이니스프리 등 국내 로드샵의 첫 제품은 무엇일까?이들 가맹점들은 주름개선과 콜라보레이션,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으로 ...

www.thebk.co.kr

 

 

유한양행, 뉴오리진 돌풍 뒤엔 축적된 화장품 노하우

 

더벨 - 국내 최고 자본시장(Capital Markets) 미디어

[편집자주] 화장품이 제약사들의 새로운 캐시카우가 되고 있다. 제약사들은 의약품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으로 기존 화장품과 차별에 나서고 있다.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을 일컫는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란 신조어까지 생겼다.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5000억원 규모로 추정되며 매년 두자릿수 성장률을 보인다. 코슈메슈티컬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진단해본다. 이 기사는 2020년 01월 02일 08:06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

www.thebell.co.kr

 

 

아모레퍼시픽,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CMN(Cosmetic Mania News)

아모레퍼시픽,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 더해... 첫 제품으로 샤워오일 5종 출시 [CMN]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안세홍)이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필보이드가 선보

www.cm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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