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News

2020-09-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반응형

입점 브랜드가 ‘돈’ 버는 정책 개발 필요...인디화장품, 티몰 글로벌 노려라!

 

입점 브랜드가 ‘돈’ 버는 정책 개발 필요...인디화장품, 티몰 글로벌 노려라! - 뷰티경제 - No.1 �

지난 상반기 ‘티몰 글로벌’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618을 통해 국내 브랜드가 해당 채널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두었다는...

www.thebk.co.kr

 

이니스프리•라네즈 크림, 더 분발해야...월 판매량 수백개

 

[7.끝]이니스프리•라네즈 크림, 더 분발해야...월 판매량 수백개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와 라네즈가 중국 티몰의 크림시장을 공략하고 있지만 아직은 상승기류를 타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적극적이고 다양한 ...

www.thebk.co.kr

 

[차이나 뷰톡] 가격 비싸도 효과 좋은 미백화장품 필요...

 

[차이나 뷰톡] 가격 비싸도 효과 좋은 미백화장품 필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www.thebk.co.kr

 

브라운앤프렌즈 화장품이 떴다!

 

브라운앤프렌즈 화장품이 떴다!

브이티코스메틱이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화장품을 일본 큐텐에 선보였다. 대상 품목은 △ 시카 캡슐 마스크 △ 프로 시카 마스크 △ 시카 슬리핑 마스크 등 3종이다. 브이티코스메틱 시�

www.cosmorning.com

 

루나×위글위글 해피송

 

루나×위글위글 해피송

‘루나×위글위글 해피송’은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새로움‧독특함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카세트 테이프‧LP판 등을 톡톡 튀

www.cosmorning.com

 

해외 온라인몰 두드리는 달바

 

해외 온라인몰 두드리는 달바

달바가 해외 뷰티시장 공략 수위를 높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해외 온라인몰 입점을 확대했다. 달바는 이달 1부터 10일까지 일본 앱 LUCRA에서 미스트 세럼 행사��

www.cosmorning.com

 

롯데케미칼, 화장품 용기 및 식품 용기 등에 사용 가능한 PCR-PP 소재 개발

 

롯데케미칼, 화장품 용기 및 식품 용기 등에 사용 가능한 PCR-PP 소재 개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롯데케미칼(대표이사 사장 김교현)이 국내 최초로 화장품 및 식품 용기에 적용이 가능한PCR-PP(Post-Consu...

www.geniepark.co.kr

 

GS리테일, 무색한 랄라블라 합병…‘3년째’ 실적 걸림돌

 

GS리테일, 무색한 랄라블라 합병…‘3년째’ 실적 걸림돌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피엔케이, 3분기 실적도 화창…상장 후 기대 커

 

피엔케이, 3분기 실적도 화창…상장 후 기대 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www.thebell.co.kr

 

인도네시아 수출시장 정보 온라인으로 쉽게 찾는다

 

인도네시아 수출시장 정보 온라인으로 쉽게 찾는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에서는 지역 중소기업의 인도네시아 수출시장 개척과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홈페이지 구축 작업을 완료하고지난 4일��

www.cosinkorea.com

 

코로나19 속 9월 '중국 광저우미용박람회(CIBE) 성황리 개최

 

코로나19 속 9월 '중국 광저우미용박람회(CIBE) 성황리 개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지난 9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중국 광저우 파저우 전시장에서 열린 '2020년 제55회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전시회(CIBE)'가 성황리에 페

www.cosinkorea.com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출시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클린 뷰티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내 피부 맞춤 영양제 콘셉트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

www.cosinkorea.com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7) 글로벌 SEPHORA 세포라

 

[통신원 리포트] 글로벌 화장품 핫 온라인 채널 입체분석 (7) 글로벌 SEPHORA 세포라

[코스인코리아닷컴최지윤 스페인통신원]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빠르게 온라인 언택트 경제로 전환되고 있다. 화장품 유통채널과 마케팅 방법도 예외없이 온라인, 모바일 중��

www.cosinkorea.com

 

LG생활건강, 메가 셀러 라인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 메가 셀러 라인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숨37° 타임

www.cosinkorea.com

 

獨 헨켈, 새 젠더프리 그루밍 브랜드 ‘STMNT’

 

[뷰티누리] 獨 헨켈, 새 젠더프리 그루밍 브랜드 ‘STMNT’

독일 헨켈 그룹의 북미 뷰티케어 프로페셔널 사업부가 9월 들어 성별이나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젠더프리(gender-free) 그루밍 브랜드 ‘STMNT’를 공식발매했다. 이용업계(

www.beautynury.com

 

패키징 혁신 확산되는데 가오(花王)가 없냐?

