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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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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0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스웨거 “블랙몬스터 샤워젤 판매 중단해야”

 

스웨거 “블랙몬스터 샤워젤 판매 중단해야”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대표 추혜인)가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소송 중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이 지난 해 여름 출시한 블랙몬스터 샤워젤 용기가 자사 제품 디자인을 무단 복제했다고 봤기 때문이다. 스웨거는 지난 해 12월 블랭크코퍼레이션을 ‘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경찰에 고소했다. 스웨거는 2011년 자체 금형을 제작해

www.cosmorning.com

 

화장품 원료목록 정보, 공개 안해도 된다

 

화장품 원료목록 정보, 공개 안해도 된다

화장품 책임판매업자가 보고한 원료목록 정보가 비공개 대상 정보의 기준에 포함됨으로써 그 동안 원료목록 보고에 따른 화장품 기업의 영업상의 기밀누설 등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법적 근거가 마련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 www.mfds.go.kr )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 정보공개 운영 규정’(식품의약품안전처훈령 제 156호, 2019

www.cosmorning.com

 

 

화장품업계, 해외기업 사칭하는 무역사기 ‘주의’

 

[뷰티누리] 화장품업계, 해외기업 사칭하는 무역사기 ‘주의’

해외 수출을 원하는 국내 화장품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무역사기가 일어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KOTRA 프랑스 파리무역관에 따르면 국내기업 A사는 알리바바에 회사 정보를 등록하고 거래처를 찾던 중 B사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 B사는 스페인 컨설팅 기업으로 위생용품, 헤어케어, 페브릭케어, 베이비케어 등의...

www.beautynury.com

 

 

이니스프리, 순한 식물 유래 펫 전용 ‘디어펫 샴푸’ 2종 출시

 

이니스프리, 순한 식물 유래 펫 전용 ‘디어펫 샴푸’ 2종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식물성 자연 유래 원료로 순하고 건강하게 반려동물을 케어하는 펫 전용 ‘디어펫 샴푸’ 2종을 선보인다. ‘디어펫 샴푸’는 펫팸족(Pet+Family) 등 최근 확장되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이니스프리에서 첫 선을 보이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제품이다. 모든 종의 강아지, 고양이 등

www.cosinkorea.com

 

 

일본산 후로후시 마스카라서 토륨·우라늄 등 방사성 물질 검출

 

일본산 후로후시 마스카라서 토륨·우라늄 등 방사성 물질 검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아이티벡스인터내셔널이 수입‧판매한 마스카라 등 화장품 10개 품목에서 사용금지 원료인 방사성물질 토...

www.thebk.co.kr

 

 

'아이오페 주름연구소' 개최

 

'아이오페 주름연구소' 개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이오페가 주름 개선의 대명사인 레티놀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 ‘아이오페 주름연구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고함...

www.thebk.co.kr

 

 

2020년 K뷰티가 한 걸음 더 가야 할 시장 '일본'

 

CMN(Cosmetic Mania News)

정치영향 없는 가깝고 거대한 시장, 한일관계 최악에도 지난해 수출 30% 고성장 [CMN 박일우 기자] 2020년 K뷰티가 한층 주목할 시장으로 일본이 떠오르고 있다. 일본이 중국 내 최고 경쟁상대로 부각되는 상황에서 일본시장에서의 성공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묘수가 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금액은 전년대비 4.4% 성장한 65억4700만달러로 잠정 집계됐다. 최근 몇 년간 유지했던 폭발적인 성장세는 한풀 꺾였지만, 어려운 여건

www.cmn.co.kr

 

 

로레알 최초의 가정용 개인 맞춤형 디바이스

 

CMN(Cosmetic Mania News)

[CMN] 로레알(회장 장 폴 아공)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7일부터 개최되는 가전제품 박람회 CES 2020을 통해 인공지능 기반의 가정용 개인 맞춤형 화장품 디바이스인 ‘페르소(Perso)’를 선보였다. 페르소는 로레알 테크놀로지 인큐베이터(Technology Incubator)가 개발했으며, 높이 약 16.5 cm, 무게 약 450g의 세련된 외형을 가졌다. 4단계의 과정을 통해 맞춤형 화장품 포뮬러를 즉석에서 만들어내며 사용할수록 더 높은 수준의 개

www.cmn.co.kr

 

 

멀티 브랜드숍 강세 원브랜드숍 매장수 감소

 

멀티 브랜드숍 강세 원브랜드숍 매장수 감소 - 제니파크

[더바디샵 함순식 팀장] 2000년대 초반 3300원의 신화 미샤(MISSHA)의 등장으로 ‘브랜드숍’ 시대가 시작됐다. 고객들은 1만원대 전후...

www.geniepark.co.kr

 

 

2020년 국내 화장품 시장, 기술력 주도 시장 될까?

 

2020년 국내 화장품 시장, 기술력 주도 시장 될까? - 뷰티한국

Beauty Biz뉴스 2020년 국내 화장품 시장, 기술력 주도 시장 될까?혁신 제품 개발 위한 노력들, 제품 상용화 러시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말 정부가 2018년 현재 세계 수준 대비 86.8% 정도인 국내 화장품 기술 수준을 2022년 90%, 2030년엔 95%까지 향상시킨다는 목표를 발표하고 화장품 연구개발에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한 가운데 2020년은 기술력이 주도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정부가 화장품 관련 연구개발 지원

www.beautyhankook.com

 

화장품 제조사와 브랜드사 상생 위한 자리 마련된다

 

화장품 제조사와 브랜드사 상생 위한 자리 마련된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제조사와 브랜드사 상생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와 대한화장품OEM/ODM협의회가 오는 1월 16일 오후 3시부터 코스메랩 회의실(서울 역삼동 소재)에서 ‘제조사 신제품 교육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힌 것. 이번 신제형 발표회에서는 지난해 12월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와 코스메랩 박진영 대표의 만남 자리에서 업계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가운데 성사됐다. 1차 발표회에는 나우코스, 서울화장품, 아이썸 등이 자

www.beautyhankook.com

 

홍진영, 자신의 이름 내건 쇼핑몰 오픈한다

 

홍진영, 자신의 이름 내건 쇼핑몰 오픈한다 - 뷰티한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는 홍진영이 올해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쇼핑몰 사업까지 영역을 확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진영이 오는 8일 오후 9시 30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2020년 새해 프로젝트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소셜커머스 ‘홍쇼핑’을 오픈하는 것. 소셜커머스 ‘홍쇼핑은 홍진영이 직접 광고하는 제품들을 딱 하루씩 파격가에 판매하는 프로젝트다. 그 첫번째 라인업은 홍진영이 화장품 기업 제이원코스메

www.beautyhank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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