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1-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2020-01-06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올리브영, 2020년에도 화장품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뷰티누리] 올리브영, 2020년에도 화장품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2020년 1월에도 올리브영이 1위를 굳건히 유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19월 12월 3일부터 2020년 1월 4일까지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진행한 결과 올리브영이 1위였고 이니스프리, 미샤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www.beautynury.com

 

알레르기 유발성분 표시 세부 지침 마련

 

[뷰티누리] 알레르기 유발성분 표시 세부 지침 마련

알레르기 유발성분 표시의무화로 이에 대한 표시 대상, 표시 방법 등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마련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화장품 성분 중 향료의 경우, 향로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성분의 표시의무화에 따라 이에 대한 표시대상, 표시방법등에 대한 지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침은 2020년...

www.beautynury.com

 

 

화장품기업 경영방침, AP ‘변화’ LG ‘글로벌’

 

[뷰티누리] 화장품기업 경영방침, AP ‘변화’ LG ‘글로벌’

올해 화장품기업들은 ‘고객’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세부적인 운영 계획에서는 조금씩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2일 본사에서 시무식을 통해 2020년 경영방침을 ‘변화를 즐기자’로 정하고 구성원들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올해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 고객경험 강화,...

www.beautynury.com

 

CJ올리브영, 스마트 카운셀링 전용 태블릿PC 도입 확대

 

CJ올리브영, 스마트 카운셀링 전용 태블릿PC 도입 확대 - 장업신문

올리브영이 스마트 스토어로 도약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전국 매장 직원들에게 태블릿PC를 지급하고, 올해부터 디지털 솔루션 기반의 맞춤형 카운셀링을 본격화한다고 6일 밝혔다. 매장에...

www.jangup.com

 

서경배 회장, '세월 탓인가?' 2020년 경영방침 2019년과 비슷

 

서경배 회장, '세월 탓인가?' 2020년 경영방침 2019년과 비슷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2020 경영방침은 속절없이 흘러가는 세월 앞에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에너지가 감소한 것인지, 2019년의 경영성과에...

www.thebk.co.kr

 

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출격 준비 끝, 이제 미국으로"

 

더벨 - 국내 최고 자본시장(Capital Markets) 미디어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ww.thebell.co.kr

 

 

2020/01/04 - [BEAUTY/News] - 2020-01-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1/03 - [BEAUTY/News] - 2020-01-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1/02 - [BEAUTY/News] - 2020-01-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1/01 - [BEAUTY/News] - 2020-01-0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