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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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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제품 순위 변동 심화, 8월 최강자 AHC 등극

 

[뷰티누리] 뷰티 제품 순위 변동 심화, 8월 최강자 AHC 등극

최근 화장품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유통채널에 진출하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동안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느껴졌던 홈쇼핑 시장도 마찬가지다. TV홈쇼핑은 물론 T커머스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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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소비 트렌드 변화, 유통업계 혁신 경쟁 ‘치열’

 

[뷰티누리] 코로나19로 소비 트렌드 변화, 유통업계 혁신 경쟁 ‘치열’

코로나19로 인해 시장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어 화장품 유통기업들도 이에 대응한 새로운 전략 수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삼정KPMG 경제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유통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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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세계적 친환경 트렌드, 화장품도 관심 높아져

 

[뷰티누리] 비건 세계적 친환경 트렌드, 화장품도 관심 높아져

친환경, 지속가능성 등 세계적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 증가하면서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와 대전대학교 화장품산업 ICC가 공동추최한 정보교류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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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용 적색 안료..아! 무(radish)나 하나~

 

[뷰티누리] 화장품용 적색 안료..아! 무(radish)나 하나~

스위스의 글로벌 향료‧향수 원료기업 지보단(Givaudan)이 각종 색조화장품을 제조할 때 사용할 고효능 비건(vegan) 적색 안료를 발매한다고 8일 공표했다. 파우더 형태로 선을 보인 이 비건 적색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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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마스크 샴푸 ‘워시미’ 등장

 

[뷰티누리] 일본 마스크 샴푸 ‘워시미’ 등장

일본에 마스크 전용세제가 등장했다. 이름은 마스크 샴푸 ‘워시미(Wash me)’. 액세서리나 생활잡화를 기획·판매하는 일본 놀 코퍼레이션(nol Corporation) 제품으로, 놀 코퍼레이션은 9월 하순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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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파예트 백화점에 가면 화장품 자판기 “덜컥”

 

[뷰티누리] 라파예트 백화점에 가면 화장품 자판기 “덜컥”

이젠 하다하다 화장품까지? 스웨덴의 글로벌 패션기업 H&M 그룹 계열 패션‧뷰티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프랑스 파리에 소재한 유명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내부에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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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수거 간편화, 재질중심에서 배출방법 중심으로

 

[뷰티누리] 분리수거 간편화, 재질중심에서 배출방법 중심으로

제품·포장재 분리배출 간편화를 위해 재질 중심에서 배출방법 줌심으로 바뀐다. 환경부는 국민들이 제품‧포장재를 쉽게 분리배출 할 수 있도록 재질 중심에서 배출방법 중심으로 분리배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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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온라인 판매 증가, 올해 상반기 26% 성장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온라인 판매 증가, 올해 상반기 26% 성장

중국에서 화장품 온라인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나 올해 상반기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성장세가 둔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산업은 온라인 생방송 등의 영향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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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유통, '네이버-쿠팡-이마트' 삼국시대 예고

 

온라인 유통, '네이버-쿠팡-이마트' 삼국시대 예고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국내 온라인 유통시장에 ‘삼국시대’가 예고되고 있다. 네이버와 쿠팡, 이마트가 각각의 영역에서 1위 사업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이들 간의 관계에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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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첫단계 뷰티 리츄얼 '후 환유 본초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첫단계 뷰티 리츄얼 '후 환유 본초 세럼'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아름다운 동안 빛 피부를 위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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롬앤, 중국 소비자 취향저격…가파른 상승세

 

롬앤, 중국 소비자 취향저격…가파른 상승세

색조 전문브랜드로서 국내외 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는 ‘롬앤’이 코로나19의 여파를 뚫고 중국 시장에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롬앤 브랜드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주)아시아비앤씨(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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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얼리 뷰티족을 잡아라!”

 

“2030 얼리 뷰티족을 잡아라!”

고가·고연령 위주였던 탄력케어 시장이 젊어지고 있다. 피부 노화를 미리 대비하는 젊은층이 늘면서 얼리 안티에이징 시장이 달아오른 모습이다. 올리브영이 올 상반기 기초 화장품 부문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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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디너리, 시코르 NC구로점 입점

 

디오디너리, 시코르 NC구로점 입점

디오디너리가 시코르 NC구로점에 입점했다. 입점 품목은 베스트셀러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을 비롯해 △ 뷔페 △ 아미노 애씨즈+비5 △ 카페인 솔루션 5%+이지씨지 등이다. NC구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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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 활용범위 확대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 활용범위 확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 취득자에게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자격까지 부여하는 등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 활용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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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㉔] 가히 ‘링클 바운드 콜라겐 미스트 앰플’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㉔] 가히 ‘링클 바운드 콜라겐 미스트 앰플’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와 함께한 2020년이 이제 9개월째에 접어들고 있다. 바꿔말하면 마스크와 함께 한 시간이기도 한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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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맞이 미리 준비하는 뷰티 아이템