 

[뷰티누리] 패키징 혁신 확산되는데 가오(花王)가 없냐?

플라스틱 사용량과 제품 내용물 폐기량을 절반으로.. 일본 가오 코퍼레이션(花王)의 미국법인으로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가오 USA가 이처럼 겉포장에 사용된 플라스틱의 양

www.beautynury.com

 

코로나로 e매출 급성장 불구 “사람이 먼저다”

 

[뷰티누리] 코로나로 e매출 급성장 불구 “사람이 먼저다”

국내시장에도 진출한 바 있어 낯익은 세계 최대의 헬스&뷰티 유통업체인 홍콩의 AS 왓슨 그룹(A.S. Watsons Group)이 한 시장조사기관에 의뢰해 지난 4월 진행했던 ‘글로벌 코로나19 설문조사’ 결과�

www.beautynury.com

 

키엘, 수퍼 세럼 100ml 대용량 한정

 

키엘, 수퍼 세럼 100ml 대용량 한정 - 장업신문

키엘이 피부 깊숙이 안티에이징 에너지를 충전하는 수퍼 세럼 100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더위가 한풀 꺾이며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 탓에 화장대를 재정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아침저녁

www.jangup.com

 

'진짜' 비건으로 여성들 Y존 안심 케어

 

CMN(Cosmetic Mania News)

[CMN]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데일리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다.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러�

www.cmn.co.kr

 

BEAUTIFUL HEALER [2]_피부과 시술인 리쥬란에서 모티브를 얻은 앰플

 

BEAUTIFUL HEALER [2]_피부과 시술인 리쥬란에서 모티브를 얻은 앰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힐링이 절실한 때다. 코로나19로 잔뜩 움츠러든 마음과 마스크 속에 갇혀 울긋불긋 성난 피부도. 피부과나 에스테틱으로의 발걸음이 꺼려진다면, 그만한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에 기대보는

www.allurekorea.com

 

화장품 불량정보 바로잡는 ‘찐’이 나타났다

 

화장품 불량정보 바로잡는 ‘찐’이 나타났다

온라인에 떠도는 화장품 정보는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는” 양상이다. 이른바 불량정보가 독자의 눈과 귀를 막아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다. 업계에서 꼽는 대표적인 불량정보 온상지가

www.cncnews.co.kr

 

아마존 1위 뚫은 유기농 생리대, 한국 여성 3명이 만들었다

 

한국 여성 3명이 만든 유기농 생리대, 아마존 1위 비결은

"당시 생리대 생산은 유럽·중국·한국이 주요 생산국이었는데 유럽은 기계 설비가 노후했고, 중국은 안전성에 대한 믿음이 없었다. 우리 고향인 한국에서 생산하는 게 가장 적합하다는 결론이 �

news.joins.com

 

손담비, 메디필 뷰티 모델 발탁

 

손담비, 메디필 뷰티 모델 발탁 - b&i news

배우 손담비가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뷰티 모델로 발탁됐다. 손담비는 특허 기술력을 화장품에 적용해 전 세계 35개 주요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메디필의 뮤즈가 되어

www.bninews.co.kr

 

환절기 피부 관리 솔루션 ‘파우 샤이니펌킨’

 

환절기 피부 관리 솔루션 ‘파우 샤이니펌킨’ - b&i news

한 낮 뜨거운 태양에 아직도 여름인가 싶다가도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공기에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환절기.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온도와 건조해지는 날씨에 스킨 밸런스는 �

www.bni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