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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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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화장품 트렌드 변화, ‘코어소비·DIY’ 관심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화장품 트렌드 변화, ‘코어소비·DIY’ 관심

코로나19로 인해 화장품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으며 언택트 소비는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인크로스가 발간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뷰티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보고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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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참여 피험자 부작용 보상 규정 마련된다

 

[뷰티누리]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참여 피험자 부작용 보상 규정 마련된다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참여 피험자들의 부작용 등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적절한 치료 및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규정이 개정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와 관련하여 부작용이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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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으로 ‘이커머스·언택트’ 주목

 

[뷰티누리] 코로나19 영향으로 ‘이커머스·언택트’ 주목

지난 8월 화장품업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이어졌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잇따라 유명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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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블로거 견인 글로벌 고데기 마켓 볼륨-업

 

[뷰티누리] 뷰티 블로거 견인 글로벌 고데기 마켓 볼륨-업

‘다이슨’(Dyson)은 2년 전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 제품 ‘에어랩 스타일러’(Airwrap Styler)를 선보였다. ‘에어랩 스타일러’는 곱슬머리에서부터 매끄러운 모발 가꾸기, 머리 말리기 등에 이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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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고세, 스마트폰 피부진단 서비스 도입

 

[뷰티누리] 日고세, 스마트폰 피부진단 서비스 도입

일본 고세가 스마트폰으로 피부를 촬영하는 것만으로 언제라도 손쉽게 피부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폰 피부진단 서비스를 도입했다. 스마트폰 피부진단 서비스를 도입한 곳은 고세의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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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유지

 

[뷰티누리]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 유지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9월에도 올리브영이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올해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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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6) 일본 화장품 커뮤니티 플랫폼 ‘LIPS’ 립스

 

[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6) 일본 화장품 커뮤니티 플랫폼 ‘LIPS�

[코스인코리아닷컴일본 통신원 이상호]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빠르게 온라인 언택트 경제로 전환되고 있다. 화장품 유통채널과 마케팅 방법도 예외없이 온라인, 모바일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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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5)] 워터프루프 화장품 트렌드 분석

 

[화장품 빅데이터 분석 (25)] 워터프루프 화장품 트렌드 분석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감염 위험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탓에 땀을 흘리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매일 화장을 해야 하는 여성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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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플레인, 베스트셀러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출시

 

비플레인, 베스트셀러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남녀 모두를 위한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누적 판매 50만 돌파를 기념해 대용량 버전을9월 8일출시했다. 비플레인이 이번에 선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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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일본 진출 7개월 오프라인 유통매장 1천개 돌파

 

세화피앤씨, 일본 진출 7개월 오프라인 유통매장 1천개 돌파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세화피앤씨 '모레모'가 론칭 7개월만에 일본 오프라인 판매점 수가 1,000개를 돌파하는 등 세계 3위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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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베스트셀러 ‘원데이키트’의 앰플 용량을 100배 늘린 대용량 제품이다. 세차례 정제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끈적임 없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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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쓴 공병 제로백으로 바꿔드려요”

 

“다 쓴 공병 제로백으로 바꿔드려요”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9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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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공장, ‘노머시(NO MERCY)’ 색조 라인 론칭

 

마녀공장, ‘노머시(NO MERCY)’ 색조 라인 론칭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은 ‘노머시(NO MERCY)’ 색조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노머시 라인은 이효리, 공효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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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K 피부임상연구센타 9일 신규 상장 예정

 

P&K 피부임상연구센타 9일 신규 상장 예정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역대 코스닥 기관 수요예측 경쟁률 2위를 기록한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P&K피부임상연구센타(대표이사 이해광,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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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넘어 印 넘보는 애터미, 콜마·한국맥널티도 방긋

 

中넘어 印 넘보는 애터미, 콜마·한국맥널티도 방긋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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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축소' 클리오, 임차료 부담 덜었다

 

'오프라인 축소' 클리오, 임차료 부담 덜었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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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온,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수상

 

파티온,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수상 - 장업신문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의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토너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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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메이크업 컬렉션

 

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메이크업 컬렉션 - 장업신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트렌디한 뷰티 피플이라면 꼭 알아야 할 2020 FW 메이크업룩 ‘스튜디오토니’를 제시하며 핫한 신제품을 선보였다.‘스튜디오토니’는 MZ 세대가 최근 가장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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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유니레버 AHC 극복해야...

 

[6]설화수, 유니레버 AHC 극복해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19년 하반기부터 중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을 강화하면서 티몰의 각 부문에서 속속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유독 스킨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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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2차 확산, 마스크 가격 하락...'과잉생산 따른 경영위기 걱정할 판'

 

코로나 2차 확산, 마스크 가격 하락...'과잉생산 따른 경영위기 걱정할 판' - 뷰티경제 - No.1 뷰티��

코로나를 방비하는 마스크의 공정한 배급은 없어졌다.지난 2월의 경우에는 마스크의 공급량과 매점매석 등으로 마스크 가격이 폭등하고 구하기가 힘들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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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화장품 로드샵 '위축' VS 세포라 코리아 '확장'

 

코로나로 화장품 로드샵 '위축' VS 세포라 코리아 '확장'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코로나 전염병으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이 타격을 받고 있다.산자부가 발표한 2020년 7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실적에 따르며 2019년 동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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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화장품이 잘 판매됩니다'

 

[10 끝]'저렴한 화장품이 잘 판매됩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더샘 가맹점들은 부가가치가 높은 스킨케어 제품 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의 판매가 좋다고 말하고 있다.특히 이들은 마스크 착용에 따른 판매제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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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여성 스킨케어 관심도 오히려 증가

 

CMN(Cosmetic Mania News)

클렌저, 스킨, 마스크팩 사용량 증가 …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고민 양상도 변화 오픈서베이,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 발간 [CMN 신대욱 기자] 코로나19 이후 여성의 스킨케어 관심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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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타 마리아 노벨라, 한국 전용 제품 개발

 

CMN(Cosmetic Mania News)

[CMN]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한국 고객을 위해 수백년간 고수해오던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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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세럼과 오일로 고농축 '더블 세럼' 출시

 

CMN(Cosmetic Mania News)

[CMN] 달바(d’Alba)가 오일과 세럼의 황금비율로 만들어낸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을 출시한다. ‘세럼 명가’ 달바에서 출시한 이번 고농축 ‘더블 세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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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IFUL HEALER [2]_피부과 시술인 리쥬란에서 모티브를 얻은 앰플

 

BEAUTIFUL HEALER [2]_피부과 시술인 리쥬란에서 모티브를 얻은 앰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힐링이 절실한 때다. 코로나19로 잔뜩 움츠러든 마음과 마스크 속에 갇혀 울긋불긋 성난 피부도. 피부과나 에스테틱으로의 발걸음이 꺼려진다면, 그만한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에 기대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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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입 냄새에 내가 질식할 것 같을 때! 숨결 케어템 9

 

내 입 냄새에 내가 질식할 것 같을 때! 숨결 케어템 9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마스크를 낀 채 스며드는 입 냄새에 불쾌함을 느낀다면? 양치 후 텁텁하고 찝찝한 기분이 지속된다면? 구강 케어 제품에 관심을 가질 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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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보디 크림은?_ 신상 화장품 리스트 [3]

 

가을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보디 크림은?_ 신상 화장품 리스트 [3] | 얼루어 코리아 (All

아름답고 획기적인 신상품이 어김없이 쏟아져 나왔다.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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