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우치 타입의 화장품을 제안하는 한국 발 코스메틱 브랜드 'STIMMUNG'은 10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 도쿄 라포레 하라주쿠에서 일본 최초의 팝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stimmung'은 립, 아이 섀도우, 페이스 컬러, 컨실러 등 총 44 색의 다양한 색상을 갖춘 전 제품 550 엔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소진 쉬운 크기로 다양한 메이크업 를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는 브랜드 런칭후 5개월만에 누계 30 만개를 판매하고 "신박템"이라고 인기를 모으고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BEAUT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1-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1.02 |
---|---|
2020-01-0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20.01.01 |
2019-12-3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0) | 2019.12.31 |
'디올(Dior)' 틴트 타입의 립 오일 제품출시 (0) | 2019.12.13 |
'프라다'가 뷰티 사업에서 '로레알'과 제휴하기로... (0) | 2019.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