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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9-07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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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사태 여성 뷰티 트렌드 세분화, 피부 고민 큰 변화

 

코로나19 사태 여성 뷰티 트렌드 세분화, 피부 고민 큰 변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여성들의 뷰티 트렌드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 마스크와 함께 하는 일상이 이어지면서 피부 고민이 달라졌고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은 높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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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능적으로 끌리는 '현아',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 공개

 

본능적으로 끌리는 '현아',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 공개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금지된 구역에서 자유로운 일탈을 연상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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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광채 쿠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

 

스킨푸드, 광채 쿠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을 출시한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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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리포트] 중국, '화장품광고' 금지단어 엄격하게 강화 사전준비 철저해야

 

[중국 리포트] 중국, '화장품광고' 금지단어 엄격하게 강화 사전준비 철저해야

[코스인코리아닷컴 중국 통신원 송란] 중국은지난 2018년 10월 전국인민대표대회의를 통해 광고법을 제정한 이후유통시장 정비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중국 정부는 본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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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꽃살문 사이로 빛나는 품격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꽃살문 사이로 빛나는 품격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김대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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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특수' 화장품 8월 수출입실적 두자릿수 성장

 

'코로나19 특수' 화장품 8월 수출입실적 두자릿수 성장

한국 7월, 8월 주요 수출 품목 증감률 (단위 : )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8월 화장품 수출액이 코로나19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두 자릿수 성장했다. 전체 수출액이 감소하는 상황에서도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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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황산화 앰플 NEW ‘블랙티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 황산화 앰플 NEW ‘블랙티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의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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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라쇼? 끝 갈라진 모발..당황하지 않고 빡! 끝~

 

[뷰티누리] 갈라쇼? 끝 갈라진 모발..당황하지 않고 빡! 끝~

갈라쇼? 독일 헨켈 그룹이 ‘슈바츠코프’(Schwarzkopf) 브랜드의 손상 모발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왔던 ‘글리스 쿠어’(Gliss Kur) 라인의 신제품을 유럽시장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공표했다.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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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일상...중국시장 메이크업 4대 트렌드는

 

[뷰티누리] 코로나19 일상...중국시장 메이크업 4대 트렌드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메이크업 습관이 달라지고 있다. Global Cosmetic Industry(GCI)에 따르면 2020년 중국 소비자들은 DIY 뷰티 루틴을 탐색하고 마스크가 일반화됨에 따라 메이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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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법시행규칙 11조 6호도 개정”…수면 위로

 

“화장품법시행규칙 11조 6호도 개정”…수면 위로

제 21대 정기국회 일정이 시작된 가운데(9월 1일 개회) 화장품법 일부개정(안) 통과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핵심은 화장품법 제 10조 화장품의 기재사항 중 제 1항 제 2호 ‘영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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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노멀 키워드…비대면·온라인·셀프케어

 

뉴노멀 키워드…비대면·온라인·셀프케어

산업연구원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온라인 마케팅의 확산은 비단 우리나라를 포함, 중국 등의 국가 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일반화하는 양상이 뚜렷해 지고 있다. 특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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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1 k-beauty 클렌저

 

1181 k-beauty 클렌저 - 제니파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란 말처럼 피부를 위해 가장 먼저 그리고 꼭 지켜야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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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들리는 캡티브' 신세계인터, 내부채널 '재편 중'

 

'흔들리는 캡티브' 신세계인터, 내부채널 '재편 중'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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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에프씨 IPO 재도전, '전화위복' 노린다

 

엔에프씨 IPO 재도전, '전화위복' 노린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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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공장, ‘노머시(NO MERCY)’ 색조 라인 론칭

 

마녀공장, ‘노머시(NO MERCY)’ 색조 라인 론칭 - 장업신문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은 ‘노머시(NO MERCY)’ 색조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노머시 라인은 이효리, 공효진 등 유명 셀럽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 실장의 노하우를 담아낸 콜라보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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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미스트세럼 라인 고농축 더블 세럼

 

달바, 미스트세럼 라인 고농축 더블 세럼 - 장업신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오일과 세럼의 황금비율로 만들어낸 신제품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일명 #더블 세럼) 을 출시한다. ‘세럼 명가’

www.jangup.com

 

애꿎게 집에서만 큰 소리...지더라도 로레알과 경쟁하자!

 

[4]애꿎게 집에서만 큰 소리...지더라도 로레알과 경쟁하자!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가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구축하고 있다.지난 8월 국내 이니스프리 가맹점들은 코로나...

www.thebk.co.kr

 

경기불황,코로나,폭우 등등...힘 들어도 가을 시즌에 희망

 

경기불황,코로나,폭우 등등...힘 들어도 가을 시즌에 희망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경기부진, 코로나, 폭우 등 잇따른 악재로 국내 화장품은 정신을 차릴 겨를이 없었다. 연초에 계획한 것처럼 성장하지 못했다. 비수기인 여름이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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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2차 충격! '명동상권 위기 고조...'곳간'이 비었다

 

코로나 2차 충격! '명동상권 위기 고조...'곳간'이 비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지난 2월 코로나 전염병에 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국 사회는 충격에 휩싸였다. 이후 정부의 철저한 방역관리와 국민들의 높은 인식수준으로 극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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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신상] “화장은 아무나 하나?”

 

[화장품신상] “화장은 아무나 하나?”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24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소개 제품이 좀 많은 탓에,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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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첫째주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모음!

 

9월 첫째주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모음!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9월, 가을과 함께 대혜자 로드샵 세일 정보가 찾아왔어요! 미샤 스킵케어 에센스/앰풀/세럼 최대 60% 세일 (~9월 6일까지) 불필요한 단계는 스킵! 꼭 필요한 단계의 스킨케어만 모아 무려 60% 할인 ��

www.allurekorea.com

 

“마스크 속 피부가 아파요”

 

“마스크 속 피부가 아파요” - b&i news

얼마 전까지만 해도 연예인 또는 학생들이 패션 소품으로 즐겨 사용하던 마스크는 이제 모든 국민이 써야하는 의무착용 아이템이 되었다. 코로나19 이후 마스크는 우리 삶과 뗄레야 뗄 수 없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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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04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손·네일·풋케어 지속 성장, 멀티 제품 개발 ‘절실’ [뷰티누리] 손·네일·풋케어 지속 성장, 멀티 제품 개발 ‘절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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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03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스킨케어 중심 화장품기업, 메이크업 확장 ‘가속도’ [뷰티누리] 스킨케어 중심 화장품기업, 메이크업 확장 ‘가속도’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어온 화장품기업들이 잇따라 메이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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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 2020-09-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2020-09-02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K뷰티 선호도 증가, 3개월 연속 화장품 수출 호조 [뷰티누리] K뷰티 선호도 증가, 3개월 연속 화장품 수출 호조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3개월 연속 수출이 호조세를 보인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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