 

가을맞이 미리 준비하는 뷰티 아이템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느덧 9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직 한 낮에는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가을 바람에 건조해지는 피부를 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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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얀마 수출 장벽, OEM/ODM 방식으로 넘는다

 

미얀마 수출 장벽, OEM/ODM 방식으로 넘는다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미얀마는 기술 및 자본, 전기와 도로 등 인프라가 부족해 제조업의 발달이 지연되고 있다. 노동집약적 산업인 봉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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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해외 매출이 '40%'…6개국서 '훨훨'

 

에이피알, 해외 매출이 '40%'…6개국서 '훨훨'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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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초, 성묘, 추석차례 등 어쩌나?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스킨푸드, 더샘'

 

벌초, 성묘, 추석차례 등 어쩌나?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스킨푸드, 더샘' - 뷰티경제 -

대한민국 고유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정부는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추석 이동제한을 주문하고 있다. 때문에 모든 집안 분들이 모이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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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7만개 일자리 창출? ‘책임판매관리자 가능해져...’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7만개 일자리 창출? ‘책임판매관리자 가능해져...’ - 뷰티경제 - No.1

지난 3월14일부터 세계 처음으로 맞춤형화장품판매업이 시행됐다.당초 식약처는 이 제도를 시행하면서 세계 최초의 제도이며 시행이 본격화하면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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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나 뷰톡] "신제품 보다는 기존 제품 성분, 효과 증진에 노력해야..."

 

[차이나 뷰톡] "신제품 보다는 기존 제품 성분, 효과 증진에 노력해야..." - 뷰티경제 - No.1 뷰티포�

우리의 화장품 수출액 가운데 중국의 비중이 50%다. 그만큼 중국의 여성들은 우리 화장품을 좋아한다.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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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화장품, 현 시스템에서는 대기업 도약 더디다!

 

중소화장품, 현 시스템에서는 대기업 도약 더디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중국은 자국 시장에 대한 화장품 관련 데이터를 곳곳에서 발표하고 있다.하지만 국내는 자외선차단제 시장 규모나 구매 시 소비자의 고려요소에 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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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신상] “더욱 풍성해진 가을 신제품”

 

[화장품 신상] “더욱 풍성해진 가을 신제품”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가을을 맞아 화장품 신상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1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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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톤 피부를 위한 맞춤 쉐딩

 

쿨톤 피부를 위한 맞춤 쉐딩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쉐딩만 하면 피부톤에 맞지 않아 고민이었던 쿨톤 피부라면 주목! 국민쉐딩, 천만쉐딩으로 사랑받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의 신제품,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모던을 만나보세요. 쿨톤 피부에

www.allurekorea.com

 

류준열 피부 따라잡기

 

류준열 피부 따라잡기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내 남친이 비록 류준열은 못 되더라도 피부만큼은 그를 능가할 수 있다! 바로 다음 제품만 있으면 가능한 일. 매일 아침저녁으로 이것저것 다 챙겨 바르는 남친은 드라마에서만 존재한다. 현실 �

www.cosmopolitan.co.kr

 

향기까지 완판! 서예지가 픽한 향수는?

 

향기까지 완판! 서예지가 픽한 향수는?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패션에 이어 이제는 향기까지 완판각! 서예지의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2가지의 상반된 향기를 눈여겨볼 것. 「 #예쁘고탐나는꽃향기 」 향수만큼 �

www.cosmopolitan.co.kr

 

제품·포장재 도안, ‘재질+배출방법’ 함께 표시로 변경

 

제품·포장재 도안, ‘재질+배출방법’ 함께 표시로 변경

제품·포장재의 분리배출표시가 배출방법 개선에 따라 도안이 변경될 예정이다. 환경부는 10일 제품·포장재를 쉽게 분리배출 할 수 있도록 재질중심에서 ‘배출방법’ 중심으로 바뀌는 내용의

www.cncnews.co.kr

[BEAUTY/News] - 2020-09-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10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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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09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로 화장품 트렌드 변화, ‘코어소비·DIY’ 관심 [뷰티누리] 코로나19로 화장품 트렌드 변화, ‘코어소비·DIY’ 관심 코로나19로 인해 화장품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으며 언택트 소비는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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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코로나19 사태 여성 뷰티 트렌드 세분화, 피부 고민 큰 변화 코로나19 사태 여성 뷰티 트렌드 세분화, 피부 고민 큰 변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여성들의 뷰티 트렌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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