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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1-0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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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0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베트남 전자상거래 급증, K뷰티 시장 선점 필요

 

[뷰티누리] 베트남 전자상거래 급증, K뷰티 시장 선점 필요

베트남에서 전자상거래 이용자가 급증하며 동남아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어 국내 화장품기업들의 적극적인 공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 기업 iPrice Group에 따르면 2019년 3분기 베트남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방문자 수는 동남아시아 전체 방문자 수의 30.9%를 차지했다. 이는 전기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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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성 등 2020년 7가지 뷰티 트렌드

 

[뷰티누리] 지속가능성 등 2020년 7가지 뷰티 트렌드

지난 2019년 미용 및 개인 관리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해 고민한 것으로 분석됐다. 클라인앤컴퍼니는 ‘What's Next in Beauty’보고서를 통해 2020 년으로 향하기 전에 알아야 할 7 가지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다. 클라인앤컴퍼니가 꼽은 지난 2019년 주요 산업 동향은 개인화, CBD, 피부관리, 수염관리, 아마존, 티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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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힐,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뷰티누리] 메디힐,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빅데이터를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을 분석한 결과 메디힐이 1위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30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빅데이터 1060만 798개에 대해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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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별 화장품 원료 통합정보 시스템 이용건수 900만건 돌파

 

국가별 화장품 원료 통합정보 시스템 이용건수 900만건 돌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남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국가별 화장품 원료 통합 정보 시스템'의 누적 조회수가 12월 현재 9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연구원은 화장품 수출 시 필요한 원료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2012년부터 국가별로 상이한 화장품 규제 정보, 국내외 화장품 원료의 안전성 평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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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삶의질·합리적소비 새로운 소비주역 新중산층 등장

 

[뷰티누리] 中,삶의질·합리적소비 새로운 소비주역 新중산층 등장

삶의 질 향상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 및, 품위 있는 생활을 향유하는 신중산층 등장에 따라 중국 시장 공략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제언이다. KOTRA 선양 무역관에 따르면 요즘 중국에서는 기존 중산층과는 다른 새로운 성격의 중산층, 즉 新중산층이 주목받고 있다. 신중산층은 1개 이상의 주택과 300만 위안 이상의 순자산을 보유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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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2세 경영 속도전…윤동한 결단 왜 빨랐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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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화장품, 체험형 매장 '아아성' 청주1호점 오픈행사

 

뷰티화장품, 체험형 매장 '아아성' 청주1호점 오픈행사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뷰티화장품의 야심찬 프랜차이즈 사업인 '아아성'이지난 12월 26일 오후 2시 청주 1호 매장에서 오픈기념 행사와 개업 감사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아아성 1호 매장 오픈 기념 행사에는 복지TV 최규옥 회장, 새한그룹 이사장 신유술 회장,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 중앙회이사장 이선구 목사, 충북교수학회 회장 심의보 교수 등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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