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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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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조제관리사, 과목별 40% 이상, 총 600점 이상이면 ‘합격

 

조제관리사, 과목별 40% 이상, 총 600점 이상이면 ‘합격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이하 조제관리사)국가자격시험 원수 접수가 오는 13일(월)부터 시작된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은 사상 처음으로 실시하는 조제관리사 자격시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모든 채널을 가동하고 소모임 스터디그룹을 조직해 시험에 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관련 법령과 시험출제 유형에 대한 예측과 전망, 관련 수험대비서적에 대한 관심

www.cosmorning.com

 

 

뒤늦은 ‘방사능 마스카라’ 조치에 국내기업 불만 폭발

 

뒤늦은 ‘방사능 마스카라’ 조치에 국내기업 불만 폭발

지난해 관세청 국정감사에서 지적됐던 일본산 마스카라 방사능 검출과 관련해 해당 품목에 대한 판매 중단과 회수 조치가 최근에야 이뤄진 것으로 나타나 식약처의 화장품 안전관리 책임에 대한 문제가 불거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 www.mfds.go.kr )가 지난 7일자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주)아이티벡스인터내셔널이 수입·판매한 마스카라 7종과 아

www.cosmorning.com

 

 

쿠팡, 2021년 기업 상장 검토

 

[뷰티누리] 쿠팡, 2021년 기업 상장 검토

화장품 유통채널로도 각광받고 있는 쿠팡이 상장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SK증권 유승우 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블룸버그통신은 쿠팡이 2021년 상장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내년 상장을 위해 세금 구조 개편 작업에 착수했다는 것이다. 쿠팡의 2019년 매출은 전년 대비 60% 성장한 것으로 파악되고...

www.beautynury.com

 

 

‘SNS’ 취향 저격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봇물

 

‘SNS’ 취향 저격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봇물 - 장업신문

SNS 트렌드에 발맞춰 트렌드 맞춰 유통 업계가 아티스트와 손잡고 2030세대 공략에 나섰다. 뷰티 업계부터 식음료, 패션에 이르기까지 인증샷을 부르는 감성적인 패키지와 디자인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는 ...

www.jangup.com

 

 

유통가, 친밀감 높인 이모티콘 마케팅 활발

 

유통가, 친밀감 높인 이모티콘 마케팅 활발 - 장업신문

최근 화장품, 패션, 식음료 등 여러 업계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이 뜨겁다. 다양한 감정 표현은 물론 실생활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한 이모티콘의 등장으로 이모티콘 사...

www.jangup.com

 

 

허위공시, 매출하락으로 곤혹치룬 '씨티케이코스메틱스' 브랜드 사업 시작

 

허위공시, 매출하락으로 곤혹치룬 '씨티케이코스메틱스' 브랜드 사업 시작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어제(8일) 1.81% 하락한데 이어 오늘(9일)도 0.12% 소폭으로 하락했다.어제는 전체 46개 종목 가운데 오가닉티코스메틱, 현대바이오, ...

www.thebk.co.kr

 

 

이니스프리, 펫 뷰티시장 진출에 '화들짝'...긍정적 평가 우세

 

이니스프리, 펫 뷰티시장 진출에 '화들짝'...긍정적 평가 우세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이니스프리의 펫 뷰티시장 진입에 대해 서울 지역 가맹점들은 ‘괜찮을 것 같다’는 긍정정인 반응이 우세한 반면 지방의 가맹점들은 ‘유보적이거나 판...

www.thebk.co.kr

 

 

삼성 vs 신한…선진뷰티사이언스 IPO 주관 경쟁

 

더벨 - 국내 최고 자본시장(Capital Markets) 미디어

이 기사는 2020년 01월 07일 17:54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내 화장품 원료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가 기업공개(IPO)에 나섰다. 상장 파트너를 뽑기 위해 삼성증권과 신한금융투자를 상대로 주관사 선정을 위한 프레젠테이션(PT)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 기업 최초로 미국 API(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에 대한 식품의약국(FDA)의 실사를 받았다. 7일 IB업계에 따르면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최근 IPO를

www.thebell.co.kr

 

 

경자년, '쥐 캐릭터 화장품'으로 풍요롭쥐!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신대욱 기자]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쥐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유명 애니메이션의 쥐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톰과 제리를 비롯해 일러스트레이션 등을 활용해 친근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국내 브랜드인 이니스프리와 에뛰드하우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를 비롯해 수입 브랜드인 SK-II, 에스티로더, 씨케이원 등이 쥐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과 향수를 출시,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이니스프리와 에뛰드하우스, SK-II는 유명

www.cmn.co.kr

 

 

[2020-01-09 화장품신상] 커피를 꼭 닮은 앰플

 

[2020-01-09 화장품신상] 커피를 꼭 닮은 앰플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해들어 두번째 소개하는 뷰티·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5개 품목을 들여다 봅니다. 세계 처음으로 커피를 주 원료로 사용해 개발한 화장품 브랜로 유명하지요. 청호나이스뷰티에...

www.bkn24.com

 

 

내 ‘꺼’ 하자

 

내 '꺼' 하자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Z세대,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카일리 코스메틱과 KKW 뷰티의 인스타그램 기록을 앞지른 브랜드. 메이크업 전문 '컬러팝'의 인기를 대변해주는 지표입니다.

www.vogue.co.kr

 

 

2020년 1월 #잇츠온세일 스킨케어&마스크

 

2020년 1월 #잇츠온세일 스킨케어&마스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다시 시작이다. 2020년에는 또 어떤 화장품이 우리를 설레게 할까? 1월의 뷰티 신제품은 유난히 신구 조화가 돋보인다. 빅 브랜드 베스트셀러의 진화된 버전과 뉴 브랜드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담은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 쏟아졌고, 화려한 협업도 눈에 띈다. 한율 | 빨간쌀 진액 에멀젼 #빨간쌀진액 #여주현미발효 #진한수분감 쌀의 핵심 영양소인 쌀눈과 쌀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